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피알, 글로벌 자사몰 누적 가입자 수 620만명 돌파 2024-03-14 14:41:40
메디큐브, 널디, 에이프릴스킨, 포맨트, 글램디바이오 등 5개 브랜드에서 운영하는 국내외 자사몰 누적 가입자 수를 더한 것이다. 에이피알은 국내 외에도 미국, 일본, 대만,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에서 자사몰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초부터 3월 첫째 주까지 에이피알 산하 브랜드 플랫폼의 글로벌 총 누적...
등산, 러닝, 골프…야외활동 워밍업 준비되셨나요 2024-03-13 16:19:12
글램’은 땅에 닿는 면적이 넓은 아웃솔을 적용해 등산과 하산 시 보다 쉽고 안정적인 활동을 가능하게 해준다. 산 등 자연 속에서 뛰는 트레일 러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고글 등 아이웨어나 러닝화, 재킷 등을 찾는 이들도 늘었다. 러닝 시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충분한 시야를 확보하기 위해선 스포츠...
女아이돌 'BJ 전업' 후 대박 터졌다…얼마나 벌길래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03-04 08:20:34
엘린, 글램 출신 다희(김시원) 등도 BJ로 데뷔했다. 과거엔 무명 배우, 논란의 연예인 등이 생계와 복귀를 무대로 BJ를 택했다면, 최근엔 인지도 있는 아이돌 출신들까지 BJ로 향하고 있다. 아이돌로 데뷔할 만큼 출중한 외모와 끼를 갖춘 이들이다. 끼와 매력을 카메라 앞에서 발산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동시에 큰돈까지...
에이피알, 상장 이튿날 6% '하락'…주가 30만원 밑돌아 2024-02-28 10:33:37
반납하며 31만7500원에 거래를 마쳤다. 전날 종가 기준 시가총액은 2조4080억원으로 집계됐다. 2014년 설립된 에이피알은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와 화장품 '에이프릴스킨', '포맨트', '글램디바이오', 패션 브랜드 '널디' 등을 보유하고 있다. 진영기 한경닷컴 기자...
"100만원이요?"…30만원도 위태로운 에이피알 2024-02-28 10:05:10
87% 오른 46만 7,500원까지 급등했지만 이후 31만 7,500원에 장을 마쳤다. 2014년 설립된 에이피알은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와 화장품 ‘에이프릴스킨’, ‘포맨트’, ‘글램디바이오’, 패션 브랜드 ‘널디’ 등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상장을 통해 모집한 공모 자금을 제2공장을 비롯한 생산 설비...
증거금 14조 모았던 기대주…상장하자 몸값 3조 2024-02-27 09:18:20
'에이프릴스킨', '포맨트', '글램디바이오', 패션 브랜드 '널디' 등을 보유한 기업이다. 올해 첫 조 단위 IPO 대어인 에이피알은 기관 수요예측과 일반 청약에서 모두 흥행하면서 관심을 모았다. 에이피알은 이달 초 수요예측에서 663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고, 공모가를 희망밴드(14만...
에이피알도 활용한 CJ온스타일 원플랫폼…"중소뷰티 등용문으로" 2024-02-21 08:37:50
고데기 전문 브랜드 '글램팜', 비건 뷰티 브랜드 '아렌시아' 등 상품력을 갖춘 참신한 뷰티 브랜드가 지난해 원플랫폼을 타고 최대 600%의 가파른 매출 증가세를 달성했다. CJ온스타일은 판로 확대와 마케팅 지원을 넘어 유망한 중소형 브랜드에 대한 선제적인 직간접 투자에도 앞장서고 있다. 지난해...
복지플랫폼 ‘복지드림’ 운영사 인디앤드코리아-글램파트너스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2024-02-20 15:11:50
19일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글램파트너스 회원 및 회원사 구성원의 복리후생 증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회원들을 위한 복지몰 도입 및 복지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그 밖에 소속 회원사들의 복지몰 구축을 통해 더 많은 기업의 임직원들이 복지드림에서 다양한 복지...
화장품 강국 日 사로 잡았다…판매 1위 'K뷰티' 뭔가 보니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2-17 10:00:04
‘프루티 글램 틴트’는 큐텐재팬에서 출시 직후인 2022년 2분기부터 7분기 연속 포인트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 판매액 1위를 달성했다. 실구매 고객 리뷰 수는 6만4000여건에 달한다. 5점 만점에 4점 이상을 부여한 고객 비율은 96%다. 일본 최대 화장품 소셜 리뷰 앱인 립스(LIPS)가 실시한 ‘LIPS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
올 가을·겨울 패션 트렌드는?…무신사 시즌 프리뷰 가보니 2024-02-15 17:15:58
△글램 앤 씬 실루엣(Glam & Thin Silhouette)도 주요 키워드로 꼽혔다. 행사장 내 상품도 이 같은 트렌드 키워드에 따라 배치됐다. 예를 들어 ‘레트로 럭스’를 주제로 한 공간에는 러브이즈트루, 미세키서울, 허그유어스킨 등 13개 브랜드의 61개 상품이 함께 배치되는 식이다. 각 상품엔 가격표와 함께 큐알(QR) 코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