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류 앱 달리, 12월 한 달간 연말맞이 달릴레이 특가 프로모션 진행 2022-12-06 10:10:09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샴페인 계열과 라프로익, 글렌피딕, 오켄토션, 아란, 보모어, 발렌타인, 조니워커, 잭다니엘, 로얄살루트 등 유명 위스키 브랜드 제품을 특가로 제공한다. 달릴레이는 ‘달리 릴레이 특가’의 줄임말로 특히 쉽게 구하기 어려운 한정판 주류를 깜짝 파격가로 선보이기도 해 MZ세대 중심의 국내...
CU 주류장터 "와인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세요" 2022-10-17 11:07:22
원) 등과 같은 초고가 상품과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글렌피딕 15년, 야마자키 12년 등이 대표적이다. 페어링 안주 등 추가 상품 구매를 돕기 위해 행사 중 와인과 양주를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CU모바일상품권(3,000원)을 증정한다. 주류 예약 구매 서비스인 CU Bar는 앱에서 주문한 주류를 전국 CU...
CU, 멤버십 앱에서 와인·양주 1천여종 최대 40% 할인 2022-10-17 09:31:53
있는 '글렌피딕 15년' 등도 구매할 수 있다. 양주 30여종은 일자별로 매일 오전 11시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CU의 주류 예약 구매 서비스인 'CU Bar' 이용자는 지난해보다 두 배 이상 늘었고, 포켓CU에서 판매된 20만원 이상의 고급 와인과 위스키 매출도 전년 대비 각각 288.3%와 412.0% 증가했다....
주류 어플 달리, 커뮤니티 기능 선보이며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 시대 열어 2022-09-29 09:05:11
발베니, 글렌드로낙, 글렌로티스, 글렌피딕, 보모어, 탐두 등 평소에 구하기 어려웠던 인기 위스키를 대거 선보인다. 집 근처 레스토랑이 아닌 집으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도 새롭게 추가된다. 집 배송이 가능한 전통주와 와인 액세서리, 테이블웨어, 홈텐딩 용품, 스낵류 등이 달리에 온라인 입점한다. 달리의...
"문 열면 매진"…식지 않는 2030 위스키 열풍 2022-08-22 17:33:02
글렌피딕’ ‘러셀리저브 싱글배럴’ 등 인기 위스키를 한정 판매한다는 소문을 듣고 위스키 마니아가 몰려든 것이다. 발베니 등 인기 상품은 판매를 시작한 지 한 시간 만에 완판됐다. GS리테일이 이날 위스키를 구매한 소비자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20대와 30대가 각각 39.5%, 43.4%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픈런에...
편의점 들어오는 족족 완판…'오픈런' 벌어진 제품 뭐길래 [박종관의 유통관통] 2022-08-22 16:29:32
글렌피딕’ ‘러셀리저브 싱글배럴’ 등 인기 위스키를 한정 판매한다는 소문을 듣고 위스키 마니아가 몰려든 것이다. 발베니 등 인기 상품은 판매를 시작한 지 한 시간 만에 완판됐다. GS리테일이 이날 위스키를 구매한 소비자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20대와 30대가 각각 39.5%, 43.4%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픈런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쁘띠 이비자’ 프로모션 선봬…야외 테라스서 프라이빗한 풀파티 2022-05-23 12:00:06
시 글렌피딕 12년산이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루에 2팀만 이용할 수 있으며, 실내와 분리된 야외 테라스에서 펼쳐져 더욱 프라이빗한 시간을 선사한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문 바의 야외 테라스는 호텔의 최고층에 위치해 도심과 남산의 야경이 한 눈에 들어오는 공간일 뿐만 아니라 자쿠지와 선베드를...
"위스키도 오른다"…조니워커 등 가격 줄인상 2022-04-05 18:20:11
`글렌피딕`·`발베니`·`몽키숄더` 등의 공급가격이 최대 9.4% 인상됐다.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가격 인상은 2018년 7월 이후 3년 9개월 만이다. 페르노리카코리아도 지난달 1일부터 `발렌타인`·`로열 살루트·시바스 리갈` 등의 가격을 올렸다. 페르노리카코리아의 가격 인상은 2019년 7월 이후 2년 8개월...
위스키 가격도 오른다…조니워커·J&B 등 인상 2022-04-05 17:26:04
글렌피딕'·'발베니'·'몽키숄더' 등의 공급가격이 최대 9.4% 인상됐다.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가격 인상은 2018년 7월 이후 3년 9개월 만이다. 페르노리카코리아도 지난달 1일부터 '발렌타인'·'로열 살루트·시바스 리갈' 등의 가격을 올렸다. 페르노리카코리아의 가격 인상은...
캐릭터·골드바·주류 마케팅…NFT 아이디어 별처럼 쏟아진다 2022-03-14 15:15:46
‘글렌피딕’은 싱글 몰트 스카치 위스키를 15개 한정 NFT로 발행했다. 고급 위스키 대명사 ‘맥켈란’의 1991년산 위스키통 NFT는 지난해 익명의 구매자에게 230만달러(약 28억4000만원)에 팔렸다. 치킨 캐릭터들의 ‘NFT 경쟁’NFT는 치킨 쿠폰과 같은 실속형 상품으로도 발행된다. 지난달 BHC치킨은 KB국민카드와 쿠폰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