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블랙핑크부터 아이브, 뉴진스까지…파리 점령한 K-아이돌 2024-03-07 07:48:59
위크에 초청돼 화제가 됐다. 이들은 지난달 28일 아크네 스튜디오 패션쇼에 모습을 드러냈다. 아일릿의 첫 공식 행사 참석인 셈이다. 하이브 측은 "아일릿은 데뷔 전부터 글로벌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아일릿의 영향력을 글로벌 패션계에서도 일찌감치 주목한 것"이라며 초청의 의미를 전했다. 명품 브랜드 소비...
주한영국대사관, 이번주 '그린위크'…"한·영 넷제로 협력 강화" 2024-03-05 10:01:35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주한영국대사관이 오는 8일까지 ‘그린위크’(Green Week) 행사를 연다. 그린위크는 ’1.5를 지키자‘는 목표로 한 20여 개 행사로 구성된다. 넷제로(탄소중립) 달성 노력을 가속화해 지구 온도 상승 폭을 섭씨 1.5도로 제한하자는 파리협약의 약속을 실현하자는 취지다. 올해 그린위크는...
한섬, 파리 패션위크서 여성복 '타임' 신제품 350종 공개 2024-03-03 09:04:29
위크서 여성복 '타임' 신제품 350종 공개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기업 한섬은 최근 '2024년 가을·겨울(F/W)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해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타임'의 단독 프레젠테이션을 했다고 3일 밝혔다. 한섬은 파리 16구에 위치한 복합 예술문화 공간인...
한섬 타임 '패션 본고장' 파리 데뷔 2024-02-28 18:22:32
브랜드인 ‘타임’이 글로벌 패션 본고장인 프랑스 파리에 진출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한섬은 2024년 가을·겨울(FW) 파리 패션위크에 타임이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1993년 론칭한 타임은 국내 백화점에서 해외 럭셔리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몇 안 되는 토종 브랜드다. 꾸준한 고급화 전략으로 국내 여성복...
'31살 국내 1위 여성복' 타임, 파리 패션위크 데뷔한다 2024-02-28 10:51:10
패션위크'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1993년 시작한 타임이 글로벌 4대 패션쇼에 진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파리 패션위크는 해외 유수의 패션 브랜드가 참가하는 프리미엄 패션 마켓이다. 한섬은 글로벌 전용 라인을 앞세워 ‘패션 성지’ 파리에 안착 후 위상을 확보하겠다는 청사진을 제시했다. 한섬은 파리...
한섬 여성복 '타임', 파리 패션위크 진출…출시 31년만 2024-02-28 08:30:00
한섬[020000]은 '2024년 가을·겨울 파리 패션위크'에 타임이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1993년 론칭한 타임이 글로벌 패션 시장에 진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섬은 이번 파리 패션위크 기간에 맞춰 오는 29일 파리 16구에 위치한 복합 예술문화 공간인 팔레 드 도쿄에서 타임 단독 프레젠테이션을 연다. 이...
'올해도 K-패션'…롯데백화점 본점서 '김해김' 팝업 2024-02-28 06:00:09
패션 위크로 첫선을 보인 이래 미니멀한 실루엣과 뛰어난 디테일이 이목을 끌며 호평받았고 이후 파페치, 에센스 등 다수의 글로벌 온라인 편집숍에 잇따라 입점했다. 국내에서는 서울 청담동에 플래그십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유통업계 최초로 김해김의 2024년 PS 리조트 콜렉션을 선보인다. 바다 선원을...
롯데免, '코테리 뉴욕'서 K-패션 홍보...수출 계약도 진행 2024-02-26 10:18:24
넘었다. 앞으로 롯데면세점은 글로벌 바이어와 K패션 브랜드의 성공적인 거래를 중개한다는 계획이다. 해외 6개국 14개 지점의 전문 인력을 활용해 해외 바이어를 직접 확보하고, 역량이 뛰어난 브랜드는 롯데면세점 온오프라인 채널에 입점시켜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도울 계획이다. 지난해 롯데면세점은 서울시와...
롯데면세점, 뉴욕서 K패션 브랜드 홍보…수출 계약도 지원 2024-02-26 09:06:30
20만달러를 넘었다. 롯데면세점은 앞으로 글로벌 바이어와 K패션 브랜드의 성공적인 거래를 중개한다는 계획이다. 6개국 14개 지점의 롯데면세점 전문 인력을 활용해 해외 바이어를 직접 확보하고, 역량이 뛰어난 브랜드는 롯데면세점 온오프라인 채널에 입점시켜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도울 계획이다. 이를 통해 우수한...
[주말N쇼핑] 유통가 '봄 쇼핑' 시즌 돌입…신상품 한가득 2024-02-24 07:00:04
봄철 스포츠 경기 개막 시즌을 맞아 '에너지위크#스포츠타임: 시즌 개막' 행사를 내달 20일까지 진행한다. 러닝, 피트니스, 골프, 테니스, 수영, 아웃도어 등 스포츠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고, 최대 18%까지 추가 할인을 적용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글로벌 브랜드 뉴에라의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