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패션 브랜드 까스텔바작, 15억 원 규모 전략적 투자처로 AI기업 `T3Q` 낙점 2020-12-23 14:43:05
패션 업계에서 까스텔바작의 변화는 많은 이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울러 최근 내년도 사업계획을 발표했으며, 신성장 동력을 발굴하고 적극 검토해 추진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까스텔바작 경영관리본부는 신규사업과 M&A 및 전략적 투자를 추진 중이다. 경영관리본부 관계자는 이번 T3Q 투자 결정에 대해 "이미...
까스텔바작 “패션 모바일앱 ‘우패션’과 입점 제휴 맺어” 2020-12-23 11:16:08
까스텔바작은 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온라인과 모바일 기반 패션 플랫폼 1위를 형성하고 있는 ‘무신사’ 골프 섹션에 입점하는 등 M커머스 제휴를 통해 판매 채널을 빠르게 확장해 나가고 있다. 한편, 까스텔바작은 최근 보도자료 등을 통해 사업 계획을 공표하고, ‘디지털 본부’ 신설을 시작으로 패션업의 ‘디지털...
까스텔바작, 디지털 전환 위한 디지털 본부 신설 ‘눈길’ 2020-12-17 11:27:55
대표로 취임한 까스텔바작 권영숭 대표이사는 혁신적인 변화의 과제를 안게 됐다. 까스텔바작이 상장사로서 기업 가치를 본궤도에 올려놓고 주가 반등의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서도 근본적인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판단이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이로써 향후 까스텔바작의 신규 사업은 전담조직인 디지털 본부를 통해...
까스텔바작, 디지털 전환 속 `디지털 본부` 신설 2020-12-17 09:51:50
대표로 취임한 까스텔바작 권영숭 대표이사는 혁신적인 변화의 과제를 안게 됐다. 까스텔바작이 상장사로서 기업 가치를 본궤도에 올려놓고 주가 반등의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서도 근본적인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판단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이로써 향후 까스텔바작의 신규 사업은 전담조직인 디지털 본부를 통해...
무신사도 골프복 판다…내년 상반기 60여개 브랜드로 확대 2020-12-16 10:41:32
편집숍을 표방한다. 골프 판에는 잭니클라우스, 까스텔바작 등 기성 브랜드부터 젊은 골퍼들 사이에 주목받는 신진브랜드까지 15곳이 입점했으며 14개 브랜드가 추가로 입점할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논의 중인 곳까지 합하면 내년 상반기 중 60여 개 브랜드를 골프 판에서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무신사는 ...
무신사, 골프웨어 강화…내년 상반기 60여개 브랜드로 확대 2020-12-16 10:01:11
판'을 신설한다. 골프 판에는 잭니클라우스, 까스텔바작 등 기성 브랜드부터 젊은 골퍼들 사이에 주목받는 신진브랜드까지 15곳이 입점했으며 14개 브랜드가 추가로 입점할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논의 중인 곳까지 합하면 내년 상반기 중 60여 개 브랜드를 골프 판에서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무신사...
까스텔바작, 모빌리티 사업 추진…"의류 넘어 골프 토털 서비스" 2020-12-03 11:00:21
까스텔바작, 모빌리티 사업 추진…"의류 넘어 골프 토털 서비스"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골프웨어 회사인 까스텔바작은 사업영역을 모빌리티로 확장하고 오프라인 매장을 온라인과 연결하는 O2O(online to offline) 전환을 추진한다고 3일 밝혔다. 까스텔바작은 집과 골프장을 오가는 과정과 관련된 사업자와...
12월 카카오게임즈 등 49개사 '의무보유' 해제 2020-11-30 09:58:20
│12.10 │ 까스텔바작 │최대주주(코스닥)│ 1,000,000│ 6,596,700│15.1│ │ │ ││ │ │ 6│ ├───┼───────┼────────┼─────┼───────┼──┤ │12.11 │ W홀딩컴퍼니 │ 모집(전매제한) │16,722,409│ 232,418,093│7.19│ │ │ ││ │ ││...
까스텔바작, 프로 `에이미 조`와 협업... 온라인 전용 라인 론칭 2020-11-26 10:19:13
겸용 스타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까스텔바작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시작으로 국내외 셀럽들과의 다양한 협업 및 마케팅 활동을 더욱 활발하게 전개할 계획이다. 한편 올해 온라인 채널에서 60%이상의 신장률로 언택트에 기반한 E커머스 채널의 빠른 확장세와 성장을 보이고 있는 까스텔바작은 내년까지 온라인 비중...
까스텔바작, 2021년 사업계획 발표…”골프웨어 브랜드 경쟁력 높일 것” 2020-11-24 14:05:27
함께 까스텔바작은 골프웨어 브랜드로서의 진정성을 강화하고 골프 사업 부문을 성장시키기 위해 골프 웨어 의류 외에 가방류와 같은 액세서리를 비롯해 골프 용품 부문의 비중을 크게 확대할 방침이다. 까스텔바작은 기존 어패럴 중심의 사업을 영위하며 현재 골프 용품의 매출 비중은 15%내외를 차지하는 수준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