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르테미스, 그리스 산토리니서 특별 매력 예고 2023-07-31 08:30:10
1만 5812 꼬모(COMO)를 보내며 가장 큰 지지를 보냈다. 이에 아르테미스는 팬들의 선택에 따라 산토리니를 방문해 촬영에 임할 예정이다. 특히 산토리니엔 피라를 비롯해 피로스테파니, 이메로비글리, 이아, 카마리, 아크로티리 등 아름다운 풍경을 가진 스폿들이 곳곳에 있는 만큼,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뜨겁게...
한종희 "비스포크 라이프로 지속 가능한 집과 미래 제시" 2023-06-08 10:09:05
수 있도록 다음달 초까지 삼성물산패션의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10 Corso Como Seoul)' 청담점에서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 오는 23일부터 9월 말까지는 삼성스토어 청담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정판 비스포크 냉장고는 삼성닷컴의 비스포크 냉장고 '조합하여 구매하기', 삼성 스토어, 10...
"가전으로 지속가능한 미래를"…삼성전자 '비스포크 라이프' 2023-06-08 09:20:58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 청담점에서 팝업 전시를 한다. 한종희 삼성전자 디바이스경험(DX)부문장(부회장)은 "'비스포크 라이프'는 매일 함께하는 가전을 새롭게 정의하며 우리의 집과 미래를 더욱 지속가능하게 만들고자 하는 삼성전자의 고민과 노력을 담고 있다"며 "소비자의 삶을...
링켄리브, 북유럽 여행 '스페셜 기프트' 감사이벤트 실시 2023-05-19 11:50:46
DFDS 꼬모도르 룸 업그레이드로 추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현재 6~8월까지 오픈된 상품은 총 7팀으로 여유형 4팀, 집중형 3팀이며, 두 팀은 조기 마감됐다. 특히, 북유럽 여정 출발 두 팀은 프로젝트 아티스트 윤정 작가와 함께 떠나는 테마여행으로 기획됐다. 그 중 '북유럽 여유형 3개국 12일'은 노르웨이,...
블록체인이 흔드는 K팝 생태계…내가 선택한 소녀는 어떻게 됐을까? [김주완의 블록체인 사용기] 2023-05-16 14:28:49
팬들은 트리플에스의 멤버 포토카드 NFT(대체불가능토큰)를 구입해 얻은 '꼬모' 토큰으로 해당 노래에 어울리는 멤버에 투표할 수 있다. 나는 투표 여섯번 째날에 'EVOLution' 유닛에 수민, 'LOVElution' 유닛에 연지를 선택했다. 솔직히 이들을 잘은 모른다. 그냥 각 신곡에 어울리는 이미지라고...
트리플에스 러블루션, 그랜드 그래비티 첫 활동 디멘션 확정…‘팬 선택 받았다’ 2023-05-02 07:20:10
1221개의 꼬모(COMO)를 획득하며 에볼루션(EVOLution)에 앞서 활동에 돌입한다. 7547 꼬모를 얻은 에볼루션은 러블루션의 배턴을 이어받을 예정이다. 공유빈과 윤서연, 카에데, 서다현, 박소현, 정혜린, 니엔은 러블루션에, 김유연과 김채연, 김나경, 이지우, 코토네, 이수민, 김연지가 에볼루션에 합류했다. 여기에...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오는 28일까지 4주간 '화성 소상공인제품 특별판매전' 지원 2023-05-01 13:15:20
동탄호수공원(레이크 꼬모 B3, 야외광장)에서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우수 소상공인 제품 판매전을 준비했다. 경기중기청은 예상 방문객의 수요를 고려해 꽃, 디저트, 밀키트(분식), 식품(전통시장), 패션잡화 등 엄선한 소상공인 제품의 판촉이 진행될 계획이다. 참여 전통시장 제품은 오산오색시장(진도김, 곱창돌김...
트리플에스, 공식 팬덤명 ‘웨이브’ 확정 2023-04-11 07:40:04
투표에서 팬들은 총 10만 '꼬모(COMO)'를 사용해 투표에 참여했단 점이다. 이를 금액으로 환산하면 $30만 달러(약 4억 원)에 달한다. 이는 직전 '그래비티'의 총 '꼬모' 사용량 대비 약 2배에 달하며 일평균 사용량 기준으로는 약 5배가 넘는 수치란 귀띔. 트리플에스는 그동안 다양한 형태의...
현장경영 나선 정용진 "최고 유망주는 편의점" 2023-03-08 18:21:58
‘꼬모’ 와인을 시음하기도 했다. 정 부회장이 이 행사에 방문한 것은 편의점 사업에 힘을 실어주겠다는 의미로 해석된다. 편의점 산업은 코로나19 이후 집과 가까운 곳에서의 근거리 쇼핑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2021년에는 국내 편의점 매출이 처음으로 대형마트를 넘어서기도 했다....
롯데온, '온친소' 1주년 이벤트…신규 셀러 지원 2023-02-20 06:00:01
30% 할인쿠폰과 엘포인트(L.Point)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 브랜드별 리뷰·응원댓글 이벤트 등 소비자 참여형 행사도 마련했다. 이번 온친소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로는 바이오늘, 비더살롱, 키즈꼬모 등이 있다. 지난달 온친소 참여 브랜드 중 가장 많은 응원댓글을 받은 과일꾼 등 3개 브랜드는 앵콜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