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 와인은 연말이 대목…"10~12월에 40% 팔려" 2020-10-08 08:40:52
꼬모 밸류 까베네쇼비뇽'(750㎖)을 출시한다. 100%의 레드 와인으로, 붉은 과실향과 바닐라 등의 아로마와 탄닌이 부드럽게 어우러지며 육류, 치즈 등과 잘 어울린다고 이마트24는 설명했다. 이 제품의 가격은 6천900원이다. 아울러 다양한 구매층을 아우르고자 매달 특가로 선보이는 '이달의 와인' 큐레이션...
우리은행, 청약통장 가입 경품 이벤트 실시 2020-07-08 09:38:40
키즈전용 콩순이 스킨케어 꼬모조이몰 5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꼬모조이몰 회원가입 후 2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비대면 거래를 선호하는 고객들과 영유아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리은행을 거래하는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혜택을 담은...
혼술족·재난지원금에 편의점 와인 매출↑…PB와인도 등장 2020-07-05 06:56:58
번째 와인은 칠레산 '꼬모 리제르바 까베네쇼비뇽'(750mL)과 이탈리아산 '꼬모 모스카토'(750mL)로, 판매가는 각각 9900원으로 책정했다. 이는 저가 와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한 상황에서 보다 적극적으로 고객 지갑을 열기 위한 결정이다. 올 들어 홈술족이 증가하면서 가성비를 강조한 저가 와인 수요가...
편의점 와인 매출 3배…이마트24, 단독 와인 브랜드 출시 2020-07-05 06:00:04
이탈리아산 '꼬모 모스카토'(750㎖)이며, 각각 9천900원에 판매된다. 백지호 이마트24 상품기획(MD) 담당 상무는 "유명 산지별 대표 와인을 시리즈로 선보이는 독특한 콘셉트의 꼬모 와인을 통해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ydho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호수와 연결된 복합상업공간…동탄 '레이크꼬모' 26일 개장 2020-06-23 17:23:05
181에서 복합상업공간 ‘레이크꼬모’(조감도)를 오는 26일 개장한다고 23일 밝혔다. 레이크꼬모는 우미건설의 라이프스타일 파크(lifestyle park) 콘셉트의 복합상업공간이다. 주상복합 ‘동탄 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 지하 3층~지상 3층, 전용면적 2만3100㎡로 구성됐다. 지하 3층에서 동탄호수공원으로 이어지는 게...
OTD, 동탄 레이크꼬모에 아크앤북·띵굴스토어·앤다이닝 오픈 2020-05-20 17:46:56
OTD코퍼레이션(이하 오티디)과 레이크꼬모의 만남은 그렇기에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아크앤북·띵굴스토어·앤다이닝이 한 층에 들어선 레이크꼬모 지하 2층은 서점과 라이프스타일 샵, 그리고 먹거리까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동탄신도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 수준을 한층 높여줄 것이라는 전망이다. 아크앤북 동탄 호수...
꼬모조이, 100% 무기자차 `순둥순둥 콩순이 네이처 선쿠션` 선보여 2020-05-11 11:18:13
`꼬모조이(COMOJOY)`는 11일, 무기자차 선케어 제품 `꼬모조이 순둥순둥 네이처 선쿠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여리고 민감한 아이 피부를 생각해 자극을 최소화한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동봉된 스티커로 나만의 선쿠션을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복숭아 추출물은 물론 병풀 등 7가지 식물...
"스타벅스는 가라"…코로나·경기침체가 바꾼 상가 지형도 2020-05-02 10:57:03
'레이크꼬모'도 이러한 경우다.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 상가는 이달 전체 개관을 하는데, 앞서 문을 연 일부 매장들이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의외로 선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페셜티 커피숍인 '테라로사'와 리빙브랜드 '모던하우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자주'가 대표적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이탈리아 브랜드 '플랜씨' 단독매장 열어 2020-04-06 09:22:16
꼬르소 꼬모가 지난해 처음 국내에 선보였다. 10 꼬르소 꼬모는 추후 플랜씨 단독 매장을 추가로 개장하는 등 관련 사업을 지속해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플랜씨는 명품 브랜드 마르니를 이끌었던 카스틸리오니 집안 출신의 디자이너 카롤리나 카스틸리오니가 만든 브랜드다. yj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밸런타인데이 앞두고 패션·뷰티업계, 한정판 출시 등 마케팅 2020-02-06 14:27:12
등을 판매하는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파란 고양이네'라는 뜻의 오 샤 블뢰는 1912년 프랑스 북부 해안 도시의 작은 카페로 시작해 매년 새로운 초콜릿을 선보여 유명해졌다. 콘셉트매장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초콜릿에 코냑을 소량 첨가해 풍미를 더한 '밸런타인 초콜릿 2020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