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獨축구팀, 아디다스 벗고 나이키 입는다 2024-03-22 18:52:37
“나이키의 약속 덕분에 협회가 다시 경제적으로 안정된 미래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독일 대표팀이 자국 브랜드인 아디다스가 아니라 나이키와 계약하는 이유가 재정 문제임을 내비친 것이다. DFB의 후원사 변경 발표는 아디다스가 오는 6월 유럽축구선수권대회(유로 2024)에서 입을 새 유니폼을 발표한 지...
잘 나가던 나이키, 내년에 어떻길래…"실망했다" 주가 뚝 2024-03-22 11:31:48
충격에 7% 하락 나이키는 21일(현지시간) 2024회계연도 3분기(2023년 11월~2024년 2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0.3% 증가한 124억3000만달러(약 16조5700억원)라고 밝혔다. 시장 전망치 122억8000만달러를 웃돌았다. 같은 기간 북미 매출은 3% 증가한 50억7000만달러, 중국 매출은 5% 증가한 20억8000만달러로 집계됐다....
'반독점 피소' 애플 시총 150조원↓…실적 호조 마이크론 16%↑ 2024-03-22 10:07:21
하락세를 이어왔다. 세계 최대 스포츠용품 브랜드 나이키는 올해 하반기 상품구성 재조정 때문에 매출이 저조할 것이라고 발표한 뒤 시간 외 거래에서 주가가 6% 넘게 빠졌다. 6월부터 시작되는 올 회계연도 상반기 매출 증가율은 한 자릿수가 될 전망이다. 블룸버그 집계에 따르면 1분기에 4%, 2분기에 6% 증가가 예상된...
25년전 'MS 해체' 소송 판박이…애플 변화 가능할까 [글로벌마켓 A/S] 2024-03-22 08:25:39
달러로 월가 전망인 22억 5천만 달러를 밑돌았다. 나이키 역시 중국 내 운동화, 의류 판매 둔화 사실을 공개해 시간외에서 6% 넘게 하락했다. 회계연도 3분기 기준 124억 3천만 달러의 매출과 주당 77센트의 수익을 올렸는데, 이는 애널리스트들이 예상했던 122억 8천만 달러의 매출과 주당 74센트를 상회하는 기록이다....
재정문제 해결 위해…'독일의 상징'까지 내팽개친 독일 축협 2024-03-22 08:16:21
"나이키가 협회의 모든 국가대표팀에 장비를 제공하고 독일 축구를 후원할 것"이라고 했다. DFB가 70년 넘게 대표팀을 후원해온 자국 브랜드 아디다스와 결별하게 된 배경에는 재정 문제가 있었던 것으로 파악된다. 아디다스는 '독일의 상징'으로도 불리는 독일의 대표 기업이다. 1924년 7월 독일의 아디 다슬러,...
美 3대지수, 2거래일 연속 사상 최고...애플 4%↑ [글로벌 시황&이슈] 2024-03-22 08:00:24
나이키가 실적을 발표했는데요. 지난 회계연도 3분기 실적의 경우 EPS와 매출 모두 예상을 상회했습니다. 북미 매출이 지난 2분기 연속으로 마이너스를 보낸 이후 지난 분기에 3%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마진 역시 개선되었는데요. 나이키는 이날 오후에 있을 컨퍼런스 콜에서 가이던스를 제시할 예정입니다. 시간 외...
아디다스 버리고 '나이키' 택했다 2024-03-22 05:34:40
자국 브랜드 아디다스와 결별하고 미국 업체 나이키와 계약하는 이유가 재정 문제임을 숨기지 않았다. 슈테판 그룬발트 재무 담당자는 "나이키의 약속 덕분에 협회가 다시 경제적으로 안정된 미래를 기대할 수 있게 돼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베른트 노이엔도르프 회장은 "독일 축구가 70년 이상 크게 빚지고 있는...
獨 축구팀, 70년 후원 아디다스와 결별…2027년부턴 나이키 2024-03-22 02:57:11
자국 브랜드 아디다스와 결별하고 미국 업체 나이키와 계약하는 이유가 재정 문제임을 숨기지 않았다. 슈테판 그룬발트 재무 담당자는 "나이키의 약속 덕분에 협회가 다시 경제적으로 안정된 미래를 기대할 수 있게 돼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베른트 노이엔도르프 회장은 "독일 축구가 70년 이상 크게 빚지고 있는 ...
그녀들 덕분에…'세계 50대 혁신기업' 선정 2024-03-20 15:08:18
최고의 상업 예술로 끌어올렸다며 애플, 나이키, 코카콜라 등 세계적인 브랜드와 협업했다고 조명했다. 민희진 어도어 대표는 이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그래픽 디자이너에서 시작해 프로듀서까지 이어진 경력은 이미지를 그래픽뿐만이 아니라 소리로도 표현할 수 있는 나만의 강점이 됐다"고 말했다. (사진=연합뉴스)
롯데백화점, 푸마X오픈와이와이 팝업…스피드캣 단독상품 출시 2024-03-20 06:00:09
한때 나이키와 아디다스 등에 밀려났던 푸마는 지난해부터 2000년대 초반 유행한 '스피드캣' 디자인을 다시 내놓으면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오픈와이와이는 지난해 6월 리론칭된 디자이너 브랜드로 최근 10·20세대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 중 하나로 꼽힌다. 롯데백화점은 23일부터 25일까지 잠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