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패션계 거장 조르조 아르마니 "합병, IPO 배제하지 않아" 2024-04-19 23:21:49
챙겼다. 의대를 다니다 패션 쪽으로 진로를 바꿔 니노 세루티 남성복 디자이너로 활동한 아르마니는 1974년 자신의 이름을 건 부티크를 낸 이후 여성복, 아이웨어, 시계, 인테리어, 향수, 화장품 등으로 꾸준히 사업을 확장했다. 조르조 아르마니 패션 그룹은 2022년 매출 23억5천만유로(약 3조4천555억원)로 전년보다 16.5...
어쩐지 바글바글하더라…명동 제치고 '중국인 성지' 된 동네 2024-04-18 21:00:01
두타몰 곳곳에서도 중국인들의 목소리가 들렸다. 남성복 판매대에서 의류를 사고 나오던 남성 5명 무리 중 한명은 "출장차 한국에 왔는데, 동대문에 품질 좋고 저렴한 옷을 많이 판매한다고 해서 왔다"고 말했다. 제일평화시장 등 의류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에서는 방송 장비를 들고 유튜브 여행 브이로그(V-LOG·일상 기...
신세계百, 강남점서 로에베 파울라 이비자 컬렉션 팝업 2024-04-18 06:00:07
이곳에서는 여성복과 남성복, 가방, 신발 등을 선보이고 여름철 과일로 디자인한 '스퀴즈백'을 국내 최초로 선공개한다.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더 스테이지에서 글로벌 브랜드의 다양한 팝업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엔터테인먼트 기업 하이브와 손잡고 K팝 그룹 '세븐틴' 멤버들이 직접...
삼성물산 패션, 봄여름 신상품 구매혜택 '투게더 위크' 열어 2024-03-31 09:17:16
이번 프로모션에는 삼성물산 패션부문 남성복, 여성복, 빈폴, 글로벌 브랜드 등이 참여해 오는 4월 14일까지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행사 기간 두차례 이상 매장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1차를 제외한 구매 건 중 가장 큰 결제 금액에 따라 최소 3만원부터 최대 100만원 금액권을 더...
이랜드리테일, 팩토리아울렛 천호점 오픈…"최대 90% 할인" 2024-03-22 10:32:52
1층에서 4층까지 200여개 브랜드로 구성됐다. 여성복과 남성복, 스포츠, 골프, 제화 및 잡화, 아동복 등 10여 개 카테고리 매장으로 조성됐다. 150㎡ 규모의 '스케쳐스 팩토리'가 입점했고, 화장품 편집샵인 '코스메틱 팩토리'도 선보인다. 오는 4월에는 ‘뉴발란스 팩토리’와 ‘뉴발키즈 팩토리’가...
이랜드, 서울 천호동에 아웃렛보다 싼 '팩토리아울렛' 2024-03-22 09:14:25
천호점은 지상 1층에서 4층까지 여성복과 남성복, 스포츠, 골프, 제화 및 잡화, 아동복, 코스메틱 등 10여 개 카테고리 매장을 조성해 200여개 브랜드 제품을 판매한다. 특히 국내 유통 업계 최초로 150㎡ 규모 '스케쳐스 팩토리'와 화장품 편집샵 형태의 '코스메틱 팩토리'가 입점했다. 1층 팩토리관에는...
레깅스 업체들의 '남심 공략'…불황에도 최대 실적 낸 비결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3-14 20:00:04
브랜드 모두 남성복과 골프, 수영복 등으로 신규 영역을 확장한 게 효과를 봤다. 젝시믹스는 맨즈(남성복)와 골프라인이 주력 제품의 한축으로 자리잡았다는 분석이다. 특히 자사몰 신규 가입자 중 남성 비중이 2021년 11%에서 지난해 23%로 확대될 정도로 남성 고객 유입이 두드러졌다. 론칭 2년차를 맞은 골프라인은 매출...
거리·바닷가로 나선 K레깅스, 불황 속 최대 실적 냈다 2024-03-14 14:19:21
새로 썼다. 남성복과 아동복, 수영복(워터라인), 심리스 속옷 등 새로운 카테고리로 상품군을 확장하면서 실적 성장세를 이어갔다는 설명이다. 안다르는 자체 연구·개발(R&D) 조직 ‘안다르 AI랩’을 설립해 운영 전반 관련 빅데이터를 쌓는 방식으로 구매 전환율은 물론 재구매율 향상 성과를 냈다고 전했다. 또한 올해는...
품위와 편안함…프렌치 감성 추구하는 남성 셀렉트숍 '브로이어+' 2024-03-13 16:10:41
품위 있는 편안함을 추구하는 남성복 브랜드다. 로고를 눈에 띄게 드러내거나 화려한 패턴을 사용하는 대신, 고급스러운 소재와 우아한 핏으로 차별화했다. 자신의 취향과 가치를 중요시하는 남성들에게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데 초점을 뒀다. 브로이어는 프렌치 감성을 추구하는 프랑스 브랜드다. 글로벌 본사가...
롯데백화점, 14일부터 140개 패션브랜드 봄 신상품 할인 2024-03-11 06:00:0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는 50만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 20명에게 레인 재킷을 증정하고 커스텀멜로우에서는 20만원 이상 구매 시 로고 티셔츠를 20개 한정으로 준다. 롯데백화점은 행사 참여 브랜드 신상품을 롯데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7%까지 상품권을 증정한다. 진승현 롯데백화점 패션 부문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