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XG, ’HESONOO’ The NEW DNA 영상 공개하며 첫 미니앨범 기대감 UP 2023-07-26 13:00:11
(착륙 시퀀스 시작)’이라는 내레이션을 통해 세상에 착륙했음을 알리며 비로소 XG의 세계가 시작되었음을 암시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개인 및 단체 사진에서 XG는 초월적인 비주얼을 보여줬다. 하나의 거대한 세포 안에서 깨어난 멤버들은 ‘새로운 종족’의 탄생을 은연중에 알렸다. 또한, 강렬하지만 세상을 향해...
서태지 '하여가'라니…스포티지 30주년 영상에 눈길 2023-07-25 09:00:10
이어진다. '시대를 넘어, 세대를 넘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숫자가 '2023'으로 전환되며 스포티지 30주년 에디션이 등장한다. 이어 스포티지 30주년 에디션의 특별한 로고 디자인 클로즈업과 역동적인 터널 주행 장면, 드라이빙 퍼포먼스 장면 등이 교차 편집돼 스포티지의 진취적 아이덴티티를 직관적으...
"이게 뭐야?"→"빵 터지네"…뭔가 다른 '돌고래유괴단' 세계관 2023-07-21 09:53:08
내레이션까지, 시청자뿐 아니라 주인공 이도현마저 혼돈에 빠뜨리는 돌고래식 스토리 전개가 웃음을 자아낸다. 그 밖에 '신세계', '해바라기', '올드보이', '아저씨' 등 우리나라 대표 느와르 영화에 배우 마동석 유니버스를 접목시킨 코빗 캠페인 역시 이제껏 보지못한 신선한 전개와...
로운, 조보아와 불가항력 첫 만남…‘이 연애는 불가항력’ 두근두근 1차 티저 공개 2023-07-20 09:50:09
알았어”라는 장신유의 내레이션은 보는 이들의 심박수를 높인다. “장신유 씨, 부적 기운이 아직 안 도나 보죠?”라는 이홍조의 의미심장한 말에 이어진 두 사람의 전생도 범상치 않다. 의문의 금서가 봉인된 ‘목함’, 그리고 3백여 년 전 애틋한 두 남녀와 교차되는 이홍조, 장신유의 모습은 두 사람의 인연을 더욱...
더윈드, 싱글 1집 트레일러 공개…풋풋+상큼 비주얼 2023-07-13 07:40:10
리더 신재원의 내레이션으로 시작한다. 신재원은 듣기 좋은 목소리로 "무지개 햇살 아래 우리들은 휘파람 불며 모험을 시작한다. 솜털 같은 뭉게구름이 최면에 빠질 때, 종이배를 몰고 바람을 타고 푸른 섬으로 떠난다. 같이 가자"라며 한 여름밤의 꿈 같은 추억여행을 소환했다. 여름날의 초록빛 풍경과 레트로한...
애 아빠였어? 동방신기 최강창민, '슈돌' 출격 2023-07-07 09:44:27
돌아왔다'(이하 '슈돌') 스페셜 내레이션을 맡아 소유진과 호흡을 맞춘다. 지난해 10월 아들을 품에 안으며 아빠가 된 최강창민이 내레이터로 나서 아이들을 향한 애정을 표현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최강창민은 지난 2018년 '슈돌'에서 전직 축구선수 이동국의 오남매 중 설아-수아-시안을 만나 춤...
‘연인’ 남궁민X안은진, ‘로맨스+스토리+스케일+연기력’ 모두 압도적 2023-07-06 14:20:23
시린 내레이션이 들려오며 티저 영상이 마무리된다. ‘연인’ 첫 티저 영상은 처참하리만큼 잔혹한 전쟁의 풍화를 막강한 스케일로 담아내 감탄을 자아냈다. 또 그 안에서 닿을 듯 닿지 않는 남녀주인공 이장현과 유길채의 사랑을 애틋하게 그려내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그야말로 예비 시청자의 눈과 머리, 가슴까지...
‘힙하게’ 한지민X이민기 코믹 티키타카 폭발…‘우당탕 대환장 케미’ 1차 티저 공개 2023-07-06 10:10:14
비상한 초능력으로 한껏 들뜬 봉예분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만지기만 하면 동물이든 사람이든 과거가 보이는 초능력이 어쩌다 생긴 봉예분의 뿌듯하다 못해 비장한 표정에 이어 “다만 그게 엉덩이라는 것”이라는 대략 난감한 반전이 웃음을 배가한다. 급기야 어쩌다 약점이 잡힌 문장열의 덫(?)에서 벗어나고자...
LG유플 새 광고 감독은 AI 2023-07-04 17:52:09
한 성우의 내레이션도 생성 AI의 음성 합성 기술을 이용해 제작했다. 생성 AI 기술 도입 효과는 비용 절감으로 나타났다. 생성 AI 기술을 활용한 결과 기존 광고 대비 제작비를 4분의 1로, 제작 기간은 3분의 1 수준으로 줄일 수 있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장준영 LG유플러스 IMC담당(상무)은 “AI 산출물로 나온...
LG유플러스, 업계 최초로 'AI 제작 광고' 내놨다 2023-07-04 16:39:17
한 성우의 내레이션도 생성 AI의 음성 합성기술을 이용해 삽입했다. 생성 AI 기술 도입 효과는 비용 절감으로 나타났다. 생성 AI 기술을 활용한 결과 기존 광고 대비 제작비를 4분의 1로, 제작 기간을 3분의 1 수준으로 줄일 수 있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장준영 LG유플러스 IMC담당(상무)은 “AI 산출물로 나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