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양이 사료값 月 20만원 훌쩍"…펫푸드 산업 덮친 인플레이션 2023-04-05 17:34:01
내추럴발란스 캣 울트라 인도어’ 용량은 3㎏에서 2.4㎏으로 바뀌며 ㎏당 가격이 1만2666원에서 1만5833원으로 3167원(25.0%) 올랐다. ‘알모네이쳐 캣 참치&새우캔’(70g)은 6개월 전만 해도 개당 2400원이었는데 최근 2600원으로 올랐다. 반려묘를 위해 참치캔을 정기적으로 구입하는 하모씨는 “한 달에 소진하는 참치캔...
가슴으로 낳아 지갑으로 기른다더니…고양이 집사들 '한숨'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4-05 15:44:53
전쟁으로 밀이나 옥수수 같은 곡물 가격이 급등하자 반려동물 사료의 원료인 소, 닭 등의 사룟값이 덩달아 올랐다. 실제로 최씨가 구입한 ‘내추럴발란스 캣 울트라 인도어’의 경우 2년 전 3만5000원대에서 러·우전쟁 이후 4만2500원까지 치솟았다가 현재는 정가가 3만8000원에 형성돼있다. 작년 말부터는 환율의 영향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델리 건강함 더한 ‘헬시 플래져’ 코너 선봬 2022-09-28 14:00:11
다양한 헬시 플래져 브레드를 확충할 예정이며, ESG 경영에 발맞춰 지속 가능한 럭셔리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마치 야외 테라스에 앉아 있는 듯 자연채광이 쏟아지는 26m 높이의 시원한 아케이드 공간에는 휴양지에서 만나볼 법한 내추럴한 우드톤 가구를 놓아 새 단장한 그랜드 델리를 경험해 볼 수...
[책마을] '옷 사지 말라' 광고한 괴짜 브랜드 파타고니아 2022-07-29 17:57:49
포함한 26개 브랜드의 ESG 경영 성공 사례를 소개한다. 저자들은 ESG 경영을 단순한 유행어가 아니라 집채만 한 파도와 같은 시대적 흐름이라고 봤다. 공짜로 약을 주는 머크, 60세 이상의 직원만 뽑는 가토제작소, 비건 콘돔을 개발한 서스테인내추럴 등을 통해 오래도록 사랑받은 브랜드의 비밀을 파헤친다. 김보라...
[주말N쇼핑] 캠핑가기 좋은 날씨…나들이용 먹거리 할인 판매 2022-05-14 07:00:04
40% 할인 판매한다. 냉장·냉동 밀키트와 샌드위치·닭강정 피크닉 세트 등 나들이용 핑거푸드 등도 선보인다. 리빙 자체브랜드(PB) 룸바이홈의 쿠션과 매트, 가리개 커튼 등 '감성캠핑 패브릭 시리즈'는 20% 할인 판매하며 파이렉스 카페 커피용품은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30% 할인 판매한다. ▲ 11번가 =...
[우크라 침공] 원자재 베팅 헤지펀드 '돈방석'…금 매장엔 긴 줄 2022-03-14 11:57:33
원자재 투자가 없었지만, 작년 4분기 캐네디언내추럴리소시즈, 선코어에너지 같은 원유 생산업체와 광산업체 발레, 비료 제조업체 모자이크, 뉴트리언 등에 큰 금액을 투자했다. 소식통에 따르면 소로반의 원자재 거래액은 올해 초 30억달러를 넘었다. 한편 원유, 천연가스, 밀, 금속 등의 가격이 일제히 급등해 인플레이션...
토종꿀로 고급 美食 상품을 만들 수 있을까 [문정훈의 푸드로드] 2021-12-07 17:54:15
맛있었습니다. 커피로 치자면 아리차 내추럴이 떠오르는 맛이에요. 2018년산 제천 덕산면 토종꿀은 처음 먹고 놀랐는데, 스모키 향이 강해서 과테말라 커피가 떠올랐고, 꾸덕하며 나무향도 느껴지고 보디감이 엄청난 꿀이었어요. 향신료라는 느낌까지 들었고, 따뜻한 우유에 타서도 마셔봤는데 부드럽게 어우러졌습니다.”...
"톱스타 화장품 광고 시대 지났다"…아모레, 인플루언서 발굴 오디션 2021-12-02 17:11:54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100명이 넘는 인플루언서가 탄생했다. LG생활건강은 프로그램에 참여한 이들에게 영상 촬영과 편집 등을 무료로 교육하고, 자사 제품도 무상 제공한다. LG생활건강은 이들이 제작한 영상 등이 인기를 끌면 큰 홍보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호빵·누룽지까지…펄펄 끓는 아침밥 시장 2021-01-05 17:31:08
‘내추럴플랜 클래식’ 등 아침 대용 샐러드와 유제품을 강화했다. 최근 농심켈로그와 손잡고 시리얼 6종을 배송비 없이 집으로 배송하고 있다. 농심켈로그는 지난달 말 한끼 분량인 50g으로 소포장한 ‘그래놀라 컵 시리얼’을 CJ오쇼핑을 통해 판매하기도 했다. 농심켈로그는 “가정에서 홈쇼핑을 통한 식품 소비가...
'아침밥 전쟁'에 뛰어든 식품업계…누룽지에 호빵도 가세 2021-01-05 15:21:29
'내추럴플랜 클래식' 등 아침 대용 샐러드와 유제품을 강화했다. 최근 농심켈로그와 손 잡고 시리얼 6종을 배송비 없이 집으로 배송하고 있다. 농심켈로그는 지난달 말 한끼 분량인 50g으로 소포장한 '그래놀라 컵 시리얼'을 CJ오쇼핑을 통해 판매하기도 했다. 농심켈로그는 "가정에서 홈쇼핑을 통한 식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