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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中 플랫폼 국내 진출로 우려" 2024-03-25 08:49:46
또한, "알리에 입점하는 브랜드가 늘어날수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거래액은 영향 받을 수 있다"며 "올해 기대했던 본업 마진 개선에 따른 실적 성장 가능성이 옅어지면서 목표주가를 하향한다"고 밝혔다. 다만 "이는 커머스 사업에는 위협이지만 광고 사업에는 기회일 수 있다"며 "중국 플랫폼들이 국내 시장에 진출해 광...
SK증권 "네이버, 알리 국내 진출에 커머스 사업 우려…목표가↓" 2024-03-25 08:35:54
"알리에 입점하는 브랜드가 늘어날수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거래액은 영향 받을 수 있다"며 "올해 기대했던 본업 마진 개선에 따른 실적 성장 가능성이 옅어지면서 목표주가를 하향한다"고 밝혔다. 다만 "이는 커머스 사업에는 위협이지만 광고 사업에는 기회일 수 있다"며 "중국 플랫폼들이 국내 시장에 진출해 광고비...
"네이버, 중국 이커머스 국내 진출에 '흔들'…목표가↓"-SK 2024-03-25 08:16:09
브랜드들을 입점시키고 있다. 이는 네이버가 공들이고 있는 '브랜드스토어'에 악영향을 끼친다"고 분석했다. 이어 "물론 중국 e커머스 업체들의 거래액 규모가 아직 작고, 네이버는 대형 브랜드들의 마케팅 등 차별화된 강점을 가지고 있다"며 "다만 올 상반기 내 나아진 실적을 증명해야 시장의 우려를 떨쳐낼 수...
2천600억원 투입해 한국 물류센터 갖겠다는 알리…진짜 속내는 2024-03-24 06:31:01
이커머스 최강자인 쿠팡과 네이버가 굳건한 점유율을 확보한 가운데 규모가 작지 않은 여러 업체가 치열하게 생존 경쟁을 벌이는 상황이라 알리익스프레스가 투자금을 회수할 수 있을지 불확실하다. 이에 업계에선 알리익스프레스가 시장 진출 6년이 지나 물류센터 계획을 수립한 데는 한국 내수를 넘어 글로벌 관점의 투자...
티빙의 재발견…OTT 시청시간 넷플릭스 제쳤다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4-03-23 10:00:17
미디어그로쓰캐피탈제1호, SLL중앙, 네이버 등이 주요 주주다. 티빙 관계자는 “독립법인 출범 때부터 팬덤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인기 오리지널 콘텐츠의 팬을 만들겠다는 전략을 수립한 게 성장 요인으로 분석된다”고 말했다. 티빙은 ‘잘 키운’ 오리지널 콘텐츠를 꾸준히 흥행시켜왔다. 작품성과 대중성을 갖춘 오리...
[위클리 스마트] 애플페이 1년, 메기 역할했지만 '찻잔 속 태풍' 우려도 2024-03-23 10:00:03
출시를 전후해 삼성페이의 결제 서비스를 네이버페이와 연동했으며, 카카오페이 연동도 머지않은 시점에 이뤄질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에는 모바일 운전면허증·국가보훈등록증도 탑재했으며, 서비스명을 '삼성월렛'으로 바꾸는 등 종합 전자지갑 서비스로 도약을 선언했다. 다만 업계 다수는 애플페이가 기대만큼...
'79살 아내가 23세 男과 외도'…진실 알게 된 남편 반응이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4-03-23 09:09:52
Americas 1, 2007) 등을 참조했습니다. 은 미술과 고고학, 역사 등 과거 사람들이 남긴 흥미로운 것들에 대해 다루는 코너입니다. 토요일마다 연재합니다. 쉽고 재미있게 쓰겠습니다. 네이버 기자 페이지를 구독하시면 5만여명 독자가 선택한 연재 기사를 비롯해 재미있는 전시 소식과 미술시장 이야기를 놓치지 않고...
韓소비자, OTT에 "1만7천원은 쓸 수 있어" 2024-03-23 07:15:15
가장 많았다. 3위는 티빙(125명)이었고 4위는 유튜브 프리미엄과 네이버나우로 각 96명이었다. 이어 웨이브(87명), 디즈니플러스(77명), 카카오TV(61명), U+모바일TV(54명), 왓챠(47명), 시즌(24명), 아마존프라임(9명) 등으로 조사됐다. 이용하는 유·무료 OTT 서비스의 개수는 평균 3.17개로 집계됐다. 연구진은 또...
"개인, OTT에 월 1만7천원 지불 의사…경제편익 연 6조" 2024-03-23 07:00:06
것으로 나타났다. 3위는 티빙(125명)이었고 4위는 유튜브 프리미엄과 네이버나우로 각 96명이었다. 이어 웨이브(87명), 디즈니플러스(77명), 카카오TV(61명), U+모바일TV(54명), 왓챠(47명), 시즌(24명), 아마존프라임(9명) 등으로 조사됐다. 이용하는 유·무료 OTT 서비스의 개수는 평균 3.17개로 나타났다. 연구진은...
아바타와 실제 모델의 크로스오버…파리에서 신개념 K패션쇼 2024-03-23 05:05:02
Paris)' 패션쇼를 열었다. 네이버제트의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서 현재 진행중인 '모드 엣 제페토' 2024 봄·여름(S/S) 시즌 컬렉션을 현실 세계에서 구현했다. 패션쇼장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에서 제페토 속 아바타 모델이 먼저 런웨이에 나서고, 곧이어 아바타와 닮은 실제 모델이 스크린 뒤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