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파, 탁월한 충격흡수 갖춘 트레킹화 `쉐도우F` 출시 2013-09-04 10:12:18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김형섭)는 가을 산행철을 맞아 이중 쿠셔닝 시스템으로 충격 흡수기능을 강화한 트레킹화 `쉐도우 F`를 출시했습니다. 네파의 `쉐도우F`는 발가락부터 발꿈치까지 부위에 따라 최적의 착화감을 제공하는 EVA 중창에 높은 하중과 충격을 흡수해주는 젤(Gel)을 추가로 삽입한 이중 설계 구조의...
하프클럽-아웃도어스, 가을 신상품 할인 ‘최대 40%까지’ 2013-09-03 13:18:02
브랜드와 네파, 디즈니 골프, 버팔로 아웃도어 등 브랜드를 구성했으며 가을 신상품은 최대 40% 할인, 이월상품은 7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제품은 바람막이 재킷부터 가벼운 아우터까지 요즘과 같이 일교차에 대비할 수 있는 아이템을 구성했다. 지난해 인기 상품은 한정수량으로 9월8일까지 실시한다. 하프클럽 박상윤...
[마켓인사이트] 유통업계 ‘멘붕’ 빠뜨린 한앤컴퍼니 2013-09-03 09:49:46
논란이 제기됐던 네파와 코웨이의 매각가격도 현금창출력 대비 8~9배 수준이었다. 국내 음식료업계 1위인 롯데칠성음료의 ev/ebitda를 봐도 지난해 말 실적 기준 9.5배다. 한앤컴퍼니는 시멘트, 자동차 부품 등 주로 제조산업에 대한 투자를 해왔으며 소비재 투자는 이번이 처음이다. 한앤컴퍼니는 웅진식품과 시너지를 낼...
사모펀드 10년…덩치 20배…모든 M&A엔 그들이 있다 2013-08-30 17:22:04
ing생명보험(본계약 체결), 고메다, 네파, 웅진코웨이 등 4개 업체 경영권을 사들이는 데 들인 자금이다. 롯데그룹이 국내외 인수합병(m&a) 시장에서 가장 왕성한 식욕을 보였던 2010년에 쓴 3조7000억원(11개 기업)보다 9000억원이나 많다. 올해로 출범 10년차인 사모펀드(pef)가 m&a 시장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안전한 산행의 필수장비 ‘등산 스틱’ 선택 방법 2013-08-29 09:59:19
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의 네파 윙스틱과 수퍼라이트 카본은 가볍고 내구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견고하면서 안정적이다. 네파 용품기획팀 이병길 팀장은 “등산 스틱은 산행의 멋을 더하는 패션 아이템이 아닌 안전한 산행을 위한 필수 장비이다. 등산 스틱을 사용할 경우 급경사나 미끄러운 지형에서도 균형을...
[마켓인사이트] MBK갑질 탓? 국민연금-새마을"ING 투자 철회", 당국승인 이슈로 2013-08-26 09:20:09
국내 5위권 아웃도어업체 네파, 1조2000억원 규모인 코웨이에 이어 1조8000억원인 ing생명 등 대형 m&a를 이끈 mbk에 대해 기관들은 서로 인수금융을 제공하려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신한은행의 경우 mbk에 약속한 네파 인수금융을 제공해주지 못했다가 오랜기간 mbk로부터 ‘일거리’를 얻지 못하는 ‘죗값’을 톡톡히...
백화점, 모피·다운재킷 등 겨울상품 판매 2013-08-25 17:03:03
25일 발표했다.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네파, 밀레 등 20여개 브랜드가 신제품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이 무역센터점 리뉴얼 재개장을 기념해 25일까지 벌이는 ‘해외패션 대전’에서는 가을·겨울 상품이 60%를 차지했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9일까지 천호점에서도 디자이너 의류와 여성 캐주얼 위주로 대규모 겨울...
등산스틱 내구성 '레키' 최고 2013-08-25 17:00:45
네파 제품이 상대적으로 우수한 것으로 조사됐다. 한국소비자원은 12개 등산스틱 브랜드 가운데 가장 대중적인 상품인 두랄루민 재질의 3단 길이조절 제품을 대상으로 성능을 평가한 결과를 25일 발표했다. 3단으로 늘린 스틱을 수직으로 눌렀을 때 밀려들어가지 않고 견디는 정도인 길이조절부 압축강도와 손목걸이...
공정위 "레키·네파 등산스틱 우수" 2013-08-25 12:00:00
네파의 등산스틱이 상대적으로 우수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23일 공정거래위원회에 따르면 경량 등산스틱 12종의 품질을 분석한 결과 ‘레키(P.소프트라이트 AS)’ 제품(6만450원/개)이 길이조절부 압축 강도와 손목걸이 하중강도가 가장 좋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네파(스피드업 라이트)’ 제품(4만8천3백원/개)은...
한여름 아웃도어 다운재킷 선판매 '호조' 2013-08-25 10:35:48
방법을 동원한 게 한몫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반면 네파와 k2 등 일부 브랜드들은 다운 제품의 선판매에 소극적인 것으로 전해졌다. 네파는 아예 선판매를 하지 않고 있고, k2는 본사 차원의 적극적인 선판매 보다 매장별로 대응하도록 하고 있다.한경닷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화제] 급등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