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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월 회사채 흥행 이어간다”…설 연휴 이후 40여곳 줄줄이 출격 2024-02-08 19:23:01
풍부한 시기에 자금줄 확보에 나서겠다는 구상이다. 넷마블(A+)은 2020년 10월 이후 처음으로 회사채 시장의 문을 두드릴 예정이다. 코웨이(AA-)도 2021년 3월 이후 첫 회사채 발행에 나선다. 회사채뿐 아니라 태영건설 워크아웃 여파 등으로 잠잠했던 여신전문금융회사채권(여전채) 시장도 살아날 조짐을 보인다. 박경민...
작년 '3N2K' 게임사 실적 보니…넥슨·크래프톤만 웃었다 2024-02-08 17:58:15
웃었다 넷마블, 간신히 분기 적자 탈출…엔씨·카카오게임즈 실적 악화 '비상' '본업' 회귀한 게임업계, 신작 개발·IP 확보 노력 강조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국내 게임업계를 대표하는 '3N2K'(넥슨·넷마블·엔씨소프트·카카오게임즈·크래프톤) 게임사가 지난해 주요 라인업의 흥행...
[표] 코스피 지수선물·옵션 시세표(8일)-2 2024-02-08 16:31:09
│넷마블 F 202402 ( 10)│62000 │300 │2331│5429 │ ├─────────────┼────┼────┼────┼─────┤ │미래에셋증 F 202402 ( 10)│8690│60 │5775│39027 │ ├─────────────┼────┼────┼────┼─────┤ │SK바이오사 F 202402 ( 10)│64700...
흑자전환 넷마블, 2020년 이후 첫 회사채 추진…게임사 회사채 시장 복귀 ‘포문’ 2024-02-08 16:20:31
08일 16:20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넷마블이 2020년 10월 이후 처음으로 회사채 시장에 복귀한다. 흑자 전환에 성공하는 등 실적 반등에 대한 자신감이 엿보인다는 분석이다. 오랜만에 회사채 시장에서 게임사가 등장하면서 흥행 여부에 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8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넷마블은 ...
증권가 "넷마블, 장기 흥행 신작 필요한 시점" 2024-02-08 08:50:17
증권가 "넷마블, 장기 흥행 신작 필요한 시점"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증권가는 8일 넷마블[251270]이 지난해 4분기 컨센서스(실적 전망치 평균)를 웃돈 실적을 거뒀음에도 장기 흥행에 성공하는 신작이 필요한 시점이라는 의견을 내놨다. 임희석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지난해 하반기 신작 '신의탑',...
미 3대지수 상승..S&P500 사상 최고치 5000선 근접-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2-08 08:36:57
올해 6월 - 넷마블: 비용은 줄고 매출은 늘고 (유안타증권 Buy, 목표주가 6.8만원) - 동사의 4Q23 실적은 매출액 6,649억원(QoQ +5.4%, YoY -3.2%), 영업이익 177억원 흑자전환, 지배순손실 1,828억원 기록하며 시장 기대치 상회 - 신작 부재에도 '세븐나이츠 키우기' 실적 온기 반영 및 '마블 콘테스트 오브...
[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7일) 주요공시] 2024-02-08 06:05:00
만에 흑자전환 ▲ 넷마블[251270] 작년 영업손실 696억원…4분기는 흑자 전환 ▲ 기업은행[024110], 작년 순이익 2조6천752억원…소폭 증가 ▲ 아이톡시[052770], 10억원 3자배정 유상증자 ▲ 강원랜드[035250] 작년 영업이익 2천856억원…전년 대비 31.3%↑ ▲ 오픈엣지테크놀로지[394280], 상장 후 첫 분기 흑자 기록 ▲...
한국IT전문학교 게임개발학과, 고3수험생 입학상담 중 2024-02-07 17:58:22
있다. 졸업생들은 엔씨소프트, 넷마블, 넥슨 등 게임업계에서 대표적인 기업으로 불리는 3N 취업과 더불어, 카카오 계열사 엑스엘게임즈, 위메이드 등 게임사에 취업해 근무하고 있으며 재학 중 게임개발학과 학생들은 VR·AR기기 등 최신시설에서 학업에 참여하며 매년 GGC(글로벌게임챌린지), G-STAR(국제게임전시회)...
넷마블, 2년만에 흑자…'신작 4총사'로 성장 이어간다 2024-02-07 17:50:46
넷마블이 2021년 4분기 이후 8분기 만에 흑자를 기록했다. 작년 9월 내놓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성공 덕분이다. 올해 유명 지식재산(IP) 기반의 신작 게임으로 흑자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넷마블은 작년 4분기 연결 기준으로 매출 6649억원, 영업이익 177억원을 올렸다고 7일 발표했다. 연간으로는 매출...
넷마블 작년 696억 영업손실…신작 흥행에 4분기는 흑자(종합) 2024-02-07 17:10:29
못했지만 이에 힘입어 손실 규모가 상당폭 줄어들었다. 넷마블은 7일 연결 기준으로 작년 영업손실이 696억원으로 재작년(1천87억원)과 비교해 손실 폭이 감소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공시했다. 매출은 2조5천14억원으로 전년 대비 6.4% 감소했다. 순손실은 3천133억원으로 적자 폭이 축소됐다. 작년 4분기 영업이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