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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숏폼' 틱톡 하루에 한시간 넘게 본다…"K팝·K푸드까지 폭발적 반응" [2024 한경 DMR] 2024-04-23 11:57:16
기술이 접목된 뉴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강연이 이어진다. 이균재 구글 헤드의 ‘비즈니스 성장을 돕는 구글의 AI powered(인공지능을 이용한) 마케팅 솔루션’, 김광민 오늘의집 크리에이터 리드의 ‘누구나 크리에이터가 되는 곳, 오늘의집’ 등 강연을 들을 수 있다. 한경닷컴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글로벌 마케팅,...
방심위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에 KBS부산 '영상복원 부산항' 2024-04-17 16:34:39
'스튜디오 1055-가치(같이)잇는 환경프로젝트'가, 뉴미디어 부문에서는 여성 노숙인을 조명한 YTN[040300]의 'YTN 탐사보고서 기록-그 여자가 사는 세계'가 수상했다. 방심위는 매달 일반 시청자와 방송사업자 등으로부터 4개 부문에 걸쳐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을 추천받아 예·본심을 거쳐...
GM, 美 소형 SUV 1분기 점유율 40% 달성 2024-04-14 09:27:42
없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기준 동급 세그먼트 점유율은 73%로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는 평가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현대차그룹, 제주도 ev 렌터카에 pnc 기술 도입 ▶ kg모빌리티, 뉴미디어 흐름에 맞춰 등장한 서포터즈 '눈길' ▶ 르노코리아, '브랜드 캠페인' 4월 한...
현대차그룹, 제주도 EV 렌터카에 PnC 기술 도입 2024-04-14 09:15:31
드리도록 준비 중”이라며 “더 많은 고객이 e-pit 초고속 충전으로 편리하고 새로운 전기차 이용 경험을 누릴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kg모빌리티, 뉴미디어 흐름에 맞춰 등장한 서포터즈 '눈길' ▶ 르노코리아, '브랜드 캠페인' 4월 한 달간 열어 ▶...
"디지털마케팅 잘하는 곳들은 어떻게 하나" 궁금하다면…'한경 DMR' 오세요 2024-04-12 18:10:21
바이럴 마케팅 등 새로운 기술이 접목된 뉴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강연이 이어진다. 행사는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사전참가 신청자만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생중계 역시 참가 신청자만 볼 수 있다. 오프라인 현장에선 네트워킹과 행사 참여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중계상에서 댓글을 통해서도 행사...
"티빙만 유일하다고?"…'야구중계' 뛰어든 이유 있었네 2024-04-09 21:00:01
시즌부터 국내 프로야구(KBO) 뉴미디어 중계권을 따내면서 이용자 유입이 껑충 뛰었다. 초반 중계 품질 논란으로 야구 팬들 비판을 받는 등 어려움도 겪었지만 빠르게 안정화시키면서 날개를 달았다. 오리지널 드라마와 예능 콘텐츠가 연달아 흥행한 덕에 유료가입자 수도 급증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티빙의...
티빙 신규 유료가입자 50% 늘어났다…오리지널 콘텐츠 흥행 2024-04-09 14:42:27
프로야구(KBO) 뉴미디어 중계권을 따낸 티빙이지만 최초 가입자의 경우 무료 혜택이 있어 오리지널 콘텐츠 인기 영향이 큰 것으로 풀이된다. 티빙은 올해 1분기 신규 유료가입자 수가 직전 분기보다 50%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LTNS' '피라미드 게임'과...
손흥민·오타니·마스터스까지…쿠팡, '스포츠 맛집' 된 이유 2024-04-09 11:15:45
만큼 입지가 탄탄해졌다. 올해 프로야구 뉴미디어 중계권을 따낸 티빙 사례에서 볼 수 있듯 충성 팬덤을 보유한 인기 스포츠 중계는 OTT 입장에선 확실한 ‘사용자 확보’ 카드로 통한다. 회사 측은 “이번 마스터스 중계를 포함해 올해도 계속해서 차별화된 스포츠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봉구 한경닷컴...
토요타코리아, GR 레이싱 클래스 개최 2024-04-08 11:38:23
12월까지 뉴미디어팀과 현장운영팀으로 나뉘어 토요타 gr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부사장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토요타 gr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통해 운전하는 즐거움을 느끼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gr 브랜드를 보다 직접적으로 경험하고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이걸 돈 내고 보라고?" 야구팬들 분노…'티빙' 욕먹는 이유 [노유정의 의식주] 2024-04-06 08:00:03
부는 OTT티빙은 KBO와 올해부터 2026년까지 3년간 KBO리그 뉴미디어 중계권 사업 계약을 맺었습니다. 계약 규모는 총 1350억원, 연 450억원입니다. 계약 규모에 비해 준비 기간은 촉박했습니다. 지난 1월 티빙이 중계권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고, CJ ENM과 KBO가 최종 합의한 게 2월이었으니까요. 중계권자로 확정된 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