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타닥타닥…현대인의 만년필, 일상에 스며든 키보드 2024-03-29 10:05:26
능률이 더 오를 것 같다는 기대에서다. 손끝에 닿는 키보드의 촉감을 칭하는 ‘키감’ 또는 ‘타건감’이라는 말이 괜히 나왔겠나. 디지털 기기 판매점 앞은 ‘키감 좋은 키보드’ ‘타건감 예술인 키보드’ 등의 수식어를 붙인 다양한 키보드가 한가득이다. 키보드의 세계도 필기구만큼이나 넓다. 청축, 갈축, 적축 같은...
'키보드' 다 비슷한 거 아니냐고?…"타건감 예술이네" 2024-03-28 18:08:12
능률이 더 오를 것 같다는 기대에서다. 손끝에 닿는 키보드의 촉감을 칭하는 ‘키감’ 또는 ‘타건감’이라는 말이 괜히 나왔겠나. 디지털 기기 판매점 앞은 ‘키감 좋은 키보드’ ‘타건감 예술인 키보드’ 등의 수식어를 붙인 다양한 키보드가 한가득이다. 키보드의 세계도 필기구만큼이나 넓다. 청축, 갈축, 적축 같은...
신도리코, 사무용복합기 브랜드파워 13년 연속 1위 기록 2024-03-27 17:20:41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1999년 국내 최초로 개발한 브랜드 지수다. 소비자의 구매 의사 결정 및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의 인지도 및 충성도를 지수화해 브랜드 경쟁력을 판단한다. 신도리코는 사무용 복합기 부문에서 2012년 이후 올해까지 13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아우르는 토탈...
일동제약 '아로나민', 한국능률협회 브랜드파워 11년 연속 1위 2024-03-27 14:26:40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매년 소비자 조사 및 평가를 거쳐 대한민국의 소비 생활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인증하는 제도이다. 이번 조사는 지난 2023년 10월부터 2024년 1월까지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15세 이상 60세 미만 소비자 1만2,500명을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 면접 방식을 통해 진행됐다. 조사...
왕자행거, 국내 수납가구 시장 선도…미국·일본에도 진출 2024-03-26 16:34:34
능률협회 주관 고객만족경영대상을 받았고, 2015년에는 한경비즈니스 주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수납가구 부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왕자행거 관계자는 “‘스토리가 있는 수납’ 콘셉트로 현대인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하겠다”며 “‘K-리빙’ 트렌드를 선도하는 토종 브랜드로 거듭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바이하츠, 캐릭터 넣은 클립·커터칼 등 인기…책상 위 필수품 2024-03-26 16:29:22
체결하고 다양한 고품질 캐릭터 문구 제품을 출시했다. 인기 캐릭터인 헬로키티, 쿠로미, 시나모롤, 마이멜로디, 폼폼푸린, 포차코 등을 제품마다 부착했다. 바이하츠 관계자는 “고객의 편의성과 능률 향상을 위해 매 분기 차별화된 신제품들을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며 “소비자의 책상 위에 없어서는 안 될 문구...
현대엘리베이터, 13년 연속 엘리베이터 브랜드파워 1위 2024-03-26 15:44:40
이승연 기자 = 현대엘리베이터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엘리베이터 부문 13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현대엘리베이터는 종합지수 753.9점(1천점 만점)을 획득해 2위(424.1점)와 3위(401.7점) 경쟁사를 큰 격차로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제주항공, 10년 연속 LCC 브랜드파워 1위…'골든브랜드' 인증 2024-03-26 12:25:31
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제26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저비용항공사(LCC)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이번 평가에서 2015년 처음 1위에 선정된 이래 10년간 정상에 오르며 '골든브랜드' 인증을 획득했다. 제주항공은 올해 조사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한국타이어, 22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2024-03-26 11:38:35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161390]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조사에서 승용차 타이어 부문 2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브랜드 인지도와 관련한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고, 브랜드 충성도와 관련한 대부분 항목에서...
세라젬,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4년 연속 1위 선정 2024-03-26 09:40:25
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헬스케어(척추의료기기)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각 산업의 제품과 서비스 등에 대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브랜드 경쟁력과 인지도를 지수화하고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평가 지표로,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