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재기 나선 푸르밀…'일본 유행' 캐러멜 요구르트로 승부수 2023-05-10 10:19:53
다나카's 캬라메르 요구르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광고모델로 유튜브 등에서 '다나카' 캐릭터로 인기를 끈 개그맨 김경욱을 기용해 신제품을 홍보하기로 했다. 푸르밀은 앞서 일본에서 인기를 끈 캐러멜 요구르트에서 착안해 신제품을 개발, 지난달 25일부터 전국 할인마트 등에서 판매해 왔다....
'기사회생' 푸르밀, 다나카 데리고 돌아왔다 2023-05-10 09:13:32
다나카's 캬라메르 요구르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푸르밀은 앞서 일본에서 캐러멜 요구르트가 인기를 끌었던 점에 착안해 신제품을 개발했다. 모델로는 유튜브 등에서 '다나카' 캐릭터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개그맨 김경욱을 기용했다. 푸르밀은 신제품을 지난달 25일부터 전국 할인마트 등에서...
푸르밀, 사업 정상화 나서…'캬라메르 요구르트' 출시 2023-05-10 08:48:30
'다나카's 캬라메르 요구르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푸르밀은 앞서 일본에서 캐러멜 요구르트가 인기를 끌었던 점에 착안해 신제품을 개발했다. 신제품 모델로는 유튜브 등에서 '다나카' 캐릭터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개그맨 김경욱을 기용했다. 푸르밀은 신제품을 지난달 25일부터 전국 할인마트...
45개국 인플루언서 201명 K-관광 매력 전 세계에 알린다 2023-05-10 08:44:38
건 이상 달성한 일본 출신 대학생 다나카 레이나씨,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민요를 전공하고 있는 멕시코 출신의 낸시 곤잘레스씨 등이 포함됐다. 기자단은 발대식 직후 첫 활동으로 'K-관광 랜드마크'로 부상하고 있는 청와대 권역 관광코스 10선 취재에 나서고 다양한 취재 활동을 통해 '2023 한국방문의...
[포토] 김경욱, '깔끔하게 차려입은 다나카' (백상예술대상) 2023-04-29 00:36:45
방송인 김경욱이 28일 오후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59회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영종도=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김경욱, '본캐로 왔는데 포즈는 다나카' (백상예술대상) 2023-04-29 00:36:20
방송인 김경욱이 28일 오후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59회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영종도=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日지식인들, G7 정상에 "우크라전 중단·동아시아 평화" 요구 2023-04-24 15:30:44
지즈코 도쿄대 명예교수, 강상중 도쿄대 명예교수, 다나카 히로시 히토쓰바시대 명예교수 등도 참여했다. 이들은 우크라이나 전쟁 중단을 요청하는 광고 게재를 위한 크라우드펀딩도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264만 엔(약 2천600만원)을 목표로 한 크라우드펀딩에는 122명이 참가했고, 123만 엔(약 1천200만원)이 모였다....
"다나카도 공감한 성형정보 앱…수술 부작용 알려드립니다" 2023-04-24 14:23:19
더 신중하게 만드는 데 효과적이었어요"라고 설명했다. 다나카와 함께 한 '성형 톡 까놓고 말해볼까' 등 캠페인 영상도 숏폼(짧은 영상) 등을 포함해 조회수 총 600만을 웃돌며 큰 호응을 얻으며 브랜드 인지도가 크게 상승했다. 캠페인 전후로 바비톡 관심도는 검색량 지표인 구글 트렌드에서 약 1500%, 네이버...
음악 듣고 책도 읽고…봄바람과 함께 찾아온 '러브썸 페스티벌' [종합] 2023-04-24 07:05:01
이날 멜로망스 외에도 싸이커스, 다나카, 터치드, 라쿠나, 에이티즈, 하현상, 적재, 이적이 무대를 꾸몄다. 23일은 미스피츠, 헤이맨, 가호, 비투비, 소란, 유채훈, 로이킴, 정승환, 이승윤, 백현이 장식했다. 현장에서 '불편한 편의점'을 읽고 있던 한 관객은 "페스티벌의 부제이기도 해서 선택해 읽어 보고 있다....
"다나카를 백화점서 보다니" 2030 환호…열흘 간 4만명 몰렸다 2023-04-16 11:06:19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끄는 유튜버 '다나카' 팝업에는 10일 동안 4만명 이상이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이색 팝업을 통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수많은 인증샷이 공유되는 등 연간 200만명 이상 추가 고객이 유입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실제로 다나카 팝업 행사 10일 동안에는 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