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프링 헤어 스타일 가이드 2015-01-27 09:00:00
애프터스쿨 이영 청소년 가요제 대상 및 금상을 탈 정도로 실력을 겸비한 애프터스쿨 멤버 이영. 멤버 가은과 함께 쌍둥이 콘셉트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겼다. 이영은 미디길이의 단발 웨이브 헤어로 앞머리 없이 연출했다. 5:5 가르마로 앞머리 없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면 이목구비가 예쁘게 드러나 청순한 느낌을...
“경제성장 발판이 되어줘!” 창업시장 열풍 2015-01-27 09:00:00
볼 수 있다. 창업희망자를 대상으로 이뤄지는 이러한 아카데미는 창업아이템, 입지선정, 마케팅 전략 등 실제 창업에 필요한 알짜정보들을 담고 있다. 이를 통해 창업 성공률을 높이고 일자리 창출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는 것. 또한 정부에서는 창업주들을 대상으로 창업 애로사항을 해결해주는 창구를...
'힐링캠프' 김정남, '토토가' 방송 이후 대상포진…“많이 아프다” 2015-01-27 08:35:05
아프다"고 말했다.한편 대상포진은 수두-대상포진 바이러스가 보통 소아기에 수두를 일으킨 뒤 몸 속에 잠복상태로 존재하고 있다가 다시 활성화되면서 발생하는 질병이다. 보통 수일 사이에 피부에 발진과 특징적인 물집 형태의 병적인 증상이 나타나고 해당 부위에 통증이 동반된다. 한경닷컴 이세윤 학생 인턴 기자...
[힐스테이트 광교 오피스텔①규모] 호수공원 조망권 '탁월' 중소형 오피스텔 172실 2015-01-27 08:33:00
및 당첨자발표, 9~10일 청약자 대상 계약을 실시한다. 장영우 분양소장은 "주택법에서 규정한 주택이 아니기 때문에 청약통장 없이도 분양을 신청할 수 있어 아파트의 인기를 능가할 것"이라면서 "전매 제한도 없어 즉시 전매가 가능하다"고 말했다.모델하우스는 경기 수원시 영통구 하동 1016번지에...
[힐스테이트 광교 오피스텔②입지] 2016년 신분당선 연장선 개통…경기도청 착공 '임박' 2015-01-27 08:32:03
대한민국 경관대상’을 수상할 만큼 자연경관과 야경이 아름다워 개장 이후 단숨에 ‘명소’로 떠올랐다. 호수공원이 완공되면서 호수공원 주변으로 집값 상승도 이어지고 있다. 현지 중개업소 관계자에 따르면 광교신도시 아파트 시세는 작년 말 기준 3.3㎡당 1572만원 선에 거래되고 있다. 1기 신도시인...
[힐스테이트 광교 오피스텔③구성] 호수공원이 앞마당…호실당 1대 이상 주차 2015-01-27 08:31:00
있다. ‘2014년 대한민국 경관대상’을 수상할 만큼 자연경관과 야경이 아름다워 개장 이후 단숨에 ‘명소’로 떠올랐다.다양한 조경 공간도 단지 안에 마련된다. 단지 전체 면적에서 조경이 차지하는 공간은 30.89% 수준이며 이벤트 광장, 잔디마당 등의 개방형 공간을 비롯해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대한항공, 오늘부터 설 연휴 임시 항공편 예약 시작 2015-01-27 08:26:57
전 좌석을 대상으로 예약을 받는다. 설 연휴 임시 항공편의 공급석은 총 7300여석이다. 운항노선은 김포-제주, 청주-제주, 김포-부산 등 총 3개 노선이다. 설 임시 항공편을 예약하는 고객은 지정된 구매시한까지 항공권을 구매해야 한다. 기한 내에 구매하지 않을 경우 좌석은 자동으로 취소된다.한경닷컴 김근희 기자...
[스타마케팅] 따뜻한 송해와 함께 고객에 다가가는 은행 2015-01-27 07:01:06
대상이기도 하다. 서민적이고 모든 국민에게 훈훈한 정을 주는 송씨의 이미지와 기업은행의 이미지를 일치시켜 회사 인지도를 확대하겠다는 게 기업은행의 의도였다.내부 공모 과정에서 젊은 톱스타나 아이돌 모델을 쓰자는 의견도 있었다. 하지만 다른 은행과의 차별화를 위해 송씨가 최종 낙점됐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스타마케팅] 송소희·류승룡부터 하카 댄스팀까지…샛별 띄워 신선한 매력 어필 2015-01-27 07:00:37
국악 열풍을 일으키기도 했다. 류승룡도 ‘201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최고 모델상’을 수상했다.신훈주 kt imc(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상무는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공감을 주면서도 상품의 특징을 제대로 전달하는 광고를 만들기 위해 적합한 모델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스타마케팅] 패셔니스타 조인성이 입는 아웃도어 2015-01-27 07:00:23
블랙야크 부산지역 12개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을 초대했다. 이들에게는 블랙야크가 특별 제작한 ‘조인성 스카프’를 줬다.김선주 기자 saki@hankyung.com[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