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돌코리아, 국내 최초 필리핀 아보카도 출시 2023-10-19 13:14:47
돌(Dole)코리아가 국내 최초로 필리핀산 아보카도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필리핀산 아보카도는 남미산에 비해 운송 시간과 운반 거리가 1/4수준으로 대폭 줄어 신선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9월 한국과 필리핀 양국의 검역 합의에 따라 국내 정식 수입이 허용되면서, 국내에서 홈플러스 단독으로 출시됐다. 마리아...
더울수록 잘 팔리네…월 판매량 1000만개 뚫은 음료의 정체 2022-08-04 21:00:01
음료 제품도 등장했다. 청과브랜드 돌(Dole) 코리아의 얼려먹는 과일주스 '후룻팝'은 주스로 마실 수 있으며 6시간 이상 얼려서 먹으면 샤베트 식감의 시원한 아이스바로도 즐길 수 있다. 오렌지, 파인애플, 망고 등 여섯 가지 종류로 구성돼 있으며 미니 사이즈로 간편하게 휴대 가능한 게 장점. 착즙주스를 급속...
유럽가면 꼭 먹어야할 과일…'납작복숭아' 음료 먹어봤니? 2022-07-19 22:00:02
첨가된 탄산수 '씨그램 피치'를 출시했다. 돌(Dole) 코리아는 복숭아 과즙 주스 '돌 피치파라다이스 주스'를 판매 중이다. 돌 피치파라다이스 주스는 병 디자인에도 분홍색의 복숭아 이미지를 적용했다. 설탕을 넣지 않았으며 농축 과즙을 사용해 복숭아 고유의 달콤 상큼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고...
[금주신상] 농심 '우와한 콩칩'·풀무원 '메밀냉면' 2022-05-14 07:00:04
청과 브랜드 돌(Dole) 코리아는 귤 알맹이를 과즙에 담은 '감귤 컵'과 '후룻바틀 감귤'을 출시했다. 두 제품은 전국 편의점과 온라인 채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롯데리아는 여름 신제품으로 파인애플맛 슬러시 위에 자몽맛 젤리를 얹은 '파인자몽 젤러시'를 출시했다. (끝) <저작권자(c)...
나혼산+언택트 효과…신선식품 '구독경제' 불붙었다 2020-05-20 14:15:19
더 커졌기 때문이다. 글로벌 청과업체 돌(Dole)코리아는 최근 자사 쇼핑몰 '돌마켓'을 통해 과일을 정기배송하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소비자는 과일을 직접 고를 수 있으며, 배송기간, 배송요일을 선택해 원하는 요일마다 정기적으로 과일을 받아볼 수 있다. 수도권을 중심으로 일부 지역에서는 밤 10시부터 아침...
[캠잡 인터뷰] “해군 함정에서 한·중·일·양식 섭렵…친구들에게 요리해주는 소소한 일상이 즐거워요” 한국외대 주영욱 씨 2020-05-04 13:42:00
· 돌코리아 서포터즈, 학교 홍보대사 등 활동경력이 많아요 “20살 때 한국외대 학생을 대표하는 홍보대사 활동을 1년간 했어요. 활동 기간이 끝나고 학교뿐만 아니라 실무에서 일을 보고 배우고 싶더라고요. 사람들과의 소통을 좋아하는 제게 가장 눈에 들어왔던 직무가 바로 마케팅이었어요. 돌코리아(Dole Korea)...
日 불매운동에 떨고있는 바나나 수입社 2019-08-07 17:42:09
찾기’에 나섰다.글로벌 청과회사 돌(dole)이 논란의 중심에 있다. 돌은 2013년 포장사업 부문과 아시아청과사업부를 일본 이토추상사에 매각했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 청과사업은 일본이 관리하고 있다. 소포장 파인애플과 망고, 바나나 등을 판매하는 돌코리아도 일본 기업이다.반면 일본 기업으로 알려져...
돌코리아 `푸루푸루구미` 5개월 만에 130만봉 판매 2019-06-26 13:53:27
돌(Dole)코리아는 상큼한 과즙과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푸루푸루구미’가 출시 된지 5개월 만에 130만봉이상 판매됐다고 밝혔습니다. 돌(Dole)코리아가 지난 1월에 출시한 푸루푸루구미 4종은 지난 5월까지 약 130만봉 이상이 판매됐습니다. 이를 계산하면 1분당 약 7봉, 하루에 9,630봉 이상이 판매된 셈입니다. 돌...
돌코리아, 과즙 100% `골든애플 파라다이스 주스` 출시 2019-02-18 14:33:04
돌(Dole)코리아가 국내 소비자들만을 위해 론칭한 파라다이스 주스 라인의 새로운 제품인 골든애플을 오는 21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새롭게 출시하는 ‘돌 골든애플 파라다이스 주스’는 당도 높은 사과만을 엄선해 과일 고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풍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설탕을 일체 넣지 않고 과즙 100%를 담아...
새해 식품 트렌드? 'PIGGY'…SNS인증푸드·키즈간식 눈길 2018-12-31 18:03:27
재미를 선사하는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돌(dole) 코리아의 파라다이스 주스 라인은 젊은층이 좋아하는 트렌디한 열대과일을 100% 과즙 주스로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열대과일의 싱그러움이 잘 그려진 컬러풀한 패키지가 돋보이는 음료다. 특히, sns상에서 입소문을 타고, 출시 3개월만에 150만팩 판매를 돌파하는 등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