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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유독, 출시 1년반 만에 월간 이용자 200만명 돌파 2024-03-27 09:34:18
27일 밝혔다. 유독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자기계발, 식품, 어린이, 반려동물 등 구독 서비스 123종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매달 원하는 서비스를 골라 신청할 수 있다. 회사는 사업자가 서비스를 모아 패키지 형태로 제공하는 기존 구독 상품과 달리 고객에게 선택권을 줬다는 점에서 인기를 얻었다고 분석했다. 또...
'될놈될?' 티빙 좌충우돌 속…시청자 사로잡은 쿠팡플레이 2024-03-26 21:00:02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국내 온라인동영상플랫폼(OTT) 중 가장 후발주자로 등판했다. 하지만 다른 플랫폼들이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으로 출혈 경쟁을 하는 동안 스포츠라는 새로운 영역에 눈을 돌리며 빠르게 성장했다. 지난해에만 국내 OTT 최초 K리그 전 경기 중계를 비롯해 국내 최초 라리가 전 경기 중계,...
"똑같이 당한다"…러 테러범 잔혹 고문 공개, 반러세력 경고장? 2024-03-26 16:12:54
보안당국의 조직적인 고문 의혹이 널리 퍼져 있었지만, 동영상 증거를 자랑스럽게 공개하는 것은 생각할 수 없던 일"이라면서 "이제 러시아 당국은 보안 요원들이 고문을 한다는 사실을 더 이상 부끄러워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고문 반대 운동을 펴는 러시아 비정부기구(NGO) '고문방지대원들'은 "이번 범죄에 책...
"티빙, 중계권 넘겨라"…초유의 사태에 야구팬들 '폭발' 2024-03-26 15:55:54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넷플릭스와 웨이브만 이용하던 30대 직장인 A씨는 얼마 전 프로야구 중계를 모바일로 보려고 티빙의 유료 요금제에 가입했다. 티빙이 프로야구 유·무선 중계권을 독점한 뒤 유료 중계를 시작해서다. 그러나 티빙이 야구중계 과정에서 수 차례 사고를 내면서 요금제 해약을 고민 중이다. A씨는...
최수연 네이버 대표 "주가 책임 통감…알리·테무는 위기이자 기회" 2024-03-26 13:16:28
혹은 엔터테인먼트 중심의 동영상 서비스에 집중해야하는 지 전략적인 판단이 필요했고, 당시 커머스를 선택해 지금까지 사업적인 성장을 잘 이뤄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 최근에 보여주고 있는 크림과 치지직 서비스 역시 유튜브와의 경쟁 속에서 저희만 홀로 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고민에 대한 답"이라며...
"韓, 美日보다 AI 긍정 평가…동영상 플랫폼서 정보 많이 얻어" 2024-03-26 13:06:24
평가…동영상 플랫폼서 정보 많이 얻어" 日요미우리신문 조사…"일본인, 디지털 정보 원천 덜 확인하는 편" (도쿄=연합뉴스) 박상현 특파원 = 한국인이 미국인, 일본인보다 생성형 인공지능(AI) 영향력을 긍정적으로 평가하는 경향이 있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다. 요미우리신문은 야마구치 신이치 고쿠사이대 교수와...
'중국판 인스타' 샤오훙수, 지난해 첫 흑자 전환 2024-03-26 11:39:49
뜻의 샤오훙수는 동영상·사진 등을 공유하는 플랫폼이며, 2022년만 해도 20억 달러(약 2조6천억원) 매출에 2억 달러(약 2천675억원) 손실이었지만 광고와 전자상거래 사업을 통해 수익화에 성공했다. 매출 대부분은 광고에서 나오지만, 인플루언서들이 생방송을 통해 물건을 판매하는 전자상거래 비중도 상승 중이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 장승조, 멱살 잡고 싶은 '예쁜 쓰레기' 등극 2024-03-26 09:01:21
우재의 세컨드 폰에 차은새와의 밀회 동영상이 있었고, 이를 정원(김하늘 분)이 보게 된 것. 동영상 속 차은새를 향해 사랑한다고 말하는 우재의 음성은 당장이라도 그의 멱살을 움켜쥐고 싶게 만들며 큰 배신과 충격을 안겼다. 우재는 외도 이유를 정원으로부터 느낀 애정결핍 때문이었다는 변명으로 정당화하며 마음 한...
"OTT 구독자 2명 중 1명은 스포츠 중계가 구독에 영향 미쳐" 2024-03-26 08:58:01
최근 국내외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이 신성장 동력으로 스포츠 중계권에 주목하는 가운데, 실제로 스포츠 중계권이 OTT 구독에도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CJ ENM[035760]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는 이 같은 내용을 담은 '2024 업종 분석 리포트'를 26일 발행했다. 리포트에 따르면...
"배달의민족 잡자"…쿠팡이츠, 배달비 무제한 0원 '초강수' 2024-03-25 23:08:13
배달의민족 2193만 명, 요기요 603만 명, 쿠팡이츠 574만 명이다. 한편, 쿠팡이츠의 무료 배달이 쿠팡의 와우회원 증가로 이어질 가능성도 제기된다. 월 4990원의 멤버십 비용으로 로켓배송, 동영상서비스(OTT) 쿠팡플레이, 쿠팡이츠 무료 배달을 이용할 수 있다면 유료 회원 유입이 늘어날 수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