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초당 13병 팔렸다…'진로', 제로슈거 소주 부문 1위 2024-04-24 10:49:11
업계는 설명했다. 특히 소주 업계 최초로 두꺼비를 활용한 캐릭터 마케팅을 진행해 소비자와 소통해왔다. 현재 진로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73만1000명으로 국내 주류 브랜드 중 가장 많다. 하이트진로는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진로와 두꺼비...
'황금 두꺼비' 진로골드, 소주 한병 반 용량으로 만난다 2024-04-09 09:46:57
하이트진로가 나들이철을 맞아 지난달 출시한 '진로골드'를 페트병에 담은 신제품을 선보였다. 하이트진로는 캠핑 등 야외 활동 인구가 증가하면서 휴대성이 높은 페트 소주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진로골드 페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은 소비자가 선호하는 용량인 소주 한...
G마켓, 화장품과 소주의 만남 '토니모리X참이슬' 굿즈 출시 2024-04-05 09:05:41
퀵카밍 앰플'에 하이트진로 두꺼비 캐릭터 커플 소주잔으로 구성한 세트 상품이다. G마켓 고객이라면 누구나 15% 할인쿠폰을, G마켓의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20% 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G마켓은 해당 상품 판매 첫날인 8일 오전 11시에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소개...
진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2030세대에 인기 2024-03-26 15:52:02
미쳤다. 하이트진로는 진로의 마스코트인 두꺼비를 캐릭터로 만들어 각종 미디어와 광고에 등장시켰다. 의류, 홈파티 제품 등 다양한 굿즈로 MZ세대의 관심을 끌었다. 이색 협업 활동과 소주 업계 최초 굿즈 팝업스토어인 ‘두껍상회’도 열었다. 하이트 진로 관계자는 “젊은 층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로 젊고...
제로 슈거 소주 인기…하이트진로, 황금 두꺼비 띄운다 2024-03-15 10:00:26
새로운 ‘골드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해 마케팅 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다음달에는 서울과 부산에 각각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열어 신제품을 소비자에게 알린다. 하이트진로 측은 "가볍게 마시는 음주문화의 확산으로 다양해진 소비자 입맛과 저도주 트렌드를 반영했다. 진로골드를 국내 1위 소주 브랜드 참이슬, 제로...
하이트진로, 15.5도 제로슈거 소주 '진로골드' 출시 2024-03-15 09:22:22
표기해 가독성을 높였다. 행운과 부의 상징인 두꺼비 로고를 가운데 배치해 진로골드만의 정체성을 드러냈다. ‘진로골드’는 병(360ml) 제품만 우선 출시되며 오는 21일 첫 출고 이후 전국 유흥채널과 가정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참이슬의 깨끗함과 진로의 깔끔함으로 소비자들...
숙취해소제 ‘모닝이즈백’, 배우 고민시와의 브랜드 CF 캠페인 공개 2024-03-06 09:00:00
진로의 캐릭터 IP인 두꺼비가 술자리에서 다음날 아침까지 책임진다는 컨셉으로 깜짝 등장하는 스토리를 지니고 있으며, 이는 모닝이즈백의 차별화된 브랜드 컨셉처럼 아침에서 시작하는 일상의 행복함을 숙취로부터 지켜주겠다는 메세지를 담고 있다. 서영이앤티는 3D로 표현되는 두꺼비 캐릭터와 더불어 드링크와 스틱,...
트위드 하면 샤넬? 원조는 양치기 패션이야 2024-01-25 18:33:48
모험심 가득한 두꺼비 주인공이 온통 화려한 트위드를 즐겨 입은 것으로 묘사되기도 했다. 코코 샤넬, 재벌 연인의 옷을 걸친 뒤…“유레카”트위드는 남성들의 전유물처럼 여겨지던 때, 이 매력적인 소재를 천재 디자이너인 가브리엘 코코 샤넬이 그냥 지나칠 리가 없었다. 1920년 초 당시 세계 최고의 부호 중 한 명이던...
하이트진로, '진로 X 빵빵이' 캐릭터 협업 팝업스토어 오픈 2023-12-06 09:32:10
두꺼비와 유튜브 애니메이션 캐릭터 빵빵이가 만난 이번 협업을 통해 브랜드 팬덤 강화의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빵빵이의 일상' 팝업스토어 안에 '진로X빵빵이' 팝업스토어가 연결된 형태로 마련됐다. '진로X빵빵이' 팝업스토어는 14일부터 27일까지 14일간...
‘여행·개인비서’ 서비스 손잡고 중장년 여행시장 공략 2023-11-16 22:32:48
두꺼비는 시니어 층의 니즈를 체계적으로 분석, 마이리얼트립이 패키지여행 상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고객과의 접점에서 필요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토끼와두꺼비의 똑비는 온라인 서비스 활용에 어려움을 느끼는 시니어를 대상으로 개인비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용자는 똑비 채팅으로 간편하게 마이리얼트립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