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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스도 읽고 또 읽은 요가정신…세계는 지금 요가로 통한다 2022-06-23 17:05:55
수 있어 여러 종류의 요가를 경험해본 뒤 자신의 몸과 컨디션에 맞는 시퀀스를 선택하면 된다. 하타·빈야사·아쉬탕가 뭐가 다를까요가의 종류는 빈야사, 아쉬탕가, 하타, 크라마플로, 플라잉요가 등으로 나뉜다. 파생된 지역과 장르에 따라 수십 가지가 넘지만 국내엔 이 정도가 일반적인 요가의 장르. 아쉬탕가 요가는...
네이버·카카오의 쟁탈전…그들은 이 300곳을 왜 '찜'했을까 [긱스] 2022-06-20 16:44:29
스타트업 플로틱에도 함께 시드 투자를 했죠. 플로틱은 로봇의 자율주행 이동 기술과 여러 로봇을 관제하는 소프트웨어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입니다. 증강현실(AR) 스타트업 리콘랩스도 지난해 카카오와 네이버 등으로부터 시드 단계 투자를 받았죠. 리콘랩스의 기술은 제품 사진과 영상을 입체영상(3D) 이미지로 빠르게...
돈 벌면서 여행한다…'T2E' 뜬다 2022-06-16 13:13:51
넘어 헬스케어, 음악 서비스에도 비슷한 사례가 나오고 있다. 네이버 자회사 크림과 스노우는 운동을 하며 돈을 버는 M2E(move to earn) 서비스 ‘슈퍼워크’에 파트너사로 참여했다.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플로(FLO)’ 운영사 드림어스컴퍼니는 누구나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는 L2E(like to earn) 서비스를 개발하고...
'음원시장 강자' 멜론…글로벌 업체 등 공세에도 1위 굳건 2022-06-13 15:35:37
유튜브뮤직(443만 명), 3위는 지니뮤직(375만 명)이다. 그 뒤를 플로(254만 명), 네이버 바이브(92만 명), 카카오뮤직(65만 명), 벅스(47만 명), 스포티파이(35만 명) 등이 뒤따르고 있다. 멜론은 개인별 맞춤 아티스트 추천 서비스로 유명하다. 서비스 첫 화면에서부터 개인의 감상 이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추천 콘텐츠를...
첨단 안전시스템 갖춘 볼보 XC60…중고차로 팔 때 제값 받는다 2022-05-24 15:28:38
포드 익스플로러의 잔존가치는 80.9%, 폭스바겐 티구안은 77.0%, 아우디 Q5는 75.2%였다. ○첨단 안전시스템 적용볼보는 XC60의 잔존가치가 높은 이유로 첨단 안전시스템이 모든 트림(세부 모델)에 기본으로 적용됐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XC60은 △차량 간 안전거리와 차선을 유지하는 ‘파일럿 어시스트’ △도로 위...
[위클리 스마트] 눈맞춤이 가능한 인공지능 비서…SKT 에이닷 써보니 2022-05-21 10:00:01
말하자 SKT 음원 앱인 플로(FLO) 재생창이 뜬다. 처음 A.을 시작할 때 SKT 통합 로그인 서비스인 'T아이디'를 통해 플로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wavve) 등과 연결해 둔 덕분이다. 오로지 나만의 취향을 반영해 만든 캐릭터를 바라보니, 삼성전자[005930]의 빅스비, 애플 시리, 구글 어시스턴트 등...
"친구처럼 놀면 나만의 AI 완성"…SKT 인공지능 슈퍼앱 '에이닷' 2022-05-16 17:05:24
영상 취향 등을 고른 뒤 캐릭터 외형, 말투(존댓말·반말), 목소리, 이름 등을 정하게 된다. 음성, 문자를 통해 개인화된 캐릭터와 자유롭게 대화하며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재생하고, 궁금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플로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는 물론 티맵, T월드, 캘린더, 전화·문자 등...
SKT, 성장형 AI 서비스 'A.' 출시…"친구처럼 놀며 성장"(종합) 2022-05-16 11:48:56
있다는 것이 SKT의 설명이다. A.은 음원 앱인 플로(FLO)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인 웨이브(wavve)는 물론 티맵, T월드, T멤버십, 캘린더, 전화·문자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와 연동된다. SKT는 서비스 출시 초 한시적 프로모션으로 'FLO with A.' 이용권을 제공해 매월 90곡(스트리밍 30회권 월...
[임현우 기자의 키워드 시사경제] 줄줄이 오르는 웹툰·음원·OTT 요금…구글 때문? 2022-05-16 10:00:12
웨이브와 티빙, 음원 앱인 플로는 지난달 초 이용권 가격을 15% 안팎 인상했다. ‘인앱발(發) 가격 인상’이 시장 전반으로 확산하는 모양새다. 콘텐츠 업체들이 인앱 결제 수수료 인상분을 이용자에게 떠넘기는 것은 부당하다는 지적도 적지 않다. 이용자들이 자체 웹사이트를 통해 결제하면 구글에 수수료를 낼 필요가...
구글 3주후 인앱결제 미적용 앱 삭제…콘텐츠업계 요금인상 확산 2022-05-11 16:16:18
동영상 서비스(OTT)인 웨이브와 티빙, 음원 앱인 플로가 지난달 초 이용권 등 가격을 15%가량 인상했다. OTT와 음원 앱에 이어 웹툰업계까지 요금 인상에 가담하면서 인앱결제 도입 발 가격 올리기가 미디어·콘텐츠업계 전반으로 확산하는 양상이다. 시즌도 안드로이드 앱 내 결제 가격을 약 15% 인상키로 했으며 인앱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