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발피혁연구원, 원가절감하는 신발완제 원페이스형 접착제 개발 2021-01-04 11:39:59
전문기업인 동성접착제에 이전됐다. 아망뜨티에스에이에서 현장 적용 시험을 완료해 올 상반기에 학산과 삼덕통상 등 부산지역의 신발 완제품 제조업체를 중심으로 생산현장에서 적용할 방침이다. 런닝화, 트레킹화, 등산화, 스니커즈 등 외 구두에도 적용할 수 있다. 이번 개발된 기술은 신발 완제 조립분야의 국가표준(KS)...
[단독] 세금으로 패딩 사서 나눠 입은 서울시 공무원들 2020-12-15 10:50:34
예산으로 방한복과 등산화 등을 사서 현장직을 포함한 부서 내 모든 직원이 나눠 가진 것이다. 푸른도시국 산지방재과는 지난해 시설부대비 297만원으로 등산화 11족을 구매해 현장감독공무원을 포함한 부서 전 직원이 나눠 신은 것으로 드러났다. 도시기반시설본부 안전관리과도 같은 해 안전장구를 구입한다는 이유로...
'전참시' 이승윤, 4人 스태프와 함께 '자연인' 촬영 공개 2020-10-25 11:20:00
'전참시' 팀과 달리 '나는 자연인이다' 스태프들은 등산화, 장화 등을 신고 야생 촬영을 준비한 것. 또한, 독사 PD가 꺼내놓은 촬영 장비부터 범상치 않았다. 멧돼지 퇴치용 확성기, 휴대용 독 제거 주사기, 방충 모자, 소화기, 안전띠 등 상상초월의 소품이 끊임없이 등장했다. 게다가 '나는 자연인이다' 스태프들은 이 ...
[주말N쇼핑] 백화점은 패션상품, 마트는 과일 할인 2020-09-12 07:00:02
아웃도어 특가전을 열어 경량 패딩, 등산화, 오리털 점포 등을 판매한다. 잠실점은 17일까지 8층 행사장에서 슈페리어, 나이키가 참여하는 골프웨어 할인전을 진행하고 티셔츠, 골프화 등을 최대 80% 저렴하게 판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은 16일까지 1층 중앙정원 행사장에서 키친갤러리와 덴비의 패밀리세일을 열고...
"우리 아빠를 부탁해" 롯데백화점의 이색 가을 신상품 마케팅 2020-08-24 14:53:41
낡은 등산화를 새 컨버스로 바꾸고 덥수룩한 머리는 포마드로 넘긴다. 중년 남성 패션 스타일링 기업 헬로우젠틀과 협업했다. 자녀 또는 배우자 등 가족 1명과 아버지가 짝을 지어 신청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총 10쌍을 뽑아 메이크오버를 하고 화보를 찍을 예정이다. 다음달 27일에는 롯데백화점의 라이브커머스 채널...
채소값 급등에도…이마트 배추, 도매가보다 싼 비결은 2020-08-23 18:08:25
최근 등산화로 갈아 신고 산지 생활을 택했다. 변재민 이마트 배추 바이어는 고랭지 배추의 주거래처인 태백, 평창만으로는 물량이 부족할 것으로 판단했다. 해발고도가 더 높은 대관령, 진부령에 올랐다. 비 피해가 적은 곳을 찾아 해발 1000m 높이의 강릉 왕산 지역까지 올라가 매입 계약을 성사시켰다. 이마트는 애호박...
김부선 충격고백, 딸 이미소 반응은?…"제발 그만" 2020-08-19 23:39:29
등산화 신은 발로 나는 죽도록 맞았다. 간신히 도망쳤다"고 다소 충격적인 사연을 전했다. 그러면서 김부선은 "눈물로 낳은 아기 내 딸 미소와 나는 그렇게 4개월 만에 어처구니 없이 생이별을 당했다. 지옥같은 15개월이 지났다. 난 포기하지 않았다. 눈만 뜨면 성북동 딸 친가와 아이 아빠 집을 오가며 짐승처럼 그들 집...
네이버-금융권, 마이데이터 정보 공유 '동상이몽' 2020-08-09 06:07:20
그 물건이 가구인지 신발인지, 나아가 등산화인지 샌들인지, 사이즈는 몇이고 브랜드는 어디 것인지도 상거래 정보로 볼 소지가 있다고 본다. 9일 금융위 관계자는 "디테일한 소비 내역을 주는 게 맞지 않겠느냐는 생각"이라며 "소비자의 관점에서 필요한 정보는 소비자가 원하면 마이데이터 사업자가 충분히 가져갈 수...
코로나 피해 등산·캠핑·골프 나선 MZ세대 2020-07-21 14:25:46
늘었다. 여성 등산의류 판매량이 103% 뛰었고, 남성 등산의류와 등산화 및 트레킹화는 각각 15%씩 증가했다. 20대의 등산용품 구매가 87% 급증, 전체 연령대 중 가장 가파른 증가세를 나타냈다. 같은 기간 20~30대 소비자 대상 캠핑 및 아웃도어 판매량도 33% 증가했다. 텐트 및 방수막(타프) 판매량은 47%, 일반 캠핑용...
젊은 세대서도 '아재 취미' 인기…등산·캠핑용품 판매 늘어 2020-07-21 08:57:38
등산의류와 등산화·트레킹화는 각각 15%씩 더 많이 팔렸다. 특히 20대의 등산용품 구매가 87% 급증해 전체 연령대 중 가장 높은 증가율을 기록했다. 같은 기간 20~30대의 캠핑·아웃도어 판매량은 33% 늘었다. 텐트·방수막(타프)은 47%, 일반 캠핑용품은 34% 더 많이 판매됐다. 취사 용품과 캠핑 조명 판매량도 각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