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스터즈, 파트너 슈즈 브랜드 '르무통' 월 최대 매출 경신 2023-10-20 14:23:02
와디즈 내 인기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총 3억3000만 원의 펀딩액을 모으며 와디즈 패션·잡화 카테고리 최근 1년내에 3억 원을 달성한 유일한 브랜드가 되기도 했다. 특히 르무통은 지난해 10월 FSN의 커머스 사업을 담당하는 부스터즈와 파트너쉽 이후, 더욱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부스터즈는 자체 마케팅 역량 및 D2C...
토스에서도 KTX 예매…당근은 모임 서비스 전국 확대 [Geeks' Briefing] 2023-10-19 16:35:11
와디즈는 펀딩 성공 브랜드의 후속 유통을 연결하는 ‘와디즈 트레이더스’ 원스톱 서비스다. 중소상공인의 판로 개척을 돕고 가시적인 성과를 창출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백화점 팝업 스토어를 비롯해 TV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인플루언서 공동구매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발히 연계하고 있다. 콘텐츠퍼스트,...
월 3000건 발송…마들 춘천닭갈비 2023-10-17 17:15:36
디즈를 통해 선보인 ‘복분자를 품은 닭갈비’가 대표적이다. 1차 펀딩에서 2150%를 달성했다. 마들은 위생적인 닭갈비 생산 환경을 위해 노력하며 회사 몸집을 불려 나가고 있다. 김 대표는 “2020년 춘천시에 위치한 지금의 사업 부지를 매입 신축한 뒤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ISO22000(식품안전경영시스템) 인증...
[게시판] LG유플러스, 잠실새내에 홈리빙 협업 매장 구축 2023-10-15 19:16:10
위해 서울 송파구 '일상의틈 잠실새내점'에 와디즈, 밀리미터밀리그램과 협업 매장을 열었다. LG유플러스 통신 매장에는 여행용 가방, 에스프레소 머신, 디자인 달력 등 홈리빙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숍인숍(가게 안 가게) 형태로 입점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LG유플러스, 통신·생활용품 협업 매장…2030 공략 2023-10-15 13:49:10
와디즈, 디자인 스튜디오인 밀리미터밀리그램(MMMG)과 손잡았다. 매장 입지 선정엔 LG유플러스가 개발한 상권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이 적용됐다. 이 솔루션은 유동 인구, 경쟁 업체 수뿐만 아니라 신용카드 매출 데이터를 기반으로 상권 내 소비 연령, 방문 시간대, 업종별 매출 등을 분석한다. 검토 결과 새 매장 주변은...
와디즈-롯데홈쇼핑, 될 성 부른 브랜드 찾아 '스타 브랜드' 만든다 2023-10-12 17:56:56
와디즈를 활용해 롯데홈쇼핑의 라이브커머스 진행 등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시너지도 기대된다. 양사는 브랜드 매출의 고속 성장을 견인할 유통 판로 지원 및 투자를 통해, 대중의 지지와 펀딩 참여로 사업을 시작한 브랜드가 ‘빅 브랜드’가 되는 상생 모델을 구축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소강섭...
"스타벅스도 시작은 동네 가게"…로컬 브랜드 스타트업의 성장 [긱스] 2023-10-12 09:22:32
와디즈파트너스는 지난달 유기농 뷰티 브랜드 파워플레이어와 IP(지식재산권) 굿즈 전문기업 루카랩컴퍼니와 해당 정책 자금의 매칭 융자를 받게 됐다. 소강섭 와디즈파트너스 총괄 이사는 “크라우드펀딩으로 시장성을 검증 받고 투자를 받은 유망 스타트업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적”이라며...
롯데홈쇼핑, 크라우드펀딩 기업 '와디즈'와 중소브랜드 육성 2023-10-12 08:35:38
와디즈가 서울 성수동에서 운영하는 복합문화공간에서 인기 캐릭터 밸리곰을 전시하고 단독 브랜드 팝업 매장도 운영할 예정이다. 양사는 이외에 성장 가능성이 있는 상품을 발굴해 지원하고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육성해나가기로 했다. 진호 롯데홈쇼핑 신사업발굴랩(Lab)장은 "이번 협약은 유망 상품을 발굴하고 판매...
'디지털 트윈' 모빌테크 120억 투자 유치…와디즈 '오늘의 브랜드' 출시 [Geeks' Briefing] 2023-10-11 14:30:32
와디즈가 우수 메이커 제품의 매출 신장과 브랜딩을 지원하는 ‘오늘의 브랜드’ 서비스를 출시했다. ‘오늘의 브랜드’는 펀딩 성공 제품을 판매하는 와디즈스토어 내 신규 서비스다. 이용자의 평점과 만족도, 재구매율이 높은 우수 메이커 제품을 선정하여 완전 판매를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오늘의 브랜드’ 입점 시...
와디즈, 설립 이후 리뷰 수 320만 건 돌파 2023-09-27 11:12:56
와디즈 앱 내 누적 리뷰 수 100만 돌파까지는 6년 6개월이 걸렸지만 200만 돌파까지는 1년 6개월, 300만 돌파까지는 1년 11개월이 걸리며 리뷰를 통한 소통 문화가 점차 활발해졌다. 와디즈에서 가장 많은 리뷰 수를 기록한 카테고리는 테크·가전(20%)이 차지했으며, 홈리빙(16%), 패션잡화(16%), 뷰티(15%) 등이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