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U+, 구독 상품 모아 할인율 높인 '유독 픽' 시즌 2 공개 2024-04-23 09:10:48
시즌 2에서 유튜브 프리미엄과 디즈니 플러스, 지니뮤직 등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와 파리바게뜨, 던킨, 요기요 등 라이프 쿠폰 15종을 각각 하나씩 골라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월 1만3천900원, 디즈니 플러스는 월 9천900원, 지니뮤직은 월 8천400원이며, LG유플러스 멤버십 VVIP·VIP 등급...
생기 넘치는 봄…실내 장식 바꿔 봄 2024-04-22 16:09:23
마쳤다. D-테라조 테스트 제품은 지난해 국내 디즈니 스토어 인테리어에 시범 적용됐다. 동화기업은 봄철 인테리어를 돋보이게 할 수 있는 강마루 ‘진 그란데 스퀘어’를 내놨다. 진 그란데 스퀘어는 국내산 소나무 원료 나프보드에 트라버틴(석회암의 일종) 등 석재 무늬를 입힌 마루다. 일반 마루보다 폭이 6배 이상 커 ...
현대L&C, 가공 쉬워 자연스러운 곡면 표현…인조대리석 마감재 '하넥스' 2024-04-22 16:02:02
국내 디즈니 스토어 인테리어에 시범 적용돼 업계 관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현대L&C는 더욱 탄탄해진 제품 라인업과 뛰어난 가공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신축 상업시설에 대한 영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하넥스는 이미 국내외 많은 백화점 사옥 공항 등에서 주목받고 있다. 뛰어난 위생성으로 최근 병원과 약국 등에서도...
'ESG 투자' 블랙록, 핑크 CEO 비판 표적되자 보안비용 대폭 늘려 2024-04-22 15:42:22
CEO 비판 표적되자 보안비용 대폭 늘려 디즈니 등 다른 美 대기업들도 CEO 보안 강화 (서울=연합뉴스) 임상수 기자 = 세계 최대 자산운용사 블랙록이 ESG(환경·사회적 책무·기업지배구조 개선) 투자로 래리 핑크 최고경영자(CEO)가 '안티워크'(anti-woke) 활동가 등의 표적이 되자 주택보안 지출을 3배 이상...
'깨어있는 자본주의' 반감에…'다양성' 비전 없애는 美기업들 2024-04-22 15:00:31
블랙록뿐만이 아니다. 디즈니의 밥 아이거는 작년 임원 보수 현황에 '보안 서비스 비용'으로 120만달러가 포함됐다. 이는 전년도 83만달러에서 늘어났다. FT는 "아이거는 디즈니가 '워크 자본주의'에 물들었다는 비판의 중심에 섰던 2022년 11월 CEO로 복귀했다"고 전했다. 전기자동차 제조업체 테슬라는...
"깨어있는 척 하지마" 신변 위협…경호비 11억원 쓴 CEO 2024-04-22 11:29:55
블랙록뿐만이 아니다. 디즈니의 밥 아이거는 작년 임원 보수 현황에 '보안 서비스 비용'으로 120만달러가 포함됐다. 이는 전년도 83만달러에서 늘어났다. FT는 "아이거는 디즈니가 '워크 자본주의'에 물들었다는 비판의 중심에 섰던 2022년 11월 CEO로 복귀했다"고 전했다. 전기자동차 제조업체 테슬라는...
OTT 구독료 줄인상…티빙 20%↑ 2024-04-21 20:00:38
위해 한 달 이상 연간 구독권 가격을 27% 할인하는 이벤트를 적용한다고 밝혔다. 최근 OTT 구독료는 국내외 플랫폼을 불문하고 인상 흐름이 이어지고 있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최근 가격을 43%, 디즈니플러스는 40% 인상했다. 넷플릭스는 계정 공유를 제한하면서 추가 인원당 5천원을 내게 했으며, 쿠팡은 와우 멤버십...
티빙 연간 구독권 약 20% 인상…한 달간 27% 할인 이벤트 2024-04-21 19:06:53
불문하고 인상 흐름을 보인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최근 가격을 43%, 디즈니플러스는 40% 인상했다. 넷플릭스는 계정 공유를 제한하면서 추가 인원당 5천원을 내게 했으며, 쿠팡은 와우 멤버십 가격을 58% 올려 쿠팡플레이도 사실상 요금이 인상됐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코로나 극복한 테마파크 "올해도 최대 실적" 2024-04-21 18:23:02
수 있는 이용권도 내놨다. 롯데월드는 네이버 인기 웹툰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과 손잡았다. 이 웹툰의 배경인 1999년 시절의 공중전화 부스와 문구점, 오락실 등을 곳곳에 세웠다. 디즈니, 유니버설 등의 테마파크처럼 강력한 캐릭터가 없다는 약점을 외부 IP와 협업으로 극복하려는 것이다. 롯데월드는 국내뿐...
[김병희의 광고마케팅 기상도] OTT가 개인 맞춤형 광고를 한다면 2024-04-21 18:12:49
넷플릭스, 티빙, 쿠팡플레이,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같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가 방송 콘텐츠를 대체하는 속도가 빨라지고 있다. 넷플릭스에서 드라마를, 티빙에서 야구를, 쿠팡플레이에서 축구를 실시간으로 시청하게 된다면 OTT와 방송 사이 콘텐츠 대체성이 현실화한다. 시청자를 채널에 고정하는 록인(loc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