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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존클라우드, 유니티와 국내 총판 계약 체결 2024-01-26 14:23:47
‘디지털트윈 연구소'와 3D 영상 사업부 ‘인디고’를 통해 유니티 엔진 기반의 디지털트윈 환경 구현을 위한 시각 그래픽과 모델링을 지원한다. 또한, 유니티와 최근 출시된 클라우드 기반의 애셋 관리 도구 ‘유니티 클라우드’의 플랫폼 구현을 위해 협력하는 등 디지털트윈 특화 기술 고도화에 나선다. 유니티는...
[인사] 금융투자협회 ; 산업은행 ; 한국가스안전공사 등 2024-01-25 18:14:49
조태광▷디지털혁신처장 윤영만▷안전정책처장 김훈▷시험검사처장 이종대▷광주광역본부장 배승균▷경기광역본부장 최윤원▷비서실장 오금남▷윤리경영실장 홍용일▷전북본부장 강대기▷제주본부장 김경주▷경북동부지사장 장재원▷충북북부지사장 김일우▷전남동부지사장 김병기▷전남서부지사장 김응호▷혁신기획부장...
"120조 ETF 잡자"…운용사, 삼성맨 쟁탈전 2024-01-25 17:37:01
본부장 영입25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김찬영 한투운용 디지털ETF마케팅 본부장은 다음달 1일부터 KB운용 ETF사업본부장(상무)으로 자리를 옮긴다. 김 본부장은 KB운용에서 ETF 설계부터 마케팅까지 사업 전반을 총괄할 예정이다. 올해 취임한 김영성 KB운용 사장은 ETF 강화를 ‘제1 사업 목표’로 내걸었다. 국내 ETF...
삼성SDS, 물류 사업 부진에 작년 매출 23% 감소(종합2보) 2024-01-25 17:24:52
차질이 빚어질 것이라는 우려도 커진 상황이다. 그러나 삼성SDS의 디지털 물류 플랫폼 '첼로 스퀘어'(Cello Square)는 단순 물류 실행을 넘어 지능형 공급망 관리의 한 축으로 진화하면서 매출이 지난 4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152% 성장한 2천410억원을 기록했다. 첼로 스퀘어 플랫폼 가입 고객도 중국, 동남아,...
LG이노텍, 지난해 4분기 영업익 4,897억…분기 최대 2024-01-25 15:44:04
부품 공급이 본격화되며 분기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사업부별로 살펴보면 광학솔루션사업은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한 6조7,567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전분기 대비는 73% 증가한 수치다. 주요 고객사 대상 고부가 카메라모듈, 3D센싱모듈 등 신제품 판매가 증가한 결과다. 2023년 연간 매출은 17조2,900억원으로 전년...
올림푸스, 국내 의료기기 기업 태웅메디칼 인수 완료 2024-01-25 09:31:57
설루션사업부 총괄은 "앞으로 올림푸스의 핵심 사업 분야인 소화기 분야 제품군을 전 세계로 확장할 것이며, 태웅메디칼과 함께 다양한 이해관계자에게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진료 수준을 향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과거 디지털카메라로 명성을 쌓아오던 올림푸스는 지난 2020년 관련 사업을 정리하고 내시경 카메라...
MS 빙·엣지, EU 빅테크 규제법 피할 듯 2024-01-24 18:22:46
3월부터 시행하는 ‘빅테크 규제법’인 디지털시장법(DMA) 적용 대상에 마이크로소프트(MS)의 검색 엔진 ‘빙’ 등 일부 서비스가 제외될 가능성이 제기됐다. 이들 서비스의 시장 지배력이 DMA 적용 기준에 미치지 못한다고 판단해서다. 블룸버그통신은 MS의 검색 엔진 빙, 웹브라우저 엣지 등이 DMA 규제 대상에서 제외될...
MS 빙·엣지 "시장지배력 약해…EU 빅테크 규제 제외 가능성” 2024-01-24 16:16:45
유럽연합(EU)이 3월부터 시행하는 디지털 시장법(DMA) 규제 대상에 마이크로소프트(MS)의 일부 서비스가 제외될 가능성이 제기됐다. 시장지배력이 DMA 적용 기준에 미치지 못한다고 판단해서다. 블룸버그 통신은 소식통을 인용해 MS 검색엔진 서비스인 빙, 웹브라우저 엣지 등이 DMA 규제 대상에서 유예될 전망이라고...
디케이테크인, 카카오 자회사 케이이피 흡수합병 2024-01-23 13:46:01
사업부와 통합, 시너지를 창출해 매출 신장은 물론 서비스 경쟁력 극대화 및 시장 내 영향력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디케이테크인의 주력 사업 중 하나인 인트라넷, 근태관리, 전자결재, 경비지출관리, e-HR 등의 기업정보 솔루션은 커뮤니케이션 기반 업무 플랫폼인 카카오워크와의 강결합으로 하이브리드 업무시대에...
모츠, 디지털 마케팅 강화…온오프라인 통합 감각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으로 신성장 도약 2024-01-23 11:24:58
제작한다는 것이 강점이다. 이번 사업부 신설은 국내 마케팅 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를 예고하는 것으로 평가된다. 디지털 마케팅과 오프라인 마케팅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있는 가운데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통합 감각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손동명 대표는 “개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