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할리스, 일본시장 진출…내달 1일 오사카에 1호점 2024-04-23 09:23:41
대표 음료 뿐 아니라 일본 시장 특화 메뉴로 약과 크림라떼, 행운 쑥 라떼, 한라봉유자스무디 등을 선보인다. 베이커리 메뉴는 오사카에서 30여년간 매장을 운영해 온 일본 업체 '구우테드아나토루'와 협력해 공급한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스타벅스, '플랫 화이트' 출시...커피 라인업 강화 2024-04-22 10:22:11
라떼와 달리 플랫 화이트는 리스트레토 2샷을 활용해 원두의 진한 풍미는 유지하면서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출시 전 진행된 고객 및 파트너 대상 품평회에서도 진한 커피와 부드러운 우유의 적당한 조화와 고소하고 깔끔한 맛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스타벅스는 이번 출시를 기념하여 스타벅스...
해외서 인기 '폭발'…한국 판매 개시 2024-04-22 10:01:43
인기를 얻고 있는 커피로 일반 에스프레소 샷에 비해 짧은 시간 빠르게 추출하는 리스트레토 샷을 이용한다. 톨(tall) 사이즈를 기준으로 일반 에스프레소 1샷으로 제조하는 카페 라떼와 달리 플랫 화이트는 리스트레토 2샷을 넣어 원두의 깊고 진한 풍미는 유지하면서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했다고 스타벅스는 설명했다....
스타벅스, 해외서 인기 많은 '플랫 화이트' 국내 선보인다 2024-04-22 09:57:41
많은 '플랫 화이트' 국내 선보인다 "카페 라떼보다 부드러운 맛 극대화"…커피 라인업 강화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23일부터 진한 에스프레소 풍미가 매력적인 '플랫 화이트'를 선보이며 커피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플랫 화이트는 글로벌 스타벅스에서 꾸준히...
컴포즈커피, "커피트럭이 직접 찾아 갑니다"…장애인의 날 이벤트 2024-04-19 15:54:44
딸기라떼, 더블초코라떼, 자몽에이드 등 컴포즈커피의 인기 음료를 무료 제공할 수 있었다. 커피트럭에 방문한 복지관 관계자는 "컴포즈커피에서 맛있는 커피를 제공해 준 덕분에 오늘 행사가 더욱 풍성해졌다"며 "비장애인과 장애인이 어울려 하나되는 세상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건 꼭 마셔야 해"…1분마다 100잔씩 팔린 스타벅스 음료 2024-04-11 09:58:05
매장의 통상 영업시간 내 1분당 100잔씩 판매된 수치다. 스타벅스는 올해 슈크림 라떼의 인기를 고려해 해당 제품 판매 기간을 이달 말까지로 연장했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슈크림 라떼는 이제 봄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상징적인 음료로 자리 잡았다"면서 "최근 날씨가 부쩍 따뜻해지면서 슈크림 라떼 10잔 중...
"1분당 100잔씩"…판매량 '역대급' 2024-04-11 09:22:08
많이 판매됐다. 2017년 선보인 슈크림 라떼는 슈크림의 달콤함과 진한 바닐라 풍미가 어우러진 음료로 올해 판매량만 300만잔에 이른다. 매장 영업시간에 1분당 100잔씩 판매된 것이다. 스타벅스는 올해 슈크림 라떼의 인기에 해당 제품 판매 기간을 이달 말까지로 연장했다. 최근 날씨가 부쩍 따뜻해지자 슈크림 라떼...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 1분당 100잔씩 팔렸다 2024-04-11 09:16:42
부쩍 따뜻해지자 슈크림 라떼 10잔 중 8잔이 아이스 음료로 팔리고 있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슈크림 라떼는 이제 봄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상징적인 음료로 자리 잡았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의견을 경청해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음료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스타벅스는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플라스틱 뚜껑·빨대 없앤 그린 패키지…지구 살리는 가치 기여 '마이카페라떼' 2024-04-10 20:09:41
카페라떼 그린 패키지는 기존 마이 카페라떼 컵커피의 플라스틱 캡(뚜껑)과 빨대를 제거해 개당 3.2g씩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였다. 단순히 포장재 사용량을 줄인 것뿐 아니라 고객의 음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뚜껑 타입으로 ‘흘림방지 이중리드’도 도입했다. 흘림방지 이중리드는 알루미늄 및 재활용이 가능한...
'조지아' 브랜드 새 단장…갓 내린 듯 풍부한 풍미로 오늘을 새롭게 깨운다 2024-04-10 20:01:51
리치 아로마 라떼’도 새롭게 출시했다. 코카콜라는 소비자의 변화하는 취향과 다양한 니즈에 맞춰 콜드블루 블랙, 스위트 블랙, 저칼로리 라떼, 디카페인 블랙, 에스프레소 액상스틱 등 제품 구색을 꾸준히 늘리며 RTD 커피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탄탄하게 굳혀왔다. 올해는 배우 안효섭을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