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크러시 보러갔다 만난 '위스키 성지'…"하이볼 이렇게 만드세요" [영상] 2024-03-20 22:00:01
호주 등 제3의 국가 주류 업체들이 한국에 위스키를 출시하고 싶다며 접촉해오는 사례도 늘었다"고 전했다. 제임슨 바텐더가 알려주는 '제임슨 샤인머스켓 하이볼' 만드는 법 ▼ 제임슨 바텐더가 알려주는 '제임슨 블랙배럴 라떼' 만드는 법 ▼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영상=신용현...
볼보차코리아, 한국보육진흥원에 3억5,000만 원 기부 2024-03-14 11:08:54
참여하는 스웨덴식 '라떼파파' 문화 확산부터 영유아 교통안전 제고, 부모 양육 역량 강화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전개한다. 구체적으로는 긍정적인 육아 가치 확산을 위한 온라인 콘텐츠 제작 및 보급, 영유아 교통안전을 위한 안전 놀이자료 제작 및 보급, 지역 육아종합지원센터와 함께 가족 친화 프로그램 개발 및...
CJ온스타일 웹드라마, tvN에서도 만난다…콘텐츠 커머스 확대 2024-03-07 11:25:21
부문과 합작해 만든 유튜브 웹드라마 '눈떠보니 라떼'를 tvN과 tvN Story 채널에서도 방송한다고 7일 밝혔다. 눈떠보니 라떼는 CJ온스타일이 지난해 9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했던 단편 웹드라마다. 3040 세대에게 CJ온스타일 브랜드와 판매상품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만든 콘텐츠로 현재까지 누적...
손흥민·이강인과 클린스만이 직장인이었다면… 2024-03-05 15:12:09
라떼'를 언급하며 논란에 가세하면서 대표팀의 위계질서와 팀웍이 화두가 되었다. 그런데 이강인, 손흥민, 클린스만이 직장인이었다면 어떻게 될까? 사내질서와 복무규율은 회사가 취업규칙 등 사규를 통하여 재량으로 정하는 것이므로, 일률적으로 평가하기 어렵지만 통상의 경우를 가정해 살펴본다. 먼저 이강인이다....
"탱글탱글 식감 살아있네"…맛있게 먹은 '순대' 반전 정체 [영상] 2024-03-05 14:08:41
라떼, 식물성 치즈 플래터를 배치했다. 민 센터장은 "국내외 대안식품 업체들이 대부분 원물이나 소재 개발에 집중해 소비자에게는 다소 생소한 식품으로 받아들여져 시장 확장이 더딘 측면이 있다"면서 "소비자들이 대안식품의 사회적 가치뿐 아니라 뛰어난 맛과 품질을 부담 없이 간편하게 즐기며 긍정적 경험을 갖도록...
GS25, '3월 갓세일' 학원가 인기 상품 최대 50% 할인 2024-03-05 08:47:30
GS페이 및 POP카드로 아이스라떼 큰 컵 2종 구매 시 1+1, 아메리카노 3종 구매 시 30% 페이백을 각각 제공한다. 장효정 GS리테일 마케팅팀 매니저는 "잘파세대가 차세대 소비 주역으로 부상하면서 학교 앞 편의점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새 학기 인기템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종합 라이프스타일...
'스벅 라떼 한잔 값' 저렴한 석유가 온다…꿀 빨았던 美 '날벼락' [김리안의 에네르기파WAR] 2024-03-05 07:39:02
배럴당 6달러 선에 거래돼 '스타벅스 라떼 가격 만도 못한 석유'라는 오명을 얻기도 했다. 태평양 직수출이 막혀 있던 캐나다산 원유를 저렴한 가격에 '독식'하는 반사이익을 누린 것은 미국이었다. 미국은 지난해 일평균 400만 배럴에 달하는 캐나다산 원유를 수입했다. 미국 전체 원유 수입량의 3분의...
'이쑤시개 튀김','딸기잼 바른 생선회'…1020 '괴식'에 빠졌다 2024-03-03 08:34:56
했다. 대파크림감자라떼는 이름 그대로 감자라떼 위에 대파크림이 올라간 음료다. 식품 기업들의 메뉴 실험은 더욱 과감하다. 팔도는 이달 봄 한정판으로 딸기 소스를 첨부한 비빔면을 내놓았다. 지난 만우절 때 “이런 맛은 없겠지”라는 생각을 한 소비자들이 실제 제품이 출시된 것처럼 만들었던 ‘가짜 상품’을 실제로...
[포토] 출시 8일 만에 100만 잔 판매된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 2024-02-28 13:32:34
28일 서울 소공동 스타벅스 아카데미에서 직원들이 '슈크림 라떼' 등 봄의 싱그러운 색감을 담은 봄 시즌 음료 3종을 선보이고 있다. '슈크림 라떼'는 2017년 출시 이후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봄 음료로 자리잡았다고 스타벅스 측은 설명했다. 강은구 기자
작년 8일 만에 100만잔 팔린 '봄맞이 음료'의 귀환 2024-02-28 11:54:01
100만잔을 돌파했다. 스타벅스는 슈크림 라떼와 함께 카페 라떼에 초록빛 피스타치오 크림을 올린 '피스타치오 크림 라떼'와 딸기 블렌디드에 바삭한 카스텔라 크럼블을 올린 '카스텔라 크럼블 딸기 블렌디드'를 선보인다. 상큼한 과일을 활용한 '슈크림 딸기 블루밍 케이크’와 '블루베리 수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