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푸른 용 음료' 뭐길래…새해 벽두부터 수십명 줄섰다 2024-01-01 14:24:53
용 헤이즐넛 라떼’ 중 1잔과 스티커 1장을 무료로 제공하는 ‘럭키 첫 방문’ 이벤트를 진행했기 때문이다. 일부 매장의 경우 개점 전부터 사람들이 줄을 서는 '오픈런'이 벌어진 것으로 전해졌다. 여러 누리꾼은 매장에 소비자들이 줄을 선 모습과 무료 음료 등이 담긴 사진을 SNS에 올렸다. 7시 문을 여는...
식품업계 새해 마케팅 봇물…청룡 제품 잇따라 출시 2023-12-31 17:53:43
헤이즐넛 라떼’를 출시했다. 새해 첫날 지정된 매장을 방문하는 선착순 24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롯데칠성음료는 호주 유명 와이너리 킬리카눈과 협업해 병 겉면에 청룡 그림이 그려진 와인 ‘킬리카눈 더 드래곤 쉬라즈’를 출시했다. 파리바게뜨는 1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자체 커피 브랜드인 ‘카페 아다지오’의...
"오픈런 해야 하나"…새해 첫날, 스벅 커피 선착순 '공짜' 2023-12-31 11:31:53
라떼 음료인 클래식 밀크 티에 푸른색의 얼 그레이 폼을 올려 푸른 용의 해를 표현했다. 푸른색의 달콤한 얼 그레이 폼은 전통 재료인 치자 열매를 활용해 만들었다.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는 에스프레소 2샷과 헤이즐넛 시럽을 넣어 더욱 진한 커피 맛과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해당 음료에도 푸른색의...
스타벅스, 새해 첫날 매장 주문고객 24명에게 이벤트 음료 제공 2023-12-31 10:13:14
첫 방문' 이벤트를 한다고 31일 밝혔다. 매장을 방문해 주문을 하는 고객 중 선착순 24명이 대상이다. 이벤트 대상 음료는 새해 신규 음료 중 '푸른 용 클래식 밀크티'와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 두 가지다. 럭키 스티커에는 갑진년을 상징하는 푸른 용의 이미지가 그려져 있다. chacha@yna.co.kr...
"비싼 딸기 대신 이거라도"…8초에 한 개씩 팔린 뜻밖의 제품 2023-12-28 22:00:02
딸기 라떼 가격(그란데 사이즈 기준)을 7000원으로 책정했다. 올해 초 판매 가격에 비해 100원 올랐다. 할리스는 지난해 판매한 ‘생딸기 주스’와 비슷한 ‘생딸기 가득 주스’를 이달 선보이며 가격을 6200원에서 6900원으로 올렸다. 컴포즈커피가 지난달 출시한 ‘국내산 딸기주스’도 4200원으로 지난해 내놨던 ‘설향...
별이 된 그 제품 소비자는 왜 선택했을까? 2023-12-28 16:12:59
두유라떼, 두유스무디, 두유파스타, 콩국수 등에 활용할 수 있다. SPC삼립은 스테디셀러인 호빵 라인업을 다양화하며 소비자 선택지를 넓혔다. 올해는 ‘매콤김치호빵’과 ‘치즈촤르륵호빵’을 선보여 새로움을 더했다. 매콤김치호빵은 지난 시즌 신제품 판매량과 비교해 약 5배 더 많이 팔린 것으로 집계됐다. 치즈촤르륵...
매일유업, 두유 원액 99.9%…몸매 관리·건강식단 '인기' 2023-12-28 16:06:28
구성된다. 매일두유 99.9는 두유 라떼, 두유 스무디, 두유 파스타, 콩국수 등의 요리에 활용하기도 좋다. ‘매일두유 검은콩’은 국산 검은콩 농축액에 현미와 감 농축액을 더해 건강한 단맛을 느낄 수 있다. 이 때문에 당에 민감한 중장년층이나 달지 않은 두유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단백질...
청룡의 해…스타벅스, '푸른용 밀크티·케이크' 선보인다 2023-12-27 14:46:01
'푸른 용 클래식 밀크 티',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 '핑크 폼 딸기 라떼'를 선보인다. 특히 푸른 용 클래식 밀크티의 경우 출시 후 보름 만에 100만잔이 팔린 클래식 밀크 티에 얼 그레이 폼을 조합한 제품이다. 예로부터 전, 묵, 떡 등에 색을 내는 전통 재료인 치자를 사용한 푸른색 폼으로...
㈜컵풀(CUPFUL)에서만 만날 수 있는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파우더'…국내 유일 특허 등록 2023-12-22 13:24:44
더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티라미수 라떼, 스무디 등 음료뿐만 아니라 케이크, 빙수,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디저트에도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여 개인 고객뿐만 아니라 다수 프랜차이즈 카페에도 납품되고 있다. 컵풀은 '한 잔의 행복을 위한 최선의 노력'이 슬로건인 만큼 좋은 원료와 높은 함량으...
세븐일레븐, 약과라떼·단호박라떼 등 가공우유 확대 2023-12-18 08:34:36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세븐셀렉트 약과라떼와 단호박라떼는 젊은 층 사이에 유행하는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약과와 단호박 맛을 베이스로 만든 가공우유다. 국내산 1등급 원유에 각각 약과 시럽과 단호박 농축액을 넣었다. 세븐일레븐은 출시 기념으로 이번 달 말까지 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