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식물성·동물복지 제품으로 지구 지키는 식생활 제안 2024-01-05 08:50:40
원부재료를 제공했다. 옥천 단호박 라떼는 스타벅스 음료팀이 지역 상생을 위해 개발한 우리 농산물 음료다. 옥천의 특산품인 단호박을 주원료로 사용한다. 스타벅스는 2022년 3월부터 스타벅스·동반성장위원회·전국카페사장협동조합의 상생협약 일환으로 지역 소상공인 카페에 상생음료를 지원하고 있다. 상생음료를 ...
던킨, 1월의 음료로 '요거트 딸기 라떼' 선보여 2024-01-04 21:14:56
음료'로 딸기를 활용한 ‘요거트 딸기 라떼’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은 마시는 타입의 플레인 요거트 베이스에 새콤달콤한 과육이 씹히는 딸기를 올린 라떼다. 던킨은 앞서 올해 1월 이달의 도넛으로 딸기와 라즈베리 등 베리류 과일을 활용한 ‘베리 치즈 듀얼필드’, ‘베리베리 츄이스티’, ‘핑크 스트로...
오설록, '공항에서 만나는 녹차 미식'…오설록 '티하우스 김포공항점' 오픈 2024-01-03 16:02:44
아이스크림 라떼와 말차 클라우드 슈페너, 말차 베이글과 브리오슈를 활용한 샌드위치와 티 푸드를 김포공항점 한정으로 판매 중이다. 김포공항점 구매 고객 대상으로 오설록 제주 티뮤지엄에서 활용 가능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연계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또 제주의 다채로운 향기를 품은 ‘시크릿 티스토리’...
(주)컵풀(CUPFUL), 자사 제품 4종 'K-FOOD' 로고 인증 획득 2024-01-03 09:00:03
라떼 파우더’,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파우더’, ‘요거트 파우더’, ‘바닐라 파우더’ 등 4종으로 더 다양한 제품들과 품목에 인증을 획득해 본격적으로 글로벌 사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천후 이사는 “전 세계적으로 K-푸드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는 시점에서 자사 제품의 K-FOOD 로고 인증은...
'푸른 용 음료' 뭐길래…새해 벽두부터 수십명 줄섰다 2024-01-01 14:24:53
용 헤이즐넛 라떼’ 중 1잔과 스티커 1장을 무료로 제공하는 ‘럭키 첫 방문’ 이벤트를 진행했기 때문이다. 일부 매장의 경우 개점 전부터 사람들이 줄을 서는 '오픈런'이 벌어진 것으로 전해졌다. 여러 누리꾼은 매장에 소비자들이 줄을 선 모습과 무료 음료 등이 담긴 사진을 SNS에 올렸다. 7시 문을 여는...
식품업계 새해 마케팅 봇물…청룡 제품 잇따라 출시 2023-12-31 17:53:43
헤이즐넛 라떼’를 출시했다. 새해 첫날 지정된 매장을 방문하는 선착순 24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롯데칠성음료는 호주 유명 와이너리 킬리카눈과 협업해 병 겉면에 청룡 그림이 그려진 와인 ‘킬리카눈 더 드래곤 쉬라즈’를 출시했다. 파리바게뜨는 1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자체 커피 브랜드인 ‘카페 아다지오’의...
"오픈런 해야 하나"…새해 첫날, 스벅 커피 선착순 '공짜' 2023-12-31 11:31:53
라떼 음료인 클래식 밀크 티에 푸른색의 얼 그레이 폼을 올려 푸른 용의 해를 표현했다. 푸른색의 달콤한 얼 그레이 폼은 전통 재료인 치자 열매를 활용해 만들었다.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는 에스프레소 2샷과 헤이즐넛 시럽을 넣어 더욱 진한 커피 맛과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해당 음료에도 푸른색의...
스타벅스, 새해 첫날 매장 주문고객 24명에게 이벤트 음료 제공 2023-12-31 10:13:14
첫 방문' 이벤트를 한다고 31일 밝혔다. 매장을 방문해 주문을 하는 고객 중 선착순 24명이 대상이다. 이벤트 대상 음료는 새해 신규 음료 중 '푸른 용 클래식 밀크티'와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 두 가지다. 럭키 스티커에는 갑진년을 상징하는 푸른 용의 이미지가 그려져 있다. chacha@yna.co.kr...
"비싼 딸기 대신 이거라도"…8초에 한 개씩 팔린 뜻밖의 제품 2023-12-28 22:00:02
딸기 라떼 가격(그란데 사이즈 기준)을 7000원으로 책정했다. 올해 초 판매 가격에 비해 100원 올랐다. 할리스는 지난해 판매한 ‘생딸기 주스’와 비슷한 ‘생딸기 가득 주스’를 이달 선보이며 가격을 6200원에서 6900원으로 올렸다. 컴포즈커피가 지난달 출시한 ‘국내산 딸기주스’도 4200원으로 지난해 내놨던 ‘설향...
별이 된 그 제품 소비자는 왜 선택했을까? 2023-12-28 16:12:59
두유라떼, 두유스무디, 두유파스타, 콩국수 등에 활용할 수 있다. SPC삼립은 스테디셀러인 호빵 라인업을 다양화하며 소비자 선택지를 넓혔다. 올해는 ‘매콤김치호빵’과 ‘치즈촤르륵호빵’을 선보여 새로움을 더했다. 매콤김치호빵은 지난 시즌 신제품 판매량과 비교해 약 5배 더 많이 팔린 것으로 집계됐다. 치즈촤르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