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백화점, 20년 만에 중동점 새 단장…구찌·발렌시아가 입점 2024-04-08 09:44:29
추진되고 있는 만큼 배후 수요가 커질 것이란 관측이다. 조재현 현대백화점 중동점 상무는 “개점 후 최대 규모 리뉴얼을 통해 백화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과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이달 1일 지하 1층 식품관이 문을 열었고, 본관과 유플렉스 1~2층을 순차적으로 리뉴얼...
[게시판] 아산나눔재단, 탈북청년 창업 지원 '아산상회' 6기 입학식 2024-04-08 09:34:02
아산나눔재단은 지난 4일 서울 강남구 마루180에서 탈북청년 창업지원 프로그램 '아산상회'의 6기 입학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는 식음료, 환경, 라이프스타일 등 분야의 예비 창업 7개 팀과 초기 창업 3개 팀이 선발됐으며, 오는 10월까지 창업 인큐베이팅 과정을 지원받는다. (서울=연합뉴스) (끝)...
LG전자, 구독 서비스 통해 가전 이용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2024-04-08 09:10:47
선택과 더불어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사용 기간을 3년에서 6년까지 설정할 수 있게 하여 초(超)개인화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LG전자 가전 구독 시 사용자는 스스로 해결하기 어려운 내/외부 토탈 클리닝 등의 전문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공기청정기, 청소기, 정수기 등 자가 관리가 가능한 제품을 구독할...
LG전자, 가전 구독 서비스로 새로운 소비 문화 제안 2024-04-08 09:00:03
수 있게 한다. 제품 선택과 더불어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사용 기간을 3년에서 6년까지 설정할 수 있게 하여 초(超)개인화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LG전자 가전 구독 시 사용자는 스스로 해결하기 어려운 내/외부 토탈 클리닝 등의 전문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공기청정기, 청소기, 정수기 등 자가 관리가...
[이번주뭘살까] '봄꽃이 활짝' 피크닉 용품·먹거리 행사 풍성 2024-04-06 07:00:04
서울은 7일까지 지하 2층에서 현대백화점이 직접 큐레이팅하는 라이프스타일 마켓 '위마켓'의 봄맞이 피크닉 행사 '위크닉'(WE,CNIC)'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라월스·봉주르마치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돗자리, 테이블웨어와 같은 피크닉 용품을 판매한다. 판교점은 5층 리틀그라운드 앞에서...
KGM, 디지털 크리에이터 'K-잼 4' 발대식 가져 2024-04-05 17:22:01
다차다색(多車多色)한 kgm의 남다른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잼 4기들이 제작한 콘텐츠는 kgm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활동기간 종료 후 뛰어난 활동을 펼친 3팀을 선정해 총 500만원 규모의 우수 활동 상금과 감사패도 수여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디스트릭트, 제주도에 미디어 아트 접목한 어린이 놀이시설 연다 2024-04-05 13:56:26
마련됐다.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리빙 브랜드 '누하스'의 안마의자 ‘루나’가 구비된 공간에서 미디어아트를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기프트 샵에서 아르떼 키즈파크 제주 기념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보호자가 식음료를 즐길 수 있는 ‘푸드 & 카페’도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디스트릭트 이성호 대표는...
"B2B·구독 덕분에 선방"…LG전자 '1분기 역대 최고 매출' [종합] 2024-04-05 11:56:06
뉴 스타일러', 올인원 세탁건조기 '워시콤보', 일체형과 대용량의 장점을 두루 갖춘 세탁건조기 '워시타워' 등 프리미엄 신제품이 시장 호응을 얻었다. LG전자는 해외 시장의 지역별 특성과 수요 변화에 맞춰 전개하는 '볼륨존(Volume Zone·중간소득계층)' 공략도 성과를 보이고 있고, B2B...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휴시, 룸스프레이 신제품 출시 2024-04-05 10:06:36
휴식과 수면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휴시(huesi)’가 르오아시스 룸스프레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휴시(huesi)는 지속가능한 뷰티와 환경, 삶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해왔으며, 일상과 휴식의 균형 잡힌 삶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첫 제품 라인으로 출시한 르오아시스 룸스프레이는 믿을 수 있는 원재료와...
신세계L&B, 본업 경쟁력 강화 나선다…"와인사업에 집중" 2024-04-05 08:56:10
'와인앤모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특색 있는 콘셉트로 점포를 리뉴얼(새단장)하고 소비자와 접점을 강화할 수 있는 브랜드와 협업을 추진한다. 이를 위해 신세계L&B는 브랜드 큐레이션팀을 신설하고 외부에서 마케팅 전문가를 영입해 브랜드 조직을 재정비했다. 이 밖에 신세계백화점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