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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양행 "5년내 글로벌 50대 제약사 되겠다" 2021-06-13 17:58:24
‘락토핏’(2020년 매출 2620억원)이 꽉 잡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도 도전장을 내민다. 유산균 전문업체인 메디오젠과 손잡고 이르면 다음달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와이즈바이옴’을 선보일 계획이다. 기존 제품보다 균주 수를 대폭 늘리는 등 차별화 전략을 통해 3년 내 1000억원 브랜드로 키운다는 구상이다....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배송' 거래액 역대 최대…제주는 2배로 2021-05-25 14:00:03
뒤를 로보락 로봇청소기,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크리넥스 3겹 데코소프트 등이 이었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스마일배송이 최고 실적을 거둘 수 있었던 것은 서비스 지역과 풀필먼트 모델 확대, 취급 카테고리 확장 등을 통해 역량을 높였기 때문"이라며 "지속적인 서비스 개발을 통해 신속하고...
오는 27일 종근당건강 프리미엄 신제품 ‘락토핏 로얄’ 롯데홈쇼핑에서 런칭 2021-05-25 11:54:50
1위 종근당건강 락토핏은 유산균 브랜드 최초 2020년 기준 연 매출 2600억 원을 돌파하며 국내 유산균 시장 리딩 브랜드를 넘어, 국민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메가 브랜드로 한 단계 더 도약했다. 이번 5월에 새로 출시되는 락토핏 로얄은 프롤린과 실크피브로인 2중 특허공법에, 락토핏만의 핵심 균주 조합...
종근당건강의 프리미엄 신제품 `락토핏 로얄` 5월 27일 롯데홈쇼핑에서 출시 2021-05-23 13:00:01
통해 장 건강 개선 효과를 더욱 기대할 수 있다. 락토핏 로얄만의 실크피브로인 특허 공법은 80년 전통 발효 전문 기업 종근당 그룹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연구 개발된 특허 공법으로, SCI급 논문으로 인정받은 종근당 그룹사의 다년간 연구의 결실이다. 더불어 2중 특허공법에, 락토핏만의 핵심 균주 조합 LACTO-5X까지...
종근당건강 ‘락토핏’, 핵심 유산균주 배합기술 LACTO-5X로 새롭게 업그레이드 2021-05-21 10:45:10
락토핏은 2016년 론칭 당시 캡슐 형태 위주의 유산균 시장에 섭취 편의성을 고려한 분말 스틱포 제형을 내놓으며 반향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후로도 유산균 연구소를 통해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에 주력했으며, 그 결과 발견한 핵심 균주 조합인‘LACTO-5X’를 적용하여 대표 제품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를 새롭게...
위기를 기회로 바꾼 DNA '종근당 80년' 만들다 2021-05-19 15:29:51
락토핏’을 앞세워 지난해 4974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이 회장의 혁신 경영이 어떤 성과를 냈는지는 숫자가 말해준다. 취임 당시 1085억원(연결 재무제표 기준)이었던 매출은 지난해 2조3381억원으로 21배 커졌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도 153억원에서 2890억원으로 19배 불었다. 이 회장은 최근 연 80주년 기념식에서 종근당...
소자본 창업, 종근당건강 `헬스벨스토리` 주목 2021-05-19 10:00:01
1통씩 팔리는 락토핏을 비롯해 섭취율과 구매율 1위 프로메가, 아이클리어 등의 종근당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시장에서 품질력, 인지도는 물론 가격경쟁력까지 갖춰 보다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해 자영업 위기 속 기회로 주목받고 있다. 본사의 든든한 지원도 강점이다. 헬스벨스토리에는 종근당건강의 지원을...
종근당건강 ‘우리집도 락토핏’ 이벤트 2021-05-01 10:30:02
유산균 브랜드 종근당건강 락토핏이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집도 락토핏’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한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집에 있는 락토핏을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인증샷을 찍은 뒤 인스타그램, 또는 공식 이벤트 사이트에 업로드하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가족들의 즐거운...
"종근당홀딩스, '자가 치유' 유행에 종근당건강 성장 지속" 2021-04-30 09:30:58
락토핏은 최고 매출을 경신하고 있다. 프로메가 아이커 아이클리어 등의 제품도 분기별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회사는 프리미엄 유산균 락토바이옴을 출시해 지속적으로 유산균의 시장점유율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서미화 연구원은 “‘자신의 건강을 스스로 지킨다’는 뜻의 셀프메디케이션이 유행하며 건기식에 대한...
“에이치피오, 온라인 판매 강화 등으로 고성장 이어갈 것” 2021-04-21 08:34:23
자사 온라인망 강화와 비오팜의 생산능력(CAPA) 확장, 해외 매출 200억원 목표 등으로 고성장을 지속할 계획”이라며 “하반기로 갈수록 실적 모멘텀이 가팔라질 것”이라고 했다. 이어 “종근당의 ‘락토핏’ 및 뉴트리의 ‘에버콜라겐’ 매출이 2000억원까지 빠르게 성장한 것을 보면, 에이치피오의 올해 가이던스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