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송혜교, 펜디 첫 한국 앰버서더 2021-02-15 09:55:41
독보적인 우아함으로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백으로는 브랜드의 아이코닉 백인 피카부 아이씨유 미디엄(Peekaboo ISeeU Medium)을 선택했다. 송혜교는 “펜디의 일원이면서 동시에 브랜드를 대표하게 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브랜드와 함께할 여정이 기대된다.” 며, 앰버서더 선정에 대한 소감을...
옆집 언니의 눈으로 일상 포착…스타벅스 '굿즈 열풍' 비결이죠 2021-02-09 17:33:58
원정대’까지 생겼다. 지난해 여름엔 ‘서머 레디백’ 소형 캐리어가 품절 대란을 빚었다. 이 가방을 구하기 위해 어느 손님은 음료 300잔을 시킨 뒤 버리고 가는 해프닝도 벌어졌다. “라이프 스타일이 바뀌는 지점들을 잘 관찰하면 지금 우리 이웃들에게 필요한 게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가 단순히 커피를 ...
2045년에 건담·킹콩을 본다면…이유 있는 '뉴트로' 열풍 2021-01-23 11:00:01
‘백 투더 퓨처’에 등장하는 타임머신 자동차를 타고 레이싱을 즐기는 동안 쥬라기공원의 티렉스가 나타나 길을 가로막고 킹콩이 자동차를 집어 던지는 식이다. 곳곳에 익숙한 캐릭터가 등장하는 것도 레디플레이어원을 감상하는 묘미다. 이렇게 제작자나 프로그래머가 게임, 영화, 책 등에 몰래 숨겨놓은 장면이나 기능을...
[비즈앤라이프] 별다방 "문화를 판다" 2021-01-07 17:52:03
플러스] 신선미 기자 이현미 스타벅스 코리아 마케팅 기획파트장 - 나라 별로 마케팅 전략은 차별점? - MD상품 플래너 기획 계기는? - 스타벅스 17잔의 의미? - 크로스백 MD 상품 출시 이유는? - 서머레디백 대 유행의 이유는? - 스타벅스 코리아의 마케팅 전략 - 2021년 준비된 프로모션은?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이...
로로피아나,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남성 매장 선봬... 퍼스널라이제이션 서비스 전개 2020-11-17 16:12:21
철학을 바탕으로 한 최고급 소재의 남성 레디투웨어를 비롯해 백, 슈즈, 스카프 등의 액세서리를 포함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컬렉션이 전개된다. 특히 로로피아나 패브릭과 우드 소재의 사용, 정교한 디테일로 완성된 공간 구성은 보다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테진아' '테슬라' 테라 돌풍 2020-11-03 16:48:24
높았다. 스타벅스는 지난해 여름 선보인 ‘레디백’ 등 굿즈(증정품) 마케팅 등에 힘입어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졌다. 빽다방과 이디야커피도 다양한 마케팅과 공격적인 매장 출점으로 신뢰를 확보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해 말 가맹점 수가 3000개를 넘어서 매장 수 기준으로는 1위에 올랐다. 박종필 기자 jp@hankyung.com
스타벅스 '알비백' 뭐길래…이틀 만에 3만개 동났다 2020-10-28 12:17:01
이벤트'로 진행한 서머 레디백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중심으로 화제를 낳으며 중고거래 시장에서 인기를 끌었다. 특히 분홍색 서머 레디백은 웃돈을 붙여 되파는 ‘리세일’이 성행해 10만원대에 거래되기도 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역시 스벅…'서머레디백' 이어 '알비백'도 인기몰이 2020-10-28 06:01:01
역시 스벅…'서머레디백' 이어 '알비백'도 인기몰이 이틀 만에 10만개 중 3만5천개 예약…"행사 종료 전 소진될 듯"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SSG닷컴이 스타벅스와 손잡고 내놓은 새벽 배송용 보냉가방인 '스타벅스 알비백'이 인기몰이를 하면서 제2의 스타벅스 '서머레디백'이 될...
신세계그룹 '쓱데이' 앞두고 26일부터 대규모 사전 할인행사 2020-10-25 06:00:02
백·럭키백 이벤트 SSG닷컴 "작년보다 두배 많은 6천200개 브랜드 특가 판매"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신세계그룹은 오는 31일 개최하는 대규모 할인행사인 '대한민국 쓱데이'를 앞두고 26일부터 17개 관계사가 다양한 사전 행사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SSG닷컴은 스타벅스와 함께 제작한 새벽배송용...
"매달 다른 테마로"…빙그레, `끌레도르` 구독 서비스 개시 2020-10-07 11:59:10
`끌레디백`을 한정수량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끌레도르 정기 구독 서비스는 1만9900원, 2만4900원의 2가지 구성으로 운영되며, 끌레도르 브랜드 단독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정기 구독 신청 고객 전원에게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하고, 100단위 순서로 정기 구독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순금 1돈으로 제작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