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투쿨포스쿨, 레오제이와 공동 개발한 '픽싱누드쿠션' 선봬 2023-06-01 11:55:00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가 공동 개발한 신제품 '픽싱누드쿠션'이 올리브영에서 1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세미 매트 피니쉬로, 모공과 요철을 블러 처리한 듯 커버해 주고 보송한 마무리감과 편안함 사용감이 특징이다. 제품 개발에 참여한 레오제이는 115만 명의 구독자 ...
70분 만에 4억어치 '불티'…한낮 더위에 남자도 바른다 2023-05-22 21:01:47
판매 방송. 110만 팔로워의 유튜버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가 진행한 라방에서 자외선 차단제는 70분 만에 4억원 넘는 매출을 올렸다. LF 관계자는 "(당시 매출이) 목표치를 400% 웃돌았다"며 "올영라이브 역대 최대 매출"이라고 말했다. 최고 기온이 30도에 달하는 때이른 초여름 날씨로 자외선 차단제(선크림) 수요...
[포토] 레오제이,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뷰티크리에이터 부문 수상 2023-05-02 23:46:44
서울 호텔에서 열렸다. 뷰티크리에이터 부문을 수상한 레오제이가 이장우 한국소비자포럼 기업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각...
[포토] 레오제이, '멋진 모습에 눈길~'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2023-05-02 20:33:47
유튜브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2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 주관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포토] 레오제이, '부드러운 눈빛~'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2023-05-02 20:31:40
유튜브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2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 주관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비건 선크림, 3초에 1개씩 팔려"...LF 아떼, '올영라이브' 최대 매출 2023-04-06 11:08:53
'올영라이브'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와 함께 라이브방송을 진행했다. 여름 시즌을 앞두고 대용량으로 마련한 선크림 제품은 방송시간 약 70분 동안 4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목표치를 400% 웃도는 수치다. 방송 시작과 동시에 3초에 1개씩 팔리며, 6분 만에 매출 1억 원을 달성하기도 했다....
뷰티 인플루언서 스타트업, 인테리어 회사 인수했다 2023-03-02 10:22:11
레오제이'도 창업 첫해부터 함께했다. 주로 뷰티 분야 제품 개발,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으로 수익을 내던 레페리는 지난 1월 인테리어 사업부 '래지던스(來.sidence)'를 공식 출범했다. 인테리어 크리에이터와 함께 시장 개척에 나선다는 목표다. 최인석 레페리 대표는 "요즘은 무조건 크고 비싼 주거 형태보다...
북아일랜드 협약 타결 기대 크지만…영국 강경파 등 반발 거세져 2023-02-22 04:48:16
다 됐다는 의미는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레오 바라드카 아일랜드 총리는 언론 브리핑에서 "이번 주에 합의할지 안 할지 말할 순 없지만 엄청난 진전이 이뤄졌다는 건 안다"고 말했다. 그는 수낵 총리가 집권 보수당 내 인사들이나 북아일랜드 정치인들과 상의할 시간을 줘야 한다고 말했다. 수낵 총리 대변인은 기자들에게...
"입짧은햇님이 먹은 LA갈비"…윙잇, 250억원 투자 유치 추진[김종우의 VC 투자노트] 2023-01-31 09:56:46
지난해엔 배우 천우희를 광고 모델로 발탁해 인지도를 높였다. 또 '레오제이'나 '입짧은햇님' '히밥' 등 구독자 100만명 이상의 대형 유튜버들과 '먹방' '쿡방' 등을 통해 협업하기도 했다. 윙잇은 지난해 냉장과 신선식품 카테고리를 확장하며 실적을 끌어올렸다. 전국 익일 배송...
"130만 유저 데이터 통했다"…윙잇, 연매출 410억 최대 실적 2023-01-26 10:56:29
‘레오제이’, ‘입짧은햇님’, ‘히밥’ 등 메가 유튜버의 먹방, 쿡방 콘텐츠를 통해 일상 속 먹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MZ세대 고객이 대거 늘어났고, 1인당 평균 주문금액은 전년 대비 30% 이상 늘었다. 이밖에 윙잇은 기존 소비자 직접 판매(D2C) 사업 약진에 힘입어 작년 하반기부터 기업간 거래(B2B) 분야로 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