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엔하이픈 MLB 뜬다…희승·제이·니키 시구자 낙점 2024-04-20 12:54:00
페이지에서 입장권을 사는 관람객에게 엔하이픈과 구단의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 엔하이픈은 2022년 '한국 문화유산의 날'을 맞아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 홈경기에서도 시구를 했다. 엔하이픈은 애너하임, 오클랜드, 터코마, 로즈몬트, 벨몬트 파크 등 5개 도시를 도는 미국 월드투...
청년정책상품 가입 위장한 피싱사이트에 '소비자경보' 2024-04-19 11:03:33
명의 공고문 위조·기관 로고 도용 등 수법 (서울=연합뉴스) 임수정 기자 = 정부와 지자체의 청년 금융지원정책을 악용한 피싱사이트에 대해 금융감독원이 19일 '소비자경보'를 발령했다. 금감원에 따르면 이번에 발견된 피싱사이트는 부산시가 운영 중인 '청년기쁨두배통장' 가입 사이트를 모방한 형태로...
'K2 Safety', 24 SS 시즌 맞아 전문 작업용품 라인 강화 2024-04-18 09:40:53
어두운 상황에서 불빛을 반사시키는 재귀반사 로고 웨빙은 야간에도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수의 시판 제품이 재귀반사 테이프 등을 활용하고 있는 반면, K2 Safety는 고급스러운 카드 웨빙을 적용해 안전과 편안한 착용감을 동시에 잡았다. 더불어 벨크로를 활용해 툴 파우치를 허리 벨트와 결합시킬 수...
LG전자 "3년내 글로벌 빌트인 가전 매출 1조 찍겠다" 2024-04-17 18:19:00
LG 로고를 단 보급형 가전들로 꾸몄다. 수천만원짜리 프리미엄 가전제품으로 유럽 문을 두드린 LG전자는 지난해 보급형 제품을 출시했다. 그는 “제품 못지않게 중요한 유통망 구축 작업을 수년간 준비했다”며 “이탈리아 스페인 프랑스 등지에 올해 1000개 이상 매장을 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류 사장은 가장 위협을...
"초프리미엄으로.. LG, 2027년 글로벌 빌트인 매출 1조 목표" 2024-04-17 09:17:54
로고를 없애는 대신 '시그니처'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웠다. 유럽 상위 1% 를 겨냥한 고급화 전략을 편 것이다. 올해는 초프리미엄과 함께 보급형 제품까지 동시에 선보이며 투트랙 전략을 강조하고 있다. 밀라노디자인위크 내 열리는 유로쿠치나에서도 한쪽엔 수천만원에 이르는 시그니처 키친 제품을, 반대편에선...
"이런 거 처음 본다"…'3000만원' LG 야심작, 뭐길래 2024-04-16 18:52:54
LG 로고 대신 ‘시그니처’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운 이유다. 쇼룸에 전시된 제품은 가전인지, 가구인지 헷갈릴 정도로 고급스러우면서 독특하다. 1층 중앙에 놓인 언더 카운더 모듈형(서랍형) 냉장고도 그런 제품 중 하나다. 고급 서랍처럼 보이지만 서랍을 열면 차가운 물, 맥주 등을 보관할 수 있는 냉장 공간이 나온다....
한국캐피탈, KLPGA 전예성과 후원 계약 2024-04-16 14:52:57
위브 챔피언십부터 카라 우측에 한국캐피탈 로고를 달고 KLPGA 대회 및 공식 일정에 나서고 있다. 정상철 한국캐피탈 대표이사는 "뛰어난 경기력은 물론, 첫 우승 후 상금 상당액을 기부하는 등 사회 환원에도 힘쓰는 전예성의 모습을 보고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전예성이 지닌 열정과 끈기, 성장 잠재력을 바탕으로...
BNK경남은행, 프로축구 울산 HD FC와 ‘스폰서십’ 체결 2024-04-15 15:48:55
상단에 BNK경남은행 로고를 부착하는 것을 포함해 소셜 미디어 프로모션 등 다양한 방법으로 BNK경남은행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울산광역시 1금고를 맡고 있는 BNK경남은행은 울산지역 내에 영업점과 영업소 총 31개를 운영하면서 시민들에게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예경탁 은행장은 “BNK경남은행이...
카페에서 시승체험까지…혼다, 모빌리티카페 '더 고' 오픈 2024-04-15 14:32:38
보여주는 단어로써 채택됐다. 로고의 경우 도로의 형태와 혼다 모빌리티 특히 국내 시장에 판매되는 자동차와 모터사이클의 바퀴 모양 등에서 영감을 얻어 상징적으로 디자인됐다.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는 혼다 고객을 포함한 누구나 방문하고 즐길 수 있다. 혼다 자동차 및 모터사이클 주요 모델 시승도 가능하다....
혼다코리아, 복합 문화공간 '더 고' 4월 말 신규 오픈 2024-04-15 11:39:24
보여주는 단어로 채택됐다. 로고는 도로 형태와 함께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혼다 자동차와 모터사이클의 바퀴 모양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 됐다. 더 고에서는 혼다 고객을 포함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자동차 및 모터사이클 시승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혼다 큐레이터가 상주해 전시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