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식약처 "빽빽한 작은 글씨 화장품 표시정보, QR코드로 본다" 2024-03-22 15:04:47
등 제조사 4곳과 엘오케이, 록시땅코리아 등 수입사 2곳으로 이들 회사는 각자 일정에 맞춰 포장 변경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시범 사업 참여 제품에는 내용물 용량이나 중량, 사용기한과 같은 주요 정보가 용기 포장에 기재되지만, 화장품 제조에 사용된 모든 성분이나 영업자 주소 등의 기타 정보는 QR코드 등 e-라벨을...
“5개 주력 계열사 보고서 발간…중견기업 ESG 모델 만들 겁니다” 2024-02-06 06:00:26
있습니다. 한국콜마의 경우 글로벌 고객사(유니레버, 록시땅, 월그린부츠 등)의 요청으로 공급망 실사를 대체할 수 있는 SMETA 인증을 위해 현장 실사를 하고 대면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동시에 공급망 평가 플랫폼인 에코바디스(EcoVadis)도 활용하고 있습니다.” - 보고서를 보면 컴플라이언스 관련 공시 항목이 많습니...
'올 여름 공개' 롯데 메타버스 칼리버스, 국내외 동시 공략 2024-01-30 06:01:02
내 롯데면세점에는 MCM, 아크메드라비, 록시땅, 메이크업포에버 등 LVMH(루이뷔통모에헤네시) 코스메틱이 참여해 브랜드별 현실 매장과 판타지 요소를 가미한 독특한 인테리어를 선보이기도 했다. 칼리버스는 추후 2~3단계의 점진적인 서비스를 확대 시행한 뒤 올 8월 중 전체 오픈을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정보통신...
입지 줄어든 TV 등 레거시 미디어, 라이브 커머스로 눈길 2024-01-27 07:00:07
롯데면세점에는 MCM, 록시땅 등 브랜드가 들어섰다. 또 토크숍라이브는 비디오와 e커머스를 결합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을 제시해 TV미디어의 미래라는 공감을 얻었다. 소매 기업이나 인플루언서가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 서비스에서 쓸 수 있는 e커머스 비디오 플레이어를 공급하는 방식이다. 토크숍라이브 공동 창립자...
롯데정보통신 메타버스 '칼리버스'…쇼핑·엔터 실감나네 2024-01-15 16:03:44
내 롯데면세점에 MCM, 록시땅 등 LVMH(루이비통모에헤네시) 코스메틱이 들어섰다. 브랜드별로 현실 매장을 그대로 옮기거나 판타지 요소를 가미한 인테리어로 꾸몄다. 음성과 채팅 지원으로 커뮤니티에 참여할 수 있다. 나만의 특별한 아바타를 생성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다. 키, 체형, 눈 크기, 미간, 코 높이 등을 개인...
[CES 2024] 롯데정보통신 "메타버스 활동, 오프라인 순환하는 초연결 목표" 2024-01-11 14:10:48
유통 계열사는 물론,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 그룹, MCM, 록시땅 등과 브랜드 협업으로 온오프라인을 결합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고 대표는 "가상 세상과 현실 세상을 연결하는 새로운 창구 '칼리버스'로 미래 산업의 독보적인 비즈니스 전환을 이끌어가겠다"고 말했다. acdc@yna.co.kr (끝) <저작권자(c)...
지드래곤·'롯데 3세'도 푹 빠졌다…CES서 선보인 신기술 2024-01-10 18:49:24
지방시, 프레시, 메이크업포에버와 MCM, 록시땅 등이 참여하고 있다. 칼리버스는 이들과 함께 웹3(탈중앙화 웹) 기반 수익 모델을 도입하고 상호 이익을 추구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이날 롯데정보통신 부스에는 가수 지드래곤과 신유열 롯데지주 미래성장실장이 방문해 칼리버스에 큰 관심을 보이며 관계...
[주말N쇼핑] 올해 마지막 세일…선물부터 생필품까지 2023-12-23 07:00:06
열고 350여종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꼬달리, 록시땅, 탬버린즈 등 1만원대 핸드크림과 립밤부터 10만원 이상 럭셔리 캔들과 향수, 스킨케어까지 연말연시 선물로 적합한 뷰티 제품을 선보인다. ▲ 티몬 = 티몬은 '알뜰 쇼핑족'을 겨냥해 24일까지 '생활 주방 위켄드'를 열어 총 70여종의...
CJ올리브영에 쿠팡·다이소까지 '화장품 배송' 전쟁 2023-12-17 07:03:01
바비브라운, 록시땅, 아베다 등 고급 브랜드가 입점했다. 쿠팡은 해당 브랜드 한국 본사에서 직매입한 100% 정품만 판매하고, 스페셜 패키지로 고급 포장한 것을 차별화 포인트로 꼽는다. 로켓럭셔리 오픈 당시에는 포장 규격이 한 가지였으나, 최근에 상품 크기에 따라 고급 포장을 달리 해주고 있어 '선물용'으로...
쿠팡, 명품 화장품 새벽배송 서비스 강화…비오템도 입점 2023-12-11 15:16:54
브랜드는 에스티로더, 맥, 헤라, 설화수, 록시땅 등이 있다. 쿠팡 관계자는 "로켓럭셔리 이용 고객의 뷰티 제품 선택 폭을 넓히고자 신규 브랜드 입점을 추진했다"며 "럭셔리 뷰티 라인업을 앞으로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 입점한 비오템은 수분크림, 임산부 전용 튼살 크림 등 보습 관리용 제품으로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