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 광고 실화냐" 이강인, 빵의 나라 선수들과 락커룸 '먹빵' 2024-04-19 19:32:01
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 프랑스, 동남아 등 글로벌로 동시에 론칭되는 글로벌 마케팅을 펼치는 것에도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해당 영상은 공개 이틀만에 약 100만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한편 PSG의 이강인은 한국 선수로는 네 번째 UCL 4강 무대에 올라 한국 팬들로서는 두 명의 한국 선수가 '별들의 전쟁' 4강...
봅슬레이·트라이애슬론에 영감 얻었다···‘팀 데상트’ 론칭 2024-04-19 18:06:47
스포츠 DNA를 담은 ‘팀 데상트(Team DESCENTE)’ 컬렉션을 론칭했다. 데상트가 후원하는 글로벌 스포츠팀 ‘독일 봅슬레이(BSD), 영국 트라이애슬론(BTF), 스위스 트라이애슬론(SUI)’의 그래픽과 무드를 담은 내셔널 팀 에디션이다. ’팀 데상트’는 3개국의 스포츠팀을 상징하는 컬러와...
"갓지은 밥으로 갓벽한 한끼"…브랜드출판사, F&B브랜드 '모던한식 갓' 론칭 2024-04-19 17:24:39
종합광고기획사 브랜드출판사가 아시아F&B '고렝'과 손잡고 외식사업에 본격 진출한다. '아시안 푸드'로 입소문을 타며 로드샵과 백화점 등 전국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고렝'과의 시너지를 통해 '모던한식' 분야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른다는 전략이다. 브랜드출판사는 19일 서울...
'정글'은 김병만의 것? '정글밥' 론칭 앞두고 "서운하다" 논란 2024-04-19 14:59:35
SBS 신규 예능프로그램 '정글밥' 방송을 앞두고 방송인 김병만이 서운함을 드러냈다. SBS 측은 김병만과 별개의 완전히 새로운 프로그램이라는 입장이다. 19일 SBS 측은 "올 하반기에 방영되는 SBS 신규 예능 '정글밥'은 2023년 8월 '녹색 아버지회' 스리랑카 촬영 당시 현지 시장에서 산 식재료를...
신한금융그룹,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 선보여 2024-04-19 14:31:36
'아름다운 동행'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신한금융은 ‘고객과 사회가 꿈꾸는 밝고 아름다운 미래를 위해 어려움을 진심으로 함께 나누고 극복하자’는 의미를 담은 '아름다운 동행'이라는 브랜드를 활용해 그룹의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보다 효과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그동안 사회적 이슈별로 추진해...
동성제약, 베트남 하노이 뷰티케어 엑스포 참가 2024-04-19 14:08:02
론칭한 주름 기능성 ‘랑스 오크라’ 라인이 베트남 현지에서 판매되고 있다. 특히 '랑스'는 행사를 통해 랑스크림 리미티드 벚꽃 에디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이지엔'과 '랑스' 두 브랜드의 현지 시장에서의 입지 증대를 비롯해 채널 확대를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김병만 "방송사가 내 정글 아이템 도둑질" 주장…SBS 반박 2024-04-19 12:49:15
SBS가 새롭게 론칭하는 예능프로그램 '정글밥'을 두고 개그맨 김병만이 아이디어를 도용당했다고 주장해 파장이 일고 있다. 다만 SBS는 '정글밥'은 아예 새로운 포맷이라며 이를 부인했다. SBS는 19일 "올 하반기에 방영되는 SBS 신규 예능 '정글밥'은 2023년 8월 '녹색 아버지회'...
글로벌 車업체 베이징모터쇼 총출동…'최대 전기차시장' 노린다 2024-04-19 12:04:29
쏘넷은 이번 모터쇼를 계기로 중국 시장에서 론칭할 예정이다. 제네시스는 전기차와 고성능 모델을 중심으로 전시한다. G80 전동화모델 부분변경 버전을 처음으로 공개하고, 최근 선보인 제네시스의 고성능 트림 GV60 '마그마' 모델로 시선을 끌 계획이다. 현대모비스는 이번 베이징모터쇼에서 중국에 진출한...
HDC랩스, 코웨이와 전략적 MOU 통해 공간케어 시장 진입 추진 2024-04-19 10:00:00
HDC랩스가 론칭한 공간 케어 브랜드로 해충방제, 공간 방역·살균, 위생 장비 렌탈, 홈케어 등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환경가전 렌탈 시장 1위 기업인 코웨이와의 업무 협약으로 양사가 보유한 인프라를 활용해 비즈니스 시너지를 창출하는 동시에 한 차원 진화된 공간 관리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올리오, 높은 재구매율에 ‘속눈썹 정기 구독 서비스’ 선보여 2024-04-19 09:59:17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론칭한 올리오는 집에서 쉽게 글루없이 속눈썹을 붙일 수 있는 제품으로 ‘프리미엄 홈케어’ 시장을 열었다. 실제 론칭부터 지난 3월까지 4개월 간 고객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재구매율이 17%에 달했다. 높은 재구매율은 숍에 간 것처럼 집에서 편하게 높은 퀄리티의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