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하철·전기요금 줄줄이 인상 채비 2024-04-12 18:51:39
석유류는 작년 초부터 올초까지 국제 유가 하락에 힘입어 전체 물가를 끌어내리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외식을 비롯한 개인서비스와 가공식품도 본격 인상될 조짐을 보이고 있다. 롯데웰푸드와 동원F&B 등 식품업체는 최근 농림축산식품부에 조미김과 초콜릿 제품 가격을 올릴 필요성에 대해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원재료...
농심 짜파게티 40년…건면 '더 블랙'으로 글로벌 공략 2024-04-12 18:25:22
소울푸드를 향한 힘찬 여정을 시작했다. 농심은 12일 신제품 ‘짜파게티 더 블랙’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1등 농심’ 만든 짜파게티 사실 짜장면과 라면을 결합한 짜장라면의 시초는 짜파게티가 아니다. 농심은 전신 롯데공업 시절인 1970년 국내 최초 짜장라면인 ‘롯데짜장면’을 선보였다. 한국인들의 엄청난 짜장면...
"이제부터가 시작"…40살 농심 '짜파게티' 깜짝 변신 [K식품 스테디셀러] 2024-04-12 17:24:34
소울푸드를 향한 힘찬 여정을 시작한다. '1등 농심' 만든 짜파게티사실 짜장면과 라면을 결합한 짜장라면의 시초는 짜파게티가 아니다. 농심은 전신인 ‘롯데공업’ 시절인 1970년 국내 최초 짜장라면인 ‘롯데짜장면’을 이미 선보였다. 한국인들의 엄청난 짜장면 사랑에 착안, 짜장면과 유사한 맛을 내는 라면을...
"인도에선 내가 원조 인디아"..잘나가는 롯데웰푸드 [엔터프라이스] 2024-04-12 14:47:27
그리고 이곳에서 국민 먹거리로 외형을 키우고있는 롯데웰푸드에 대해서 준비했습니다. <앵커> 롯데웰푸드가 만들고 있는 인도의 국민 먹거리가 뭔가요? <기자> 자료 화면으로 준비를 해봤는데요. 인도 고속철도에서 먹는 아침식사 메뉴 사진입니다. 커피와 초코파이가 눈에 띄죠? 초코파이가 식사 대용으...
봄바람에 백화점도 신났다…세일 매출 '방긋' 2024-04-10 07:27:01
더 끌어올릴 계획이다. 롯데백화점은 이날 하루 전국 매장 식품관에서 식음료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원을 할인해주는 할인권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패션, 스포츠, 애슬레저 상품군을 제휴 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고 벚꽃 나들이와 어울리는 디저트 팝업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辛의 특명'…롯데, IP사업 늘린다 2024-04-08 18:04:23
8일 밝혔다. 롯데가 그룹 차원에서 진행하는 첫 번째 콘텐츠 비즈니스 프로젝트로, 롯데물산·웰푸드·GRS·백화점·호텔 등 10개 계열사가 참여한다. 롯데는 행사 기간에 전시, 퍼레이드, 이벤트 등 포켓몬 콘텐츠로 롯데월드타워와 인근 광장을 꾸민다. 식품 계열사는 포켓몬 IP를 활용한 라이선스 상품을 단독 출시하고,...
현대백화점 중동점, 20년 만에 새단장 2024-04-08 18:02:38
초부터 F&B전문관 푸드파크(사진)와 영컨템포러리 전문관 트렌디관에 신규 브랜드가 입점하기 시작했고, 오는 7월엔 럭셔리관이 문을 연다. 럭셔리관에는 구찌 발렌시아가 페라가모 등 해외 명품 브랜드가 부천 지역 최초로 입점한다. 현대백화점은 20년 만의 중동점 전면 개편을 통해 인근 지역의 명품 수요를 선점한다는...
"경기 서부·인천 잡아라"…현대百 중동점, 20년 만에 '확' 바뀐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4-08 17:11:47
‘푸드 파크’에는 일본식 베이커리 ‘에키노마에’, 대만 프룻티 음료 ‘드렁크스토어’ 등 56개 브랜드가 들어섰다. 오는 5월에는 이탈리아 브랜드 ‘이탈리’의 국내 3호점 오픈도 예정돼있다.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재개관한 뒤 일주일 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1.3% 늘었다. 방문자 수도 같은 기간 45.7% 늘었다....
신동빈 회장도 꽂혔다…전담 조직까지 신설한 롯데의 '승부수' 2024-04-08 15:56:18
2024 위드 롯데’를 연다고 8일 밝혔다. 롯데가 그룹 차원에서 진행하는 첫 번째 콘텐츠 비즈니스 프로젝트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롯데물산·웰푸드·GRS·백화점·호텔 등 10개 계열사가 참여한다. 롯데는 행사 기간 전시·퍼레이드·이벤트 등 포켓몬 콘텐츠로 롯데월드타워와 인근 광장을 꾸민다. 이 밖에도 식품 계열사...
아이스크림으로 번진 0칼로리 대전…스크류바·죠스바 나섰다 2024-04-08 15:28:29
제로(0) 칼로리 콘셉트 열풍이 이어진 가운데 롯데웰푸드가 스테디셀러 스크류바와 죠스바를 알룰로스를 사용한 제품으로 선보였다. 롯데웰푸드는 아이스크림 신제품인 '스크류바 0㎉'와 '죠스바 0㎉'를 각각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은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기존 스크류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