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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싸서 못 사 먹었는데"…'가성비' 딸기, 나흘 만에 '완판'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4-01-16 15:17:15
늘어난 바 있다. 당근은 연간 소비량이 일정해 생산이 늘면 농가의 수익성이 악화한다. 이번 당근 매입 규모는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사인 현대그린푸드의 월평균 당근 사용량의 2배에 달하는 양이다. 현대백화점·현대홈쇼핑·현대그린푸드·현대이지웰 등 주요 계열사의 유통 역량을 활용해 당근 소비 촉진에...
롯데홈쇼핑, 대학생 해외 연수단 2기 출범…인재 육성 지원 2024-01-10 08:38:37
롯데홈쇼핑, 대학생 해외 연수단 2기 출범…인재 육성 지원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홈쇼핑은 방송, 유통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들에게 선진 시장 탐방을 지원하기 위한 '대학생 해외 연수단 2기'가 출범했다고 10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대학생들에게 직무 체험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잘키운 캐릭터가 일당백…유통업계 효자됐다 2024-01-08 18:03:51
1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롯데홈쇼핑이 개발한 분홍색 곰 캐릭터 ‘벨리곰’ 굿즈는 약 2년간 50억원어치가 팔렸다.불황에도 잘 팔리는 굿즈 열풍유통업계의 독자 캐릭터 개발 바람은 기존 유명 캐릭터와의 ‘컬래버레이션’보다 더 유리하다는 판단에서 비롯됐다. 포켓몬·짱구·펭수 등 이미 유명한 캐릭터와 협업할 경우...
"설 선물 미리 준비 하세요"…사전 예약하면 할인 듬뿍 2024-01-03 16:07:10
현대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 현대홈쇼핑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 등에서 차례로 확대 운영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지난달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280여 개 품목을 판매 중이다. 할인 폭은 최대 60%에 달한다. 고가 프리미엄 제품과 중저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선물세트를 확대했다. 한우 굴비 과일...
롯데홈쇼핑, '액티브 시니어' 대상 헬스케어·뷰티 판매 확대 2024-01-03 09:48:37
TV홈쇼핑 이용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홈쇼핑이 2023년 TV홈쇼핑 구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50대 이상 고객의 주문금액 비중은 전체 연령대의 70% 이상을 차지했다. 4분기 주문건수도 3분기 대비 20% 증가했으며, 이들의 1회 평균 주문금액은 전체 대비 2배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헬스케어, 뷰티 상품...
롯데홈쇼핑, '액티브 시니어' 겨냥 TV홈쇼핑 방송 확대 2024-01-03 09:11:43
롯데홈쇼핑, '액티브 시니어' 겨냥 TV홈쇼핑 방송 확대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홈쇼핑은 TV 홈쇼핑의 주력 시청층인 50∼60대 '액티브 시니어' 대상 상품을 늘린다고 3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이 지난해 TV 홈쇼핑 주문 금액을 분석한 결과 50대 이상 비중이 70%를 차지했다. 이들의 1회 평균...
유통업계 "얼어붙은 주머니 녹여라"…연초부터 잇단 세일 2024-01-02 11:08:48
홈쇼핑은 새해를 맞아 이달 31일까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라'에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에싸(ESSA) 소파, 지방시 화장품, 리꼬 물티슈 등 인기 상품을 최대 42% 할인가에 판매한다. 기존 신년 행사는 경품 이벤트 중심으로 진행됐지만, 올해는 특별 생방송을 통한 할인 판매와...
유통가, '청룡의 해' 할인전…먹거리·가전·여행상품 싸게 판다 2023-12-28 09:35:50
청룡의 해'를 맞아 연초에 다양한 할인 행사에 나선다. 롯데홈쇼핑은 내년 1월 1일부터 3일까지 '값-찐 쇼핑해용(龍)' 행사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행사 기간에는 매년 새해에 수요가 급증하는 건강, 여행, 가전 분야 인기 상품을 집중 편성한다. 1일에는 운동기기와 건강기능식품, 2일에는 LG전자 TV 등...
"프리미엄 아니면 짠물"…올해 홈쇼핑 소비 트렌드는 '중간실종' 2023-12-27 09:03:16
"프리미엄 아니면 짠물"…올해 홈쇼핑 소비 트렌드는 '중간실종'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홈쇼핑은 올 한 해 TV 홈쇼핑 상품 판매에서 양극화 현상이 뚜렷했다고 27일 밝혔다. 지속된 고물가로 가성비 상품을 찾는 '짠물소비'와 엔데믹에 따른 일상 회복으로 고가의 프리미엄 상품을 찾는...
[2024전망] 글로벌 경기침체·인구감소…내수기업 생존 전략은 2023-12-26 07:11:13
등 예약판매 품목을 강화한다. 홈쇼핑 업계도 가성비 제품 확보에 초점을 맞춘다. NS홈쇼핑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위축된 소비 심리가 내년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고 알뜰한 가격의 식품 등 소비자 맞춤 상품전략으로 2024년을 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1인 가구 증가…소포장 제품·가정용 간편식으로 승부 내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