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노삼성차, 부산서 컨셉트카 '이니셜 파리' 공개 2014-05-26 07:50:02
변속기를 결합해 연료 소모를 25% 이상 절감했다. 緞� 제시하는 디자인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시승]나날이 새로운 차, 르노삼성 sm3 네오 ▶ 르노삼성차, 말레이시아에 sm3 수출 ▶ 르노그룹, lg화학과 장거리 ev 배터리 개발 ▶ 르노, qm3보다...
르노, QM3보다 작은 CUV 2016년 출시 2014-05-26 00:37:39
70마력, 최대 9.3㎏·m를 내는 자연흡기 엔진이며, tce는 배기량 898㏄에 터보차저를 추가해 최고 90마력, 최대 13.8㎏·m를 발휘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르노삼성차 sm3 네오, 젊은 마케팅 효과 '만점' ▶ 르노, 고성능 메간으로 앞바퀴굴림 한계 도전 ▶ 르노삼성차 sm5 tce,...
르노삼성차, 말레이시아에 SM3 수출 2014-05-25 17:42:56
말레이시아의 지동차 판매대수는 2013년 기준 약 65만5,000대로, 전년 대비 5% 이상 성장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르노그룹, lg화학과 장거리 ev 배터리 개발 ▶ 르노삼성차 sm3 네오, 젊은 마케팅 효과 '만점' ▶ 르노, 고성능 메간으로 앞바퀴굴림 한계 도전 ▶ 르노삼성차-시티카,...
르노삼성차, SM3 네오 출시 2014-05-25 17:36:17
르노삼성자동차가 새 디자인 기조를 적용하고 편의품목을 추가한 sm3 네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 데 주력했다. 여기에 led 주간주행등, 포지셔닝 램프, 경사로 밀림방지장치, 전방경보장치 등의 품목을 장착해 제품 경쟁력을 높였다. 또 17인치 투톤 알로이 휠과 시트 패턴 디자인을...
르노삼성차 SM3 네오, 젊은 마케팅 효과 '만점' 2014-05-25 15:26:26
르노삼성자동차가 최근 출시한 sm3 네오에 젊은 감각을 더한 마케팅으로 신차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17일 르노삼성에 따르면 sm3 네오는 5월중순 현재 계약대수가 1,700대를 돌파했다. 전월 동기 대비 60% 이상 증가한 기록이다. qm3와 qm5 네오에 적용한 새로운 전면 디자인과 함께 주...
[기자파일]'없어서 못 판다'가 즐겁지 않은 이유 2014-05-22 08:51:10
보면 분명 없어서 못 파는 게 사실이다. 그런데 돋보기를 어디에 두고 보느냐에 따라 해석은 달라질 수 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르노, qm3보다 작은 cuv 2016년 출시 예정 ▶ 르노삼성차 sm3 네오, 젊은 마케팅 효과 '만점' ▶ 쉐보레 임팔라, 국내 수입 놓고 내부 의견 분분 ▶ 쉐보레,...
한국닛산, 신형 로그 출시 가능할까? 2014-05-21 10:47:28
"르노삼성차가 생산하고, 한국닛산이 판매하면 양사 모두 브랜드 정체성이나 역할이 모호해질 가능성이 크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형 로그의 대안으로한국닛산이 부산모터쇼에서 선보인 새 디젤 크로스오버가 떠오르고 있다. 신형 로그, x-트레일 등과 공통모듈제품군(common module...
르노삼성 성희롱 대책위, 르노-닛산 회장에 항의서한 2014-05-20 18:00:02
최종 책임자인 르노닛산 그룹은 르노삼성차의 행위에 대해 근본부터 총체적으로 조사하고 인권 침해 부분에 대한 정당한 조치를 내려야 합니다. 르노닛산 그룹은 글로벌 기본 협정을 통해 ‘기본적 사회권을 존중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 하겠다’ 약속하였음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협정에 따라 르노닛산 그룹은 한국에서...
씨티카, SM3 Z.E. 도입 무료 이용 제공 2014-05-19 10:38:04
카쉐어링기업 씨티카가 르노삼성차 sm3 z.e. 도입을 기념해 무료 또는 할인가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19일 씨티카에 따르면 나눠타기 사업용으로 도입된 sm3 z.e.는 모두 78대다. 먼저 '삼,육,구 이벤트'는 주중 1시간은 3,300원(삼), 2시간은 6,600원(육), 3시간은...
20대는 준중형세단, 30대는 중형과 SUV 선호 2014-05-19 10:31:23
차를 구매할 때 세단에 먼저 관심을 나탄 현대차 아반떼, 르노삼성차 sm3와 같은 준중형차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반면 suv는 구매 비용에 대한 부담 때문에 13%에 그쳤다. 30대에선 준중형과 소형에 대한 선호도가 낮고 중형과 suv 인기가 높다. 중형은 20대보다 1.6% 높은 19.7%, suv는 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