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F, 이효리와 함께하는 '리얼 레트로 리복' 캠페인 공개 2024-02-23 09:30:29
봄·여름 브랜드 캠페인 '리얼 레트로 리복'을 23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영상에서 이효리는 이번 캠페인의 메인 아이템인 '벡터 플래시 셋업'을 착용하고 김란, 이태헌, 홍은지, 김보경, 노지혜 등 5명의 댄서와 역동적인 댄스를 보여준다. 이날 출시되는 벡터 플래시 셋업은 리복의 오랜 헤리티지가 담긴...
올림픽 앞두고 아디다스 '들썩'…개미들 저점 매수 통했다 2024-01-26 14:17:29
예상했다. 화승엔터프라이즈는 아디다스, 리복 등 해외 유명 브랜드 신발을 주문에 따라 만드는 업체다. 주요 고객사는 아디다스로 전제 매출의 약 97%를 차지한다. 조소정 키움증권 연구원은 화승엔터프라이즈에 대해 "올림픽, 유로컵 등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 개최가 예정돼 있어 고객사 주문이 늘 것"이라며 "상반기부터...
송지오, 파리패션위크서 24FW 컬렉션 'NIGHT THIEVES' 선보여 2024-01-23 09:05:24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며 파리 패션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송지오의 아방가르드 디자인과 리복의 역동적인 스타일을 결합해 선보이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슈즈는 24년 6월 출시될 예정으로 국내외 패션계의 기대를 받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으로 제작된 컬렉션 피스는...
휠라, 프리미엄 FILA+ 출시…고급화·글로벌화 '승부수' 2024-01-15 17:54:30
벗어나고자 윤 회장의 장남인 윤근창 대표를 중심으로 브랜드 고급화와 글로벌화에 나섰다. 지난 5일엔 강력한 글로벌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해 글로벌 브랜드 사장직을 신설하고 아디다스와 리복 등에서 임원을 지낸 토드 클라인 휠라USA 사장을 영입했다. 휠라는 다음달 서울 천호동에서 보문동으로 사옥을 이전하는 등...
"한물 갔다고?"…휠라, 프리미엄 라인으로 고급화 '승부수' 2024-01-15 15:35:25
대표를 중심으로 브랜드 고급화 및 글로벌화 고삐를 바짝 죄기 시작했다. 지난 5일엔 전세계적으로 통일성 있고 강력한 브랜드 입지 구축을 위해 글로벌 브랜드 사장직을 신설하고 아디다스·리복 등에서 임원을 지낸 토드 클라인 휠라USA 사장을 선임했다. 휠라는 다음달 서울 천호동에서 보문동으로 사옥을 이전하는 등...
리복, 크로스핏 특화 기능성 트레이닝화 나노 X4 출시 2024-01-12 08:44:59
보다 업그레이드됐다. 리복은 나노 X4 출시를 기념해 '피트니스화의 대명사'(The Official Shoe of Fitness)를 메인 메시지로 한 글로벌 캠페인을 시작한다. 나노 X4 신제품은 이날부터 리복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오규식 LF 대표 "고객 경험 혁신을 최우선으로" 2024-01-02 14:36:32
브랜드 리복은 공격적인 마케팅과 핵심 상품을 통해 성공적으로 브랜드를 론칭해 미래 성장 주력 사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밖에 던스트, 아떼 뷰티 등 새롭게 정착한 브랜드들은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높은 시장을 이뤄냈다. 빠투, 막스마라, 바버, 킨 등 수입 브랜드들도 LF의 브랜드 포트폴리오 안정화에 기여했다....
"비행기 옆자리가 효리 언니"…희소병 유튜버 '폭풍 감동' 2023-12-20 09:41:12
△리복 △롯데렌터카 △뉴트리원 △달바 △풀무원 등이다. 기업들은 '이효리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롯데온은 이효리와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 10월부터 11월까지 두 달간 매출과 거래액이 올해 1~9월 월평균보다 30%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방문 고객 수와 구매자 수 역시 10%가량 증가했으며...
"이효리 모셔라"…연예인 광고 없던 대기업까지 러브콜 폭주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12-16 14:08:30
평가했다.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이효리에게 주력 패딩 제품을 입혔다. 지난해 리복의 국내 판매권과 영업권을 따내 같은해 10월부터 유통을 시작한 LF가 레트로(복고) 열풍 편승을 위해 결단을 내린 결과다. 그를 기용한 효과도 톡톡히 나타나고 있다. 이효리가 광고에서 착용한 ‘펌프 패딩’은...
이효리 파워…39년간 연예인 광고 안 한 식품사도 홀렸다 2023-12-12 14:10:20
비롯해 스포츠 브랜드 '리복', 화장품 브랜드 '달바' 등이 줄줄이 나섰다. 유통가에선 실제 그를 기용한 효과도 톡톡히 나타나고 있다. 리복의 경우 이효리가 광고에서 착용한 ‘펌프 패딩’은 출시 후 3주간 팔린 물량이 지난해 10월부터 세 달간 주력제품(클럽C 숏패딩) 판매량에 맞먹을 정도다. L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