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리스, 데뷔 첫 주 성료→‘WANNA KNOW’ M/V 600만 뷰 돌파 ‘글로벌 관심↑’ 2022-07-13 08:00:10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IRRIS(아이엘, 니나, 윤슬, 리브)는 지난 6일 첫 번째 미니앨범 ‘WANNA KNOW (워너 노)’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화려하게 데뷔했다. IRRIS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에 연달아 출연하며 데뷔곡 ‘WANNA KNOW’를 선보여 음악...
아이리스, 데뷔곡 `WANNA KNOW’ M/V 250만 뷰 고속 돌파…글로벌 팬심 저격 2022-07-07 16:35:16
`WANNA KNOW` 뮤직비디오가 250만 뷰를 돌파했다. IRRIS(아이엘, 니나, 윤슬, 리브)는 지난 6일 첫 번째 미니앨범 `WANNA KNOW (워너 노)` 발매와 함께 타이틀곡 `WANNA KNOW`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WANNA KNOW`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인 7일 25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K-POP 팬들에게...
아이리스, 7일 ‘엠카운트다운’ 첫 음악방송 데뷔…타이틀곡 `WANNA KNOW` 활동 본격 스타트 2022-07-07 14:50:12
IRRIS(아이리스)가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나선다. IRRIS(아이엘, 니나, 윤슬, 리브)는 7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WANNA KNOW (워너 노)`의 데뷔 무대를 꾸민다. 지난 6일 미니 1집 `WANNA KNOW`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핫 데뷔한 IRRIS는 이날 방송에서 타이틀곡 `WANNA...
아이리스, 6일 가요계 핫 데뷔…첫 미니앨범 `WANNA KNOW` 발매 2022-07-06 14:20:20
리브)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WANNA KNOW (워너 노)`를 발매한다. `WANNA KNOW`는 아이리스가 음악을 통해 영혼과 연결, 자유와 해방을 의미하는 심벌을 바탕으로 무한한 빛을 뿜어내겠다는 포부를 담은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WANNA KNOW`는 도입부부터 시작되는...
통신 3사 제쳤다…알뜰폰 소비자 만족도↑ 2022-06-29 18:04:34
중에서는 리브엠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리브엠 고객 중 78%가 서비스에 만족한다고 답했으며, 프리티(69%), U+알뜰모바일(67%), KT M모바일(64%), 세븐모바일(63%)이 뒤를 이었다. 컨슈머인사이트는 알뜰폰 사업자 중에서 금융사·통신 3사·대기업 계열의 사업자가 만족도에서 압도적 강세를...
"알뜰폰 만족도, 통신3사에 두 자릿수 차로 앞서" 2022-06-29 17:37:58
47%, 51%였다. 알뜰폰 사업자 중에서는 리브엠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리브엠 고객 중 78%가 서비스에 만족한다고 답했으며, 프리티(69%), U+알뜰모바일(67%), KT M모바일(64%), 세븐모바일(63%)이 뒤를 이었다. 컨슈머인사이트는 알뜰폰 사업자 중에서 금융사·통신3사·대기업 계열의 사업자가...
국민은행, 'KB스타뱅킹 e스포츠 대회' 연다 2022-06-13 15:50:39
다음 달 16∼17일 예선을 거쳐 4개 팀이 같은 달 23일 열리는 본선에 진출한다. 본선은 국민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본선 진출 팀엔 총 1100만원의 상금을 준다. 대회 참가자 모두에게는 와일드 리프트 무작위 스킨 상자와 리브엠(Liiv M) 통신비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e스포츠 대회' 개최 2022-06-13 11:34:39
4개 팀이 같은 달 23일 열리는 본선에 진출한다. 본선은 오후 4시부터 KB국민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본선 진출 팀은 총 1천100만원의 상금을 받고, 대회 참가자 모두에게는 와일드 리프트 무작위 스킨 상자와 리브엠(Liiv M) 통신비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shk999@yna.co.kr (끝) <저작권자(c)...
국민은행, 알뜰폰 점유율 5%…가성비로 '통신 메기' 됐다 2022-06-07 17:42:21
‘리브엠’ 가입자가 30만 명을 넘어섰다. 공식 출범 이후 2년5개월여 만에 알뜰폰 시장 점유율 약 5%를 확보하며 알뜰폰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는 ‘메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7일 은행권에 따르면 리브엠 가입자는 지난달 30만 명을 돌파했다. 국내 알뜰폰 후불 요금제 가입자(약 500만 명) 기준으로...
알뜰폰 시장마저…"결국은 통신 3社 세상" 2022-04-15 17:17:07
자회사 KT엠모바일의 점유율이 17.1%로 가장 높았다. KT그룹의 위성방송 사업자 KT스카이라이프의 점유율 2.2%를 합하면 전체 KT 계열의 점유율은 19.3%였다. LG유플러스의 자회사인 미디어로그와 LG헬로비전이 각각 12.2%, 9.9%로 합산 22.1%에 달했다. SK텔레콤의 자회사 SK텔링크는 9.6% 수준이었다. 중소 사업자 중에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