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은행권 "휴게소에서 신권 바꿔드려요"…'세뱃돈 이벤트'도 풍성 2024-02-09 07:02:00
리브 Next'에 신규 가입한 만 14∼18세 고객이 선불전자지급수단인 '포켓'에 1원 이상 입금하면, 구글 기프트카드 5천원권을 지급한다. 또한 리브 KB페이로 결제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배달의민족 1만원 상품권을 준다. 우리은행은 자녀가 받은 세뱃돈으로 적금에 가입하는 부모 고객에게 커피 쿠폰을 주는...
KB스타뱅킹, 휴대폰 인증 간편회원 서비스 확대 2023-12-05 15:35:42
체험할 수 있는 리브 Next Zone을 신설했다. 만 14세에서 18세까지의 청소년은 송금, 용돈 조르기 등 금융거래가 가능한 리브포켓도 이용할 수 있다. 속도와 안전성도 업그레이드 됐다. 자동로그인이 기본으로 적용돼 별도의 로그인 절차 없이 빠르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졌다. 중요한 거래에 대해서는 지문, 페이스 ID 등...
신세계까사, 매트리스 '마테라소' 수면 전문 브랜드로 확장 2023-07-20 10:54:45
포켓스프링' 중심의 인체공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다양한 수면 습관에 맞춰 기능과 특성을 세분화한 매트리스를 판매했다. 브랜드 론칭 이후 1년 만에 매트리스 매출은 30%가량 신장하는 등 빠르게 성장해왔다. 지난 10일 신세계까사는 마테라소의 첫 침대 시리즈 '마테라소 아틀리에 컬렉션'을 출시했다....
편의점 CU, 반값 택배 'CU 알뜰 택배'로 리브랜딩 2023-03-13 09:00:04
두 구간의 운임을 최저가로 책정했다. 또 리브랜딩을 기념해 4월 말까지 알뜰 택배 2+1행사를 진행한다. 포켓CU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알뜰 택배 2건을 접수하면 무료 쿠폰 1장을 자동으로 발급해주고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HN, 2분기도 '순손실'…게임·결제·클라우드로 반등 노린다 2022-08-09 09:14:24
광고선전비가 78.1%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게임 리브랜딩 및 신작 출시에 따른 게임 마케팅에다 글로벌 웹툰 서비스 '포켓코믹스'의 프랑스 진출 등이 지출 증가 요인이었다. 인건비가 8.4% 증가했으며 미국 커머스 사업 트레이드 쇼 개최에 따른 일회성 행사비용이 발생하면서 기타 영업 비용도 65.6% 늘...
"Z세대 특화 카드라고?"…국민카드, '리브 Next 카드' 내놨다 2022-08-02 13:59:04
앱에서 '리브포켓'을 개설한 청소년이면 누구나 휴대폰 본인 확인만으로 발급 가능하다. '리브포켓'에 충전한 금액 내에서 사용한 만큼 차감되는 식으로 카드 사용이 이뤄진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디자인부터 혜택까지 Z세대가 선호하는 요소를 모두 담아낸 카드"라며 "앞으로도 미래 고객을 위해 더...
국민카드, 청소년용 'KB국민 리브 Next카드' 출시 2022-08-02 10:31:58
상품이다. 전달 이용 실적 상관없이 편의점, 커피전문점,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5천원 이상 이용 시 5% 할인(월 최대 1천원)을 제공한다. '리브 Next' 앱에서 '리브포켓'을 개설한 청소년이면 누구나 휴대폰 본인확인만으로 발급 가능하며 '리브포켓'에 충전한 금액 내에서 사용한 만큼...
편의점·백화점까지 'NFT' 발행…IT업계 전유물 완전히 탈피 2022-02-25 21:00:04
한 달간 자체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앱) '포켓 CU'에서 응모 이벤트를 열어 추첨을 통해 NFT를 지급하기로 했다. CU의 NFT에 담긴 히어로 캐릭터는 사탕을 전달해 사랑을 도와주는 '캔디러버', 물건을 살 때마다 똑같은 물건이 하나 더 생기는 '원플러스원', 캐러멜을 전달해 기분을 좋게 해주는...
은행들 "10대 고객 잡아라"…Z세대 전용서비스 경쟁 2022-02-02 06:21:02
결제, 송금, 자동화기기(ATM) 입출금을 이용할 수 있는 '리브포켓'을 만들 수 있다. 리브포켓 전용 소액저축상품인 '모모포켓'은 치킨값 모으기 등 Z세대(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 출생)의 일상생활과 친숙한 도전목표를 제시하며 Z세대의 저축 습관 형성을 돕는다. 신한은행은 지난해 10월 10대...
[제31회 다산금융상] 은행권 최초 알뜰폰·10대 전용 플랫폼 '성과' 2022-01-03 16:55:49
‘리브 넥스트’도 선보였다. 부모의 도움을 받아야 금융 생활을 할 수 있었던 10대 고객이 독립적으로 금융 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만 14~18세 전용 선불전자지급수단인 리브포켓과 10대의 감성에 맞는 스티커 리워드, 머니다이어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은행권 최초로 통신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