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스타그램, '한국인이 자주 쓴 앱' 2위…네이버·유튜브 제쳐 2024-04-23 09:49:50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이하 와이즈앱)는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 인스타그램의 1분기 월 평균 실행 횟수는 약 149억3374만회로 카카오톡(727억108만회)에 이어 2위를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인스타그램은 작년 1분기 109억8954만회 실행됐지만 같은해 4분기 137억373만회로...
어버이날 선물 현금 대신 순금으로…GS25, 기획상품 선봬 2024-04-23 09:13:08
배송된다. GS25는 또 다음 달 2일까지 '우리동네GS앱'을 통해 카네이션 상품 300개를 특가에 판매한다. 어린이날을 맞아 레고 등 인기 완구 상품도 선보인다. 차정모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MD(상품기획자)는 "풍성한 가정의 달을 맞을 수 있도록 관련 기획 상품을 알차게 준비했다"고 소개했다. lucho@yna.co.kr...
"인증샷 얼마나 올렸길래"…인스타, 네이버·유튜브도 추월 2024-04-23 08:42:36
23일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에 따르면 인스타그램은 올 1분기 '한국인이 자주 사용한 앱' 중 2위를 차지했다. 와이즈앱이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다. 인스타그램의 올 1분기 월평균 실행 횟수는 149억3374만회로 조사됐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5.9% 증가한 것이다....
뚜껑 따면 레몬이 둥둥…CU, 첫 생레몬 하이볼 출시 2024-04-23 08:17:48
전체 주류 매출을 견인했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 주류팀 장주현 MD(상품기획자)는 "최근 다양한 하이볼 제품이 출시되며 관련 시장이 급격히 커지는 추세에 맞춰 신선한 재미를 주는 기획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스타그램, 한국서 네이버·유튜브 제쳤다 2024-04-23 06:16:44
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이하 와이즈앱)가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 인스타그램의 1분기 월평균 실행 횟수는 약 149억3천374만회로 카카오톡(727억108만회)에 이어 2위를 기록했다. 인스타그램의 실행 횟수는 작년 1분기 109억8천954만회로 카카오톡, 네이버, 유튜브에 이어 4위였지만...
인스타그램 1분기 '자주 사용한 앱' 2위…네이버·유튜브 제쳐 2024-04-23 06:01:02
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이하 와이즈앱)가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 인스타그램의 1분기 월평균 실행 횟수는 약 149억3천374만회로 카카오톡(727억108만회)에 이어 2위를 기록했다. 인스타그램의 실행 횟수는 작년 1분기 109억8천954만회로 카카오톡, 네이버, 유튜브에 이어 4위였지만...
알리바바,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 1천억원대 지분 투자 추진 2024-04-22 19:19:57
업체인 와이즈앱·리테일·굿즈 기준으로 에이블리의 지난달 월간 활성 이용자(MAU) 수는 805만명으로 패션 전문 버티컬 플랫폼 중 최상위권이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K-셀러'의 해외 진출을 통해 동대문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방향으로 면밀하게 투자 유치를 검토 중"이라며 "우수한 상품력을 지닌...
"편의점 250m 출점제한 어긴 가맹본부 경고 처분은 적법" 2024-04-22 18:42:12
리테일은 2020년 9월 A씨와 경기 부천시에 CU편의점 출점 가맹계약을 맺었다. 계약 약관에는 ‘가맹본부는 A씨 점포로부터 250m 내에 CU편의점(직영점 포함)을 신규로 개설하지 않는다’는 내용이 담겼다. 다만 기존 가맹사업자가 거리 제한 기준 내에서 폐점 후 재출점하거나 이전하는 경우 등은 250m 내에서도 점포를...
K패션에 꽂힌 中알리바바…에이블리 1000억 투자 2024-04-22 18:39:18
서울 동대문 기반의 소호 패션몰을 입점시켜 상품 거래를 중개하는 사업 모델을 앞세워 무신사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패션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지난해 매출 2595억원, 영업이익 33억원을 거뒀다. 모바일앱 분석 업체인 와이즈앱·리테일·굿즈에 따르면 에이블리의 지난 3월 기준 월간활성이용자(MAU)는 약 805만...
'2조 대어' 에이블리, 中 알리 업고 세계로 진출 2024-04-22 18:33:12
영업이익 33억원을 거뒀다. 모바일앱 분석 업체인 와이즈앱·리테일·굿즈에 따르면 에이블리의 지난 3월 기준 월간활성이용자(MAU)는 약 805만 명이다. 알리가 투자한 국내 첫 e커머스…2030 女고객만 700만명 달해 'AI 개인화 추천' 기술력 강점…"K셀러 글로벌 진출 적극 지원"중국 알리바바그룹이 국내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