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톡체크] 웰크론, 스마트섬유 활용 IOT 사업 진출 2017-08-17 11:28:05
소개해드릴 기업은 기능성 생활용품 전문 기업 웰크론입니다. 지난주 스톡체크 시간에 소개해드렸던 웰크론한텍의 모회사이기도 한데요. 국내에서는 진드기 서식을 막아주는 초극세사 원단을 사용한 기능성 침구 브랜드인 `세사`와 `세사리빙`으로 잘 알려져 있고요. 의류용 소재로만 사용되던 극세사를 일반 면소재보다...
이마트 남성제품 편집숍 '하우디', 스타필드고양에 첫선 2017-08-02 11:14:00
테크, 리빙, 스타일, 그루밍, 하비 등 5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테크 카테고리에서는 붐마스터 스피커, 비밥 드론 등을 판매한다. 리빙에서는 빈티지 스타일 전화기, 독특한 모양의 도마, 와인용품 등을 판매한다. 스타일에서는 시계, 운동화, 선글라스 등 패션용품을 선보이며 그루밍에서는 포마드, 애프터쉐이빙 용품...
이마트, 스타필드 고양에 3040 남성편집숍 '하우디' 연다 2017-08-02 09:15:40
공개하는 트렌드가 퍼져서다. 하우디의 상품 카테고리는 테크(tech), 리빙(living), 스타일(style), 그루밍(grooming), 하비(hobby) 5가지로 구성됐다.테크 카테고리에선 붐마스터 스피커, 로모 카메라, 비밥 드론 등을 판매한다. 리빙 카테고리에서는 빈티지 스타일 전화기, 독특한 모양의 도마, 와인용품 등도 선보인다....
외국어 레슨 받고 싶은데…몇 분 만에 '숨은 고수' 찾았다 2017-06-06 17:41:25
있는 서비스는 레슨, 홈·리빙, 이벤트, 비즈니스, 디자인·개발 등 5개 카테고리다. 세부 항목은 400여 개다. 현재 외국어 과외 등 레슨 항목이 가장 많다. 연내 법률, 반려동물, 미용 등을 새로 추가해 서비스 항목을 1000개까지 늘릴 계획이다. 활동하는 고수도 현재 4만2000여 명에서 10만 명까지 늘리는...
[황금연휴 N 여행] 제주권: 맛도 영양도 '만점'…명품 '제주 고사리' 꺾으러 가볼까 2017-04-28 11:00:08
체험', 고사리전·고사리빙떡 등 고사리를 이용한 음식 만들기, 고사리 사진 전시회, 고사리 생태 체험관 등 주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일요일(30일)에는 축제장 주변 들판에서 고사리 꺾기와 보물찾기를 함께 진행하는 '황금 고사리를 찾아라' 행사가 마련된다. 참가자들이 꺾어온 고사리를 기부받아 판매,...
직구 노린 온라인몰…'속도 전쟁' 신호탄 2017-04-24 18:18:31
구입하는 물품을 분석했다. 제품군을 가전 리빙 패션 뷰티로 나눠 집중 판매한다. 국가별로 인기가 많은 상품을 한데 모아 기획전도 연다.11번가와 이베이는 작년부터 해외 온라인몰을 자사몰에 입점시키는 식으로 해외직구관을 운영하고 있다. 11번가에는 미국 패션 온라인몰 리볼브와 일본 오픈마켓 라쿠텐이 들어와 있다...
정지선 회장의 '가구 사랑'…美 윌리엄스소노마 국내 첫 선 2017-02-14 11:30:39
계획이다.현대시티아울렛 가든파이브점의 리빙관 1층에는 포터리반과 포터리반 키즈 복합 매장이 947㎡(287평)규모로 들어선다.리빙관 2층에는 웨스트 엘름 단독 매장이 700㎡(212평) 규모로 오픈할 예정이다. 윌리엄스소노마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297㎡(90평) 규모로 문을 연다. 현대백화점그룹은 유통 채널을 활용해...
졸업·입학·밸런타인데이…백화점들의 '유혹' 2017-02-11 06:00:00
앞두고 '새 출발 리빙 앤(&) 웨딩 페어'를 진행한다. 빌레로이앤보흐·로스트란드 등 유명 도자기 브랜드와 포커시즈·휴플레인·SK화기·허그플러스·디자인벤처스 등 홈인테리어·가구 브랜드의 제품이 싸게 선보인다. 빌레로이앤보흐, 로스트란드의 인기 상품은 정상가보다 최대 50%, 디자인벤처스는 최대 40%...
[커지는 라이프스타일 시장] 3만달러 시대 주(住)인공 라이프스타일 '집안 싸움' 2017-02-10 19:48:51
게 선진국의 경험이다. 마사 스튜어트가 ‘마사스튜어트 리빙 옴니미디어’를 창업한 1997년 미국의 1인당 gdp는 3만1660달러였다. 연매출 5000만달러를 올리던 윌리엄스소노마도 이 흐름을 타고 1998년 매출이 10억달러를 넘어섰다. 이 시기가 되면 소비자들은 경쟁보다는 가족과의 관계, 삶의 질에 더 관심을...
[커지는 라이프스타일 시장] "3040, 집 꾸미기에 지갑 열어"…대형 리빙관 여는 백화점 2017-02-10 19:43:38
대구점 가구 브랜드 중 매출 1위를 기록했다. 문삼권 현대백화점 리빙사업부장은 “맞춤형 가구의 성공 가능성을 봤다”며 “다음달 3월 목동점에 2호점을 내고 서울 시내 주요 점포로 매장을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롯데백화점은 2015년 잠실점에 프리미엄 리빙관을 마련했다. 9층에 있던 리빙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