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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온스타일, 군포물류센터 구축…토요일 주문상품 일요일 배송 2023-09-14 09:41:00
특화배송 물량을 처리하게 된다. 이밖에 패션과 리빙 상품은 경기도 광주에 있는 통합물류센터에서 맡는다. CJ온스타일은 물류 역량이 강화된 만큼 협력사를 위한 배송 지원도 늘릴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CJ온스타일에서 직접 배송하는 '센터배송' 상품을 운용하는 협력사에는 물류비용 일부를 지원하고 상품 ...
식품서 불황 해답 찾는 백화점…신세계, 강남에 국내최대 식품관 2023-07-09 07:01:01
식품과 어울리는 리빙 상품을 판매하는 공간도 마련하기로 했다. 롯데백화점은 본점 영플라자를 식음료 중심으로 리뉴얼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본점이 명동 상권에 해당하는 만큼 영플라자 전체를 외국인 관광객과 젊은 층을 겨냥한 맛집으로 채우는 방안 등이 거론되고 있다. 백화점 업계가 이처럼 식품관에 공을...
스타트업 CEO들이 꼭 봐야 할 영화 ‘조이’ [영화로 풀어보는 스타트업 이야기] 2023-05-18 14:45:45
어릴 적 꿈을 포기하지 않았다. 산업디자이너의 대학시절 포트폴리오 이미지에서 꿈에 그리던 제품화에 성공 (주)이디연은 ‘이로운 디자인을 연구’해 잊지 못할 경험을 제안하는 스타트업이다. 리빙테크 분야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인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2025년까지 10개 이상의 브랜드 제품...
SKT·서울대병원이 만든 '가정집 거실' 가보니...AI로 자폐 진단 2023-04-20 16:34:48
장애 여부를 검사하겠다”고 발표했다. 이 AI 리빙랩에선 SK텔레콤이 아이의 상호작용 과정을 AI로 관찰한다. 이를 통해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서울대병원은 장애 여부를 가릴 때 쓸 수 있는 지표를 발굴한다. 기존엔 시선, 표정, 행동 등을 따로 촬영한 뒤에 이 결과들을 통합하는 과정을 거쳐야 했다. AI 리빙랩에선...
11번가, 가성비 '리퍼' 제품 전문관 선봬..."S급 리퍼 상품 확보" 2023-04-03 15:38:43
리빙(침대, 쇼파, 옷장, 주방용품, 생활용품) ▲건강(안마용품, 홈트용품) ▲취미/레저(골프, 악기, 오토바이) ▲도서 등 6개 카테고리로 운영한다. 이날 기준, 각 브랜드 본사와 공식 인증점 및 총판, 리퍼 전문 셀러 등 약 170곳의 판매자가 입점했다. 연말까지 리퍼 판매자를 두 배 이상 늘릴 계획이다. 특히 11번가는...
CJ온스타일, 자체브랜드 '앳센셜' 홈퍼니싱 전문브랜드로 리뉴얼 2023-01-16 09:39:56
= CJ온스타일은 리빙 자체브랜드 '앳센셜'을 홈퍼니싱 전문 브랜드로 리뉴얼하고 관련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앳센셜은 CJ온스타일이 2019년 10월 론칭한 리빙 브랜드다. 코로나 이후 집 꾸미기와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출시 3년여 만에 누적 주문금액이 1천억원을 넘겼고 직접 개발한...
겨울 인기 아이템 총출동…"할인폭 크고 물량도 넉넉" 2022-11-23 16:28:41
대폭 확대했다. 연말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각종 행사도 준비했다. ○백화점 4사, 겨울 세일 총출동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백화점 4사는 다음달 4일까지 겨울 정기세일을 한다. 롯데백화점은 ‘슈퍼 해피’, ‘여름 바캉스’, ‘라페스타’ 등 이색적인 테마와 함께 진행했던 이전 세일들과는 다르게 겨울 세일은...
"2조6천억원"…1년6개월 카카오톡의 광고 수익 2022-10-21 08:09:22
식음료(286개), 패션(262개), 리빙(166개), 화장품(156개), 커머스(118개), 전자통신(115개), 관공서 등(101개), 금융(91개) 등의 순이었다. 전체 9천15개 업체 중 업종 분류가 가능한 13개 업종 업체는 20.7%(1천868개)였고, 기타 미분류 업종은 79.3%(7천147개)였다. 이는 국내 대기업과 중소기업, 개인사업자를 가릴...
광고 안한다더니…카카오, 톡비즈로 2.6조 벌었다 2022-10-21 08:06:41
중 최다 업종은 서비스(352개)였다. 이어 식음료(286개) 패션(262개) 리빙(166개) 화장품(156개) 커머스(118개) 전자통신(115개) 관공서 등(101개) 금융(91개) 등으로 나타났다. 업종 분류가 가능한 13개 업종 업체는 20.7%(1868개), 기타 미분류 업종은 79.3%(7147개)였다. 국내 대기업과 중소기업, 개인사업자를 가릴 것...
'사실상 독점' 카카오톡, 1년 반 동안 광고로 2조6천억원 벌어 2022-10-21 06:02:00
식음료(286개), 패션(262개), 리빙(166개), 화장품(156개), 커머스(118개), 전자통신(115개), 관공서 등(101개), 금융(91개) 등의 순이었다. 전체 9천15개 업체 중 업종 분류가 가능한 13개 업종 업체는 20.7%(1천868개)였고, 기타 미분류 업종은 79.3%(7천147개)였다. 이는 국내 대기업과 중소기업, 개인사업자를 가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