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스맥스, 바이오 소재로 친환경 화장품 용기 만든다 2022-10-25 17:43:25
공동 개발할 계획이다. 코스맥스에서 생산 중인 립틴트에도 CLC 소재를 적용했으며, 시제품을 개발해 내년 상반기 확대 상용화할 예정이다. 이병만 코스맥스 대표는 “글로벌 화장품업계의 화두가 친환경 용기와 자원 순환”이라며 “친환경 화장품 개발에 앞장설 것”이라고 했다. 김정은 기자 likesmile@hankyung.com
코스맥스, 어라운드블루와 친환경 바이오플라스틱 용기 개발 2022-10-25 08:29:26
용기로 사용하기 적합한 물성이라고 코스맥스는 설명했다. 양사는 화장품 고객사를 대상으로 CLC를 이용한 친환경 용기를 제안하고 다양한 화장품 제형에 적합한 CLC 용기를 공동 개발할 계획이다. 코스맥스에서 생산 중인 립틴트 CLC 소재를 적용했으며 다양한 시제품을 개발해 내년 상반기에 확대 상용화할 예정이다....
마스크 벗자 입술에 색 칠했다…립스틱·틴트 매출 '쑥' 2022-10-14 16:14:11
함께 립틴트와 립스틱 등 입술 색조 화장품의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 속 마스크 착용 문화가 이어진 만큼 지속력이 개선되고 가볍게 발리는 제형의 입술 화장품 인기가 뜨거웠다는 분석이다. 14일 화장품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제조업자개발생산(ODM)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SKT 협업 ‘젝시믹스X wonderFlip’ 이벤트 진행 2022-08-17 12:17:14
전원에게는 젝시믹스 아이스페더와 에어로 마스크, 젤리볼륨 립틴트, 리싸이클 쇼핑백 등 사은품도 제공된다. ‘젝시믹스X wonderFlip’은 별도의 사전예약 없이도 전시장 입구에서 휴대폰 인증만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이밖에 T팩토리에서는 삼성전자의 4세대 폴더블 폰 출시를 기념한 ‘Z Flip 4’...
아트페이스 물다, 전례 없던 유화 틴트 20종 론칭 2022-06-14 11:55:00
말했다. 또한 물다 타투 픽싱 립틴트는 국내 사용 허가 색소와 콜라겐까지 함유되어 있어 사용하면 할수록 촉촉하고 탱글한 입술로 만들어주는 립틴트로 볼륨감 있는 색상으로 표현해 주는 제품이다. 이와 같은 물다 타투 픽싱 립 틴트는 오는 6월 14일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아트페이스 스마트스토어에서 대대적 런칭을...
"마스크 벗자 립스틱 잘 나가네"…'풀메 아이템' 매출 폭발 2022-06-09 21:00:01
립틴트 매출이 54% 급증했고, 피부 화장을 위한 쿠션 매출도 54% 늘었다. 같은 기간 아이라이너 매출이 24% 늘어 쿠션, 립틴트와 함께 색조화장품 중 매출 상위 10위 품목에 포함됐다. 향수도 카테고리 기준 매출 상위 10위 품목에 들어갔다. 통상 겨울이 성수기인 향수지만 '보복소비'의 일환으로 이례적으로...
야외서 마스크 벗자…색조화장품 매출 급증 2022-06-09 17:12:18
지난 2일부터 8일까지 1주일간 벌인 정기 할인행사에서 립틴트, 쿠션, 염모제 등 컬러 메이크업 상품군 매출이 급증했다고 9일 밝혔다. 쿠션과 립틴트 매출은 지난해 세일(6월 3~9일) 대비 각각 54% 늘었고, 아이라이너도 24%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염모제 매출도 26% 늘었다. 코로나19 기간 동안 새치 관리를 위한...
올영세일 매출 살펴보니…올 여름 뷰티 키워드는 '향향색색(香香色色)' 2022-06-09 11:17:25
정기 할인행사에서 립틴트, 쿠션, 염모제 등 컬러 메이크업 상품군 매출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야외 활동이 많아지자 매출 상위권에 색조화장품이 이름을 올린 것이다.쿠션과 립틴트 매출은 지난해 세일(6월 3일~9일) 대비 각각 54% 늘었고 아이라이너도 24%의 매출 증가율을...
거리두기 해제에…올리브영 여름세일 '색(色)'·'향(香)' 인기 2022-06-09 09:30:45
6월 3∼9일 진행된 세일 때와 비교해 쿠션과 립틴트, 아이라이너 매출이 각각 54%, 54%, 24%가량 늘면서 매출 상위 10위 품목에 올랐다. 염모제 매출 역시 26%가량 늘었다. CJ올리브영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때 새치 관리를 위한 새치 염색약이 성장세를 이어갔던 것과는 달리 이번 세일에서는...
다시 오프라인으로…나들이族 잡아라 2022-05-25 15:40:21
립틴트’의 판매 호조세가 뚜렷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기간에 립틴트 매출은 94% 불어났고, 셰이딩(72%)과 블러셔(66%) 순으로 높은 매출 증가율을 보였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피부 톤 보정을 넘어 얼굴에 음영을 주거나 컬러를 입히는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까지 완연한 회복세에 접어들었다”고 말했다. 활기 넘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