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덮치듯 감싸는 '검은 파도'…연약한 유리가 보내는 강력한 위로 2022-11-10 16:34:04
새겨진 야생 팬지 꽃잎들도 나타난다. ‘유리의 마법사’로 불리는 프랑스 작가 장미셸 오토니엘이 2017년 유리벽돌 1만 개를 쌓아올려 만든 높이 6m, 길이 15m의 대작 ‘더 빅 웨이브(The Big Wave)’. 이 작품은 2011년 일본 후쿠시마를 강타한 쓰나미의 끔찍했던 순간을 기억하고, 위로하기 위해 만들었다. 멀리서 볼 땐...
"배우지 마" 외친 황당한 강의…작년 매출 860억원 거뒀다 [방준식의 레저 스타트업] 2022-11-05 07:00:01
"마법사 지팡이 따라 만들기, 거문고와 해금 연주, 힙합코레오 댄스, 프로파일링 등 어디서도 볼 수 없는 4000여개 이색 클래스가 있습니다. '배움을 강요하는 것이 아니라, 진정으로 스스로가 원하는 것을 시작하라'는 클래스101의 비전이 통했죠. 작년 매출 866억원을 거뒀습니다. 연말 자동자막 시스템을 통해...
3초 샘플 듣자 30초 넘는 피아노곡 '뚝딱'…예술 창작하는 AI 2022-11-03 02:48:31
마법사가 산속에서 혼자 살고 있다. 아무도 그의 이름이 뭔지, 그가 누구인지도 몰랐다'라는 두 문장을 입력하자 AI가 순식간에 다양한 여러 건의 후속 스토리를 제시했다. 그가 어떻게 마법을 배웠고, 어떤 능력을 갖췄는지, 자신이 누구인지 찾으려 한다는 등의 이야기가 소설 문체로 자연스럽게 이어졌다. 다만 이...
해머에 포박줄까지…美 여야, 펠로시 습격 시도에 충격 2022-10-31 12:45:46
마법사에 등장하는 사악한 마녀로 묘사한 선거광고를 제작하기도 했다. 폴리티코는 올해 중간선거를 앞두고도 몬태나, 위스콘신, 펜실베이니아 등지에서 펠로시 의장이 거짓말을 한다거나 바이든 대통령과 함께 이 나라를 파괴하기 위해 협력한다는 내용의 공화당 선거 광고가 나왔다고 덧붙였다. 민주당 일각에서는 도널드...
월드컵 승부예측·식당예약까지…LG유플러스, AI브랜드 '익시' 내놨다 2022-10-25 11:54:53
익시의 홍보 캐릭터는 기존 회사 캐릭터인 '마법사 홀맨'이 활용됐다. 친근함을 강조하기 위해 익숙한 캐릭터를 적용한 것으로 풀이된다.다음달 월드컵 승부예측에 적용…식당 주문도 자동처리 LG유플러스는 AI 브랜드 익시를 통해 다음달 개최되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승부 예측 결과를 제공할 계획이다....
AI가 경기결과 예측하고 IPTV 콘텐츠도 추천…LGU+, '익시' 공개 2022-10-25 10:00:03
마법사 홀맨'을 앞세워 홍보할 계획이다. 황규별 LG유플러스 CDO(최고데이터책임자·전무)는 "LG유플러스가 AI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일상을 바꾸는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브랜드가 바로 익시"라며 "이를 통해 고객의 체류 시간을 늘리는 플랫폼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engine@yna.co.kr...
'반도체 전쟁 무기고' 어플라이드…"패키징 기술이 새 전장 될 것" 2022-10-17 18:00:59
기간을 단축시키는 ‘반도체의 마법사’로도 통한다. ‘반도체 장비의 아버지’ 단 메이단 명예회장의 이름을 센터 이름으로 내걸 정도로 엔지니어들의 자부심은 대단했다. 지난달 21일 메이단센터 3층으로 올라서자 가이드를 맡은 션 강 어플라이드 연구원(박사)은 사진 촬영 금지를 신신당부했다. 세계 최고의 장비를...
신세계L&B, SSG랜더스 창단 첫 우승 기념 한정판 샴페인 출시 2022-10-06 14:31:43
사이에서 '로제 샴페인의 마법사'라 불리며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프랑스의 앙드레 끌루에와 협업해 이번 한정판 샴페인을 내놓았다. 랜더스버전 앙드레 끌루에 샴페인은 디자인 콘셉트부터 인쇄까지 신세계와 앙드레 끌루에가 머리를 맞대고 함께 만들었다. 라벨에 'Amazing Landers' 문구와...
신세계, SSG랜더스 정규시즌 우승기념 한정판 샴페인 출시 2022-10-06 06:00:11
'어메이징 랜더스'는 와인 애호가들 사이에 '로제 샴페인의 마법사'로 불리는 프랑스의 샴페인 하우스 앙드레 끌루에와 협업한 제품으로 4종이다. 우선 연간 1천∼1천500병가량 출시되는 '앙드레 끌루에 르 끌로'는 매그넘 사이즈로 40병 한정 출시된다. '부지'(Bouzy)라는 그랑크뤼밭에...
"괴물 보고 싶다" 말기 암 어린이 마지막 소원에…1천여명 출동 2022-09-29 18:36:27
1000명가량의 군중이 모였다. 마녀, 마법사, 늑대인간, 유령, 해골 등 각양각색 차림을 한 사람들이 알렉스를 위해 괴물로 등장한 것이다. 페이스북에 글을 올린 가족의 친구는 "처음 관심을 보인 사람들은 350명 정도였지만 실제 집 앞에는 100명이나 150명 정도가 나타날 것으로 생각했다"고 말했다. 알렉스와 부모는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