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반려견 헌혈문화 정착 돕는 '아임도그너' 캠페인 2023-09-25 08:56:52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아임도그너 캠페인 마스코트 '덕구'의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 3편도 10월 중 공개한다. 덕구는 천안의 한 도살장에서 구출된 '설악이'라는 이름의 헌혈견을 모티브로 만든 캐릭터로, 현대차는 애니메이션 조회수 1회당 10원을 기부해 예비 헌혈견의 사전 건강검진...
현대차, 반려견 헌혈 캠페인 운영 2023-09-25 08:51:41
대한 대중의 공감을 얻기 위해 아임도그너 캠페인의 마스코트인 덕구의 이야기를 담은 총 3편의 애니메이션을 오는 10월 중 공개한다. 덕구는 실제 천안의 한 도살장에서 구출된 '설악이'라는 이름의 헌혈견을 모티브로 탄생한 캐릭터다. 현대차는 이 애니메이션의 조회수 1회당 10원을 기부해 예비 헌혈견을 위한 사...
SK이노베이션, '행코' 캐릭터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출시 2023-09-20 08:50:02
행코는 1982년 창단한 옛 유공 코끼리 축구단의 마스코트 '유공 코끼리'를 재해석한 캐릭터로, SK이노베이션의 친환경 활동을 대표하는 캐릭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행코 이모티콘은 지난해 9∼12월 기간제 무료 상품으로 첫선을 보인 바 있다. 공개 즉시 준비했던 수량이 마감되고, SK이노베이션 계열 구성원...
"또 훔쳐봐"…조인성·한효주에 난리 난 중국, 평점까지 매겼다 2023-09-20 08:41:25
당국이 올림픽 마스코트인 '빙둔둔(氷墩墩)' 지적재산권 보호를 위해 엄격한 단속을 진행한 것을 거론하면서 "이처럼 중국 당국이 모르는 게 아니다. 알면서도 지금까지 안 해왔던 것"이라고 주장했다. 앞서 지난 3월 14일 더우반에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파트2가 공개되기도 전에...
국립스포츠박물관, 서울올림픽 35주년 특별전 개최 2023-09-19 16:16:46
및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등 세계 4대 '메가 스포츠 이벤트'를 개최한 한국 스포츠 문화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전시품으로 구성된다. 서울올림픽 공식 마스코트 '호돌이'를 디자인 한 김현 작가, 성화 점화자 손미정, 금메달리스트 김재엽(유도), 양영자(탁구), 김광선(뽁싱)의 인터뷰 영상 등을 직접...
공구우먼 뷰티브랜드 '드미트리', 글루타치온 콜라겐 구미 '베리굿미' 출시 2023-09-18 11:16:42
기획 세트로 베리굿미 마스코트 캐릭터 굿즈와 구미 2통 구성의 기프트박스도 한정 판매 예정이다. 드미트리 브랜드 관계자는 “글루타치온과 콜라겐 성분을 동시에 함유하여 섭취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영양 간식 제품을 기획했다. 평소 이너뷰티에 관심있으신 분, 건강한 간식 섭취에...
美 식품기업 켈로그, 시리얼 사업과 스낵 사업 '분사' 2023-09-13 04:00:12
호랑이 마스코트를 앞세운 시리얼 제품인 '콘푸로스트'로 유명한 미국 식품기업 '켈로그'(Kellogg Co.)가 스낵 사업을 별도 법인으로 분사한다. 12일(현지시간) 시카고 트리뷴과 USA투데이 등에 따르면 켈로그는 전날 이사회를 열고 북미 시리얼 사업 부문과 글로벌 스낵 사업 부문을 각각 독립된 사업체로...
한국부동산원, '생명사랑밤길걷기' 참가 2023-09-11 14:12:48
동편 광장↔범물네거리)가 진행됐다. 특히 부동산원은 마스코트 '레비'를 활용한 생명 사랑 응원 스티커를 참가자에게 배부했다. 어두운 코스 구간 '소망의 거리'에서는 세상을 밝힌다는 의미를 담은 '단비 사회공헌 협력사업' LED 응원 부채를 전달했다. 심은지 기자 summit@hankyung.com
자살예방캠페인 '2023 생명사랑 밤길걷기', 4천 명 참가 성료 2023-09-11 10:39:44
현장부스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특히 한국생명의전화 마스코트인 생명이네 약국 부스에서는 스트레스 자가검진 프로그램을 운영해 많은 참여자들의 방문이 이어졌다. 해당 캠페인의 걷기 프로그램은 청소년 응원 7.1km와 대한민국 응원 36.6km, 두 가지 코스로 운영되었다. 청소년 응원 7.1km 코스는 10대 청소년 자살률이...
[책마을] 치킨버거 광고에 젖소를 내보내 대박난 칙필레 2023-09-08 18:13:51
이후 다양하게 변주되며 칙필레의 마스코트가 됐다. 저자가 진두지휘한 이 광고로 칙필레는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하는 등 엄청난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저자는 이처럼 칙필레가 독보적인 브랜드로 성장한 비결뿐만 아니라 창업자 트루엣 캐시를 향한 존경심을 책에 가득 담았다. 저자에 따르면 캐시는 브랜드를 구성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