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몬테카를로발레부터 빈 필하모닉·RCO까지…세계 최고 공연, 서울서 만나요 2023-08-28 18:32:29
크리스토프 마요가 이끄는 모나코-몬테카를로 발레단이 ‘로미오와 줄리엣’을 들고 서울에 옵니다. 올가을 한경은 ‘세계 3대 오케스트라’ 가운데 두 곳을 선보입니다. 러시아 출신 명장 투간 소키에프가 이끄는 빈 필은 11월 7~8일 프로코피예프와 베토벤 교향곡 등을 들려줍니다.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피아니스트...
롯데웰푸드, 먹태깡 열풍에 '노가리 맞불' 2023-08-28 18:10:54
일곱 번째 제품이다. 노가리맛에 청양마요맛을 첨가해 제조했다. 롯데웰푸드는 그간 매운 오잉, 숏다리 오잉, 오잉 장어덮밥맛, 오잉포차 꾸이오잉칩 등 어류를 활용한 과자를 연이어 선보였다. 농심 먹태깡이 출시된 지 한 달 반 만에 롯데웰푸드가 비슷한 제품을 출시한 것을 두고 식품업계에선 다양한 분석을 내놓고...
‘이 연애는 불가항력’ 하준, 온주시 유죄 인간 등극…‘훈훈X설렘’ 심쿵 유발자 2023-08-24 08:10:07
농담으로 상황을 넘기려 하자 “장난하지 마요. 종일 신경 쓰였으니까”라는 다정한 말로 심쿵을 유발하기도. 이어 재경은 홍조가 맡은 신당 철거 건과 관련해 무리하지 말라는 조언을 전했고, 자신이 철거 담당인지 어떻게 알았는지 묻는 홍조에게 “얼굴에 철.거.라고 써 있어요. 아 웃으라고 한건 데 제가 그쪽엔 재능이...
원진아, 아티스트컴퍼니 전속계약…정우성·이정재 한솥밥 [공식] 2023-08-18 09:08:45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tvN '날 녹여주오', 쿠팡플레이 '유니콘' 등에 출연하며 섬세한 연기와 캐릭터 소화력을 통해 주목을 받았다. 최근에는 연극 '파우스트'를 통해 무대에서도 활약하는 등 활동 스펙트럼을 넓혔다. 이에 원진아가 선보일 다양한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원진아는...
GS25, 넷플릭스 'D.P. 시즌2' 협업 상품 5종 출시 2023-07-25 10:50:22
25일 밝혔다. 매콤슈넬치킨마요덮밥, 슈넬치킨마요덮밥, 맛다시나물비빔밥, 맛다시&바비큐바주먹밥, 슈넬치킨마요김밥 등 5종이다. GS25는 제품 출시 전 2개월에 걸쳐 시제품 제작, 맛 테스트 등을 했다고 설명했다. 해당 콘텐츠가 군대를 배경으로 한 작품이라는 점을 고려해 해군 PX(국방마트)의 매출 데이터를 분석해...
[게시판] 이마트24, 제주 카페 '더클리프'와 협업 상품 4종 출시 2023-07-25 08:34:21
'더클리프 클럽버거', '더빅현무암치킨마요삼각김밥', '현무암치킨마요덮밥' 등 4종의 상품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선착순 10만명에게 음악 플랫폼 플로(FLO)의 음악감상권(30회 듣기 이용권)을 제공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아워홈 "세계 잼버리서 K푸드 마케팅" 2023-07-24 17:41:58
세트, 떡볶이, 치킨마요덮밥 등 K푸드가 전체 주문의 37%를 차지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영국, 스웨덴, 일본 참가자들의 한식 주문 비중이 높았고, 마카오는 전체 주문량의 절반 이상(53.2%)이 한식이었다. 아워홈 관계자는 “K푸드가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길거리 음식과 ‘사우나 세트’ ‘할머니 세트’ 등...
아워홈 "새만금 잼버리 밀박스 주문 37%는 'K푸드'" 2023-07-24 10:51:48
치킨마요컵밥, 부대찌개, 떡국 등이 상위권에 올랐다. 아워홈은 K푸드가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정통 한식뿐 아니라 길거리 음식, 사우나 세트 등 이색 메뉴도 마련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비건식 주문율은 유럽 국가 비중이 높았다. 독일 참가자 44%, 스위스 참가자 35%가 비건식을 주문했다. 인도네시아,...
판매 개시 2분 만에 '품절'…먹태깡, 25일만 195만봉 팔렸다 2023-07-22 14:56:22
청양마요소스 조합을 스낵으로 구현한다는 콘셉트 아래 출시 일주일 만에 초도 물량 100만봉지가 모두 팔리며 품귀 현상이 벌어졌다. 먹태깡 공급이 부족해지자 농심은 자사 온라인몰인 농심몰에서 아이디 당 한 번에 4봉만 구매할 수 있도록 수량을 제한하고 있다. 매일 오전 9시마다 온라인몰에서 먹태깡 200박스(평일...
'역대급' 판매량…몸값 10배 올랐다 2023-07-22 08:19:45
증설은 고려하고 있지는 않는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먹태깡은 새우깡의 후속작으로, 농심이 여섯 번째로 선보인 '깡' 스낵이다. 지난 2021년 사내 제품개발 공모전에서 대상을 받은 제품으로, 맥주 안주로 인기 있는 먹태와 청양마요소스 조합을 스낵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해보자는 연구원들의 아이디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