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마일게이트 신작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공개…하반기 출시 2024-04-22 11:18:38
제로 나이트메어'는 '에픽세븐'을 만든 김형석 슈퍼크리에이티브 대표가 총괄 디렉터를 맡은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이다. 로그라이크(매번 스테이지가 무작위로 바뀌는 게임) 요소와 다양한 장르를 결합한 새로운 플레이 방식, '에픽세븐'에서 검증된 2D 연출력 등이 특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올해...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 청정 자연 뉴질랜드서 온 키위 국내 첫 출하 2024-04-22 11:17:55
물론 간편하게 컷팅된 프레시컷, 키위로 만든 베이커리 2종 등 제스프리 브랜드의 전 제품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베이커리류는 썬골드키위를 얹은 ‘키위가 좋아 케이크’ 와 카스텔라 사이 썬골드 키위를 넣은 ‘키위 카스텔라 샌드’를 선보인다. 제스프리는 숍인숍 매장 오픈을 기념해, 19일...
현대건설, 아티제와 브랜드 콜라보 팝업 진행 2024-04-22 10:59:53
방문 고객에게 아티제의 전문 바리스타가 만든 스페셜 음료 및 베이커리와 송도워터프런트 호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 등을 제공했다. 특히 아티제의 시그니처 일러스트로 힐스테이트 생활을 표현한 거대한 동화책 포토월과 힐스테이트 벌룬 및 아티제 곰 인형 의자와 같은 다양한 아트 오브제는 입주 고객들의 ...
현대건설, 아티제와 팝업행사…"차원높은 주거문화 선도" 2024-04-22 10:37:24
전문 바리스타가 만든 스페셜 음료와 베이커리가 제공됐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힐스테이트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선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대표 브랜드와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힐스테이트 입주민을 위한 특별한 주거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해 고객 만족도 제고는 물론 차원 높은 주거문화를 선도해 나갈...
넥슨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내달 21일 중국 시장 출격 2024-04-22 10:33:33
기반으로 새롭게 만든 모바일 게임이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은 2022년 국내 시장에 출시돼 같은 해 말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통령상을 받았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중국 서비스는 원작의 현지 퍼블리셔를 맡은 텐센트게임즈가 담당한다. 현재 중국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웨이신, QQ, TAPTAP 등...
거래소, 오늘부터 코스닥글로벌지수 선물 거래 2024-04-22 10:25:19
기업 51개사를 선별해 만든 지수다. 관련 상장지수상품(ETP) 등 연계상품 확대를 통해 지수 구성 종목에 대한 기관·외국인의 투자 규모 확대가 필요하다고 거래소 측은 판단했다. 거래소는 지난달 18일부터 이달 19일까지 모의시장을 운영했으며 지난 5일에는 파생상품 시장 업무규정 시행세칙을 개정했다. 이어 15일에는...
탑건과 AI의 공중전 첫 공개…미군 실험 결과는 '현실성 확인' 2024-04-22 10:10:46
또 2023년은 ACE 프로그램이 "기계학습을 공중에서 현실로 만든 해"라고 평가했다. 2022년 12월 ACE 프로그램이 시작된 이후 21차례의 AI 전투기 시험 비행과 함께 그 결과를 토대로 10만회 이상의 소프트웨어 수정이 이뤄졌다. DARPA는 AI 전투기 개발 상황과 관련, 예상보다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면서도 자세한 정보는...
[시사이슈 찬반토론] "바람 값 내놔라" 지자체 이익공유 요구, 타당한가 2024-04-22 10:00:02
특별자치도법을 만든 곳에서 주로 그런다. 중앙정부인 산업통상자원부에서는 반대하고 있다. 이렇다 보니 제주도와 전라남도는 도 경계 지역인 추자도의 풍력 사업을 놓고 서로 이익 갈등도 벌이고 있다. ‘재생에너지 사업 이익공유제’는 공공개발 차원에서 할 수 있다는 주장과 함께 봉이 김선달식 이익 강탈로 초헌법적...
커피도 아닌데 '인기 폭발'…1000원짜리 음료 팔아 '대박'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4-04-22 09:10:00
판매되기 시작했다. 밀크티에 카사바로 만든 타피오카 펄을 넣어 먹는 것이 기본이다. 1990년대에 홍콩과 중국 본토에서 유행하기 시작하면서 체인점이 생겨나기 시작했고 현재 수천개의 브랜드가 생겨났다. 버블티 체인에서는 소비자가 원하는 조합대로 음료를 제공한다. 스타벅스처럼 ‘커스터마이징’이 특징이다. 시장...
이브자리, 18년 연속 ‘그린스타 인증’ 침구 부문 1위 영예 2024-04-22 09:00:00
시즌 대표 제품인 니케는 닥나무를 원료로 만든 한지섬유 침구다. 닥나무의 강점인 항균성, 소취성이 우수하고 피부 자극이 덜하다. 또 가벼우면서 수분을 흡수하고 건조하는 기능이 우수해 산뜻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 하나의 전략제품인 포시즌은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모달과 면을 혼방한 섬유를 사용해 덮었을 ...